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의역임. 오역 있을 수 있음.
이자식들은 왜 카테고리 나눠서 안적어주고 난잡하게 적어놓은걸까요.
개인적으로 엄청 중요해보이는것들 강조표시 해뒀습니다.
<공통>
퍽 효과 꺼져있을때 불들어와있던 문제 수정.
마우스 커서 위치와 오퍼링 설명이 뜨는 위치가 일치하지 않던 문제 수정.
<살인마 관련>
매치 시작 카운트다운할때 킬러 로딩버그 수정(이라는것 같음).
생존자가 빠르게 빙글빙글 돌면 상호작용 안돼던 문제 수정(이라는 것 같음).
모든 발전기가 켜지면 킬러 bgm이 꺼지던 문제 수정.
오니: 능력 켜진 상태에서 생존자 들려고 할때 모션 두번 나오는 버그 수정.
오니: 능력 꺼질때 오니의 카노보(kanovo는 뭘까요)가 잠시 공중부양하던 문제 수정.
토구: 도끼 던질때 시점 버그 생기던 것 수정.
토구: 이제 도끼 던져서 맞출때 점수 제대로 집계됨.
덫구: 트랩 회수할때 시점 버그 수정.
식구: 게이지 안빨리거나 시야 없는데 게이지 빨리던 버그 수정.
스피릿: 염주 에드온: 공포범위 안에서 능력쓰면 소리 제대로 안나던 버그 수정.
해그: 발동된 덫으로 순간이동할때 붉게 자국(?) 이 생기던 문제 수정.
<생존자 관련>
생존자가 희생제에서 탈출하여 결과창으로 이동할때 튕기던 문제 수정.
떨어지자마자 넘기 가능하던 버그 수정.
생존자가 고독한 생존자 퍽 쓸때 희생당하면 튕기던 문제 수정.
특정 생존자의 머리나 외형의 오라가 보이던 문제 수정.
다인큐 파티짤때 대기실에서 메인 메뉴로 이유없이 킥돼던 문제 수정.
<맵 관련>
톰슨가의 저택: 큰집 투명벽 문제 해결.
램킨레인: 텍스쳐, 지하실 위로 풀 자라있는 버그 수정.
dead dawg saloon(신규맵이름이었나?) : 랜턴 불빛 깜빡거리던 버그 수정.
콜드윈드 농장: 혈흔 안보이는 버그, 이상한 도형 보이는 버그 수정.
출처는 https://tgd.kr/sal_gu/40483265
살인마협회장님의 트게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