일단 기본 원리 - 평타 딜레이 도중 덫이나 투망을 맞은 상대주변에 a+땅을 하면 헤드샷이 즉시 나감.
평타 - 덫밟은 상대 옆에 A땅
이를 이용하면
이렇게 W E A땅 A땅 하면 헤드샷 평타 두발이 즉시 나감.
(첫번째 헤드샷의 평타 딜레이 도중 두번째 헤드샷을 우겨넣은거)
이게 기본 콤보. 그만큼 많이 쓰임.
그리고 추가로 알아야 할 게 있는데,
바로
'캔슬 두번 이후엔 평타 두번이 빠르게 나감.'
이렇게 헤드샷 캔슬 두번 이후에는 평타가 두번 빠르게 나간다.
근데 이때 헤드샷이 충전되어 있으면 두 발 모두 헤드샷으로 적용되어 나간다.
그리고 심지어는
평캔을 쓰지 않은 상대에게도 평타 두방이 빠르게 나간다..
------여기까지가 기본 원리------
1. CC 호응 혹은 상대가 덫밟았을 때
위의 W E A땅 A땅에 Q만 넣은거.
CC에 호응하거나 덫밟았을때 풀딜넣는데 사용함.
W Q E A땅 A땅
2. 가까이 있을 때
적과 가까이 붙어 있으면 eq를 갈겨주는게 국룰이지만
만약 덫을 밟았고 최소한의 시간에 최대한의 딜을 넣어야할때 씀.
위에서 말한것처럼 캔슬을 두번 했기 때문에 그 이후 평타 두대가 나감..
W Q E A땅A땅 이후 공격명령..
이 콤보를 사용하면 평타 4대를 1.5초만에 넣을 수 있음
만약 헤드샷이 충전되어 있다면 헤드샷 4방이 머리에 박히는거임
3. 여러명이 덫을 밟은 상황
물론 3명이 동시에 덫을 밟을 상황은 오지 않는걸 암.
하지만 내가 말하고 싶은건 여러명이 덫을 밟았을때 당황하기 마련인데
이렇게 평캔으로 재빠르게 평타를 갈길 수 있으니 망설이지말고 캔슬을 하란 거임..
그리고 여기서 덫은 뒤에다 썻는데 보통은 앞에 있는 애가 나한테 붙을때까지 쓰지 않는다..
4. 투망 던지고 덫
말그대로 투망 던지고 덫. 그리고 평캔두번.
슬로우를 맞았기 때문에 덫맞을 확률이 증가한다
E+Q 보다 후반갈수록 딜도 더 잘들어가고 딜레이도 짧다.
5. 뒤에 벽있을때
활용할 경우는 50판 중 2판밖에 나오지 않지만 그래도 있긴 있어서 넣어봄
E - (닿기전에)평 - A땅
참고로 위의 짤을 보면 케이틀린 기본 공속이 빨라보일 수 있는데 위에서 실험 환경은
공속은 0.86으로 1초에 한대 때릴까말까임. 캔슬은 공속의 영향을 받지 않아 위처럼 되는거..
근데 솔직히 이거 너무 의식하면서 겜하면 겜잘안되니까 겜하면서 진짜 위에서 말한 상황이 올때만 쓰는게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