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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데바데 3.7.0 패치노트

Broadcaster 0대소문자
2020-04-29 10:24:31 332 0 1

기능 및 내용

시험에 남아있는 모든 생존자가 훅의 투쟁 단계에 도달하면, 엔티티는 즉시 남은 생명 막대를 배수합니다.

발전기를 사용하는 각 생존자의 수리 속도 효율 디버프가 15 %로 증가했습니다 (10 %에서 증가).

수리 중 기술 점검이 1 %의 보너스 진행률을 얻습니다 (2 %에서 감소).

수리 중 기술 점검이 이제 150의 피의 점수를 300으로 증가시킵니다.

즉처 상호 작용 조정 : Mori 애니메이션은 상호 작용 요금이 끝날 때만 재생을 시작합니다.

군단 야성 열풍 조정 : 복원 피로가 시작될 때 (야성 야성 열풍이 만료 될 때) 흠집과 혈액 풀을 볼 수있는 군단의 능력.

엠블럼 시스템 : 자비로운 엠블렘 진행 임계 값을 조정했습니다.

생존자가 스스로 후크를 탈출하려고 할 때 추가 플레이어 피드백이 추가되었습니다.

옵션에서 컨트롤러 감도 범위가 개선되었습니다.

고리를 방해하거나 토템을 청소하거나 퍼즐 상자에서 열쇠를 파는 생존자를 방해하는 점수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파티 관리 영상 업데이트-실루엣 

아카이브 새로운 내용 : Tome 03

현재 리프트 (무료 + 프리미엄 트랙)에서 사용 가능한 전체 컨텐츠 목록을 제공하는 세부 정보 화면을 추가했습니다.

오퍼링 화면에서 오퍼링에 대한 설명이 오퍼링이 공개되는 동시에 나타납니다.


균형

 농장

고통의 계곡 : 사일로에서 창의 안전성을 줄였습니다.

부패한 도축장 : 도축장에서 창문의 안전성을 줄였습니다.

갈라진 축사 : 외양간에있는 창의 안전성이 감소되었습니다.

톰슨 하우스 : 2 층에서 드롭 다운을 추가하고 창문 보관소를 추가했습니다.

트렉터에 안전성을 추가하여 강력한 대체 경로를 방지합니다.


맥밀란


석탄 저장소 : 타워 1 층의 창을 제거했습니다.

비명을 지르는 창고 : 창고에서 창을 제거했습니다.

고통의 제철소 : 파운드리에서 창문의 안전성을 줄였습니다.


 오토해븐


정비소 : 차고에서 RNG 창 생성 논리를 제거하고 창 안전을 줄였습니다. 


백워터 늪지대

식료품 저장실 : 판잣집 아래 창의 안전을 줄였습니다.



레벨 디자인 QoL 수정 :


헤든필드 코너 울타리 보관소 : 제거되었습니다.

질식의 구덩이 : 무작위로 생성 된 창 생성 논리를 제거하고 광산에서 창 루프의 안전성을 줄였습니다.

동요하는 병동 : 팔레트 2 개로 줄었습니다.

베드햄 유치원 루프 : 단축.

폐허가 된 술집 : 술집에 깨지기 쉬운 벽을 추가했습니다.

레이아웃 조정 : 타일 유형 간격 및 / 또는 맵 크기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썩은 들판지도의 크기를 줄이고 미로 타일 사이의 거리를 늘 렸습니다.

정비소 : 미로 타일 사이에 더 많은 거리가 추가되었습니다.

부폐한 도축장 : 맵의 크기를 줄이고 미로 타일 사이의 거리를 늘 렸습니다.

톰슨가 저택 : 맵 크기를 줄이고 미로 타일 사이의 거리를 더 늘 렸습니다.

폐차장 : 맵의 크기를 줄이고 미로 타일 사이의 거리를 추가했습니다.

정화의 사원 :지도의 크기를 줄이고 미로 타일 사이의 거리를 넓혔습니다.

어머니의 거주지 : 미로 타일 사이에 더 많은 거리가 추가되었습니다.

마운트 오몬드 리조트 : 미로 타일 사이에 더 많은 거리가 추가되었습니다.



특전


파로마 (Head-On) : 특전을 얼마나 빨리 사용할 수 있는지를 명확하게 나타내는 시각적 피드백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신을 증명하십시오 : 이제 같은 발전기에서 일하는 각 생존자에 대해 15 %의 수리 속도를 추가합니다 (10 %에서 증가)

잠복근무 : 대성공 1 % 보너스 진행이 추가되었습니다.

먹이 농락(거미) : Perk의 설명을 다시 썼다. 효과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유일한 생존자 : 이제 토큰 1 개를 획득하자마자 불이 켜집니다.


버그 수정


게임 중에 초대 알림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킬러가 생존자를 운반하는 동안 적중시 보호 점수 이벤트를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킬러가 생존자를 치료하는 동안 생존자를 집어 들려고 할 때 모든 플레이어가 시험에서 쫓겨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간호사의 깜박임 획득으로 인해 특전 결정적 타격이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권 Franklin 's Demise가 아이템 요금을 줄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지하 단지 : 사물함에 출입 할 때 생존자의 오른쪽 팔에 클리핑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방해받은 와드 : 킬러와 생존자가 특정 창을 통해 보관할 수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리 기념 연구소 : 카메라가 계단 근처의 2 층 벽을 통과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레리 : 너무 밝은 일부 조명을 수정했습니다.

레리 : 생존자가 2 층 계단 근처의 철문을 통과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Dead Dawg Saloon : 올라갈 수있는 특정 암석의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Torment Creek : 생존자가 세상을 볼 수있게하는 카메라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Coal Tower : 살인자가 살 수없는 위치에 생존자가 도달 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Rancid Abattoir : 본관의지면 타일에 텍스처 이음새를 수정했습니다.

정화의 사원 : 특정 사물함에 출입 할 때 생존자가 잘못 배치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톰슨 하우스 : 건물 2 층의 문틀 근처에서 보이지 않는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톰슨 하우스 : 건물 2 층에서 누락 된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고통의 제철소 : 생존자가 특정 각도에서 특정 토템을 청소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어머니의 집 : 언덕이 측면에서 올라갈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역류 늪. 플레이어가 세계를 벗어나 던 지상 충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Hillbilly : Mori를 수행 할 때 혈액 VFX가 수정되었습니다.

★힐 빌리 (Hillbilly) : 전기 톱으로 충전하는 동안 팔레트로 충격을받을 때 힐 빌리가 애니메이션에 걸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Hag : 생존자의 관점에서 인터럽트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Hag : Hag에 Add-on Rusty Shackles가 장착되어있을 때 트리거 된 Phantasm Trap의 붉은 얼룩이 생존자의 관점에서 여전히 보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Deathslinger : 기본 헤드 사용자 지정으로 시야를 조준 할 때 클리핑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악몽 : 생존자가 깨어있는 동안 올가미를 놓으면 스네어가 생존자에게 검게 보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준구 : 충전 표시 줄이 가득 찬 경우 킬러가 공격 버튼을 눌러 전기 톱을 취소 할 수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니 : 블러드 퓨리 모드에서 생존자를 태울 때 횡령 애니메이션이 두 번 트리거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성령으로부터 도망 치면서 여성 생존자가 움켜 잡을 때 오프셋으로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손전등의 빔이 자산과 벽을 통과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붉은 청어 특유의 생존자가 실명 상태 효과의 영향을받는 동안 마지막으로 수리 한 발전기의 기운을 여전히 볼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데모 고곤 : 생존자가 포탈을 파괴 할 때 파티클 이미 터가 남아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모양 : 모리를 수행 할 때 팔이 늘어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물함에서 생존자를 찾을 때 군단과 죽음의 달인의 머리가 다시 걸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악몽 : 꿈의 상태에서 생성 된 대부분의 그림자가 잘못 배치되고 늘어나 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Oni :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Oni가 더 빠르게 회전 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레이쓰 : 생존자를 태울 때 기절했을 때 레이쓰가 팔을 보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전 서지 활성화로 인해 발전기가 퇴보하는 경우 특전 팝업으로 깜짝상자가 쿨 다운 상태가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마운트 오몬드 리조트 : 여러 번 깜박 거리는 눈 질감을 수정했습니다.

역병에 감염된 생존자가 애니메이션이 떨어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손전등을 사용할 때 대부분의 남성 생존자가 눈을 크게 뜨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성 Kindred가 특성 Insidious를 사용하여 살인자를 드러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여러 맵에서 언덕 타일의 특정 각도에서 후크를 방해 할 때 생존자가 환경에 갇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Kindred를 사용하는 생존자가 Kindred가 활성화 된 상태에서 발전기로 순간 이동할 때 악몽을 잠시 보게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여성 캐릭터로 갈 때 투쟁 단계로의 전환 애니메이션이 부드럽게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생존자의 오라가 숨겨져있을 때 특전의 단독 생존자가 점등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야성 광란 동안 군단 금고의 애니메이션을 다듬 었습니다.


오디오


특전 기술자가 스프링 클램프 애드온의 노이즈 감소 효과를 무효화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힐 빌리 : 전기 톱을 개조 한 후 전기 톱으로 공격 한 후 기본 공격 음을 발생시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지하 단지 : 기본 공격으로 타격을 가할 때 일부 플라스틱 상자의 오디오를 수정했습니다.

The Huntress : 추격전 킬러와 생존자를위한 자장가를 음소거했습니다.

헌트리스 : 호흡 음이 자장가 및 기타 소리에서 재생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생존자가 킬러의 손아귀에서 흔들릴 때 누락 된 SFX를 수정했습니다. 

PTB의 수정 및 변경


불행의 제철소 : 파운드리에서 더 강한 창문의 고리를 확장하기 위해 몇 개의 상자가 추가되었습니다.

Dead Dawg Saloon : 술집에 깨지기 쉬운 벽을 추가했습니다.

Thompson House : 농가 상층에 사물함을 추가했습니다.

킬러가 생존자를 운반하는 동안 적중시 보호 점수 이벤트를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화장품


식인종 : 명성의 무기 스킨을 연마했습니다.

다양한 클리핑 문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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