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자 (Assassin)
(3) 15% 확률로 암살자가 3.5배의 피해를 입힌다.
(6) 15% 확률로 암살자가 4.5배의 피해를 입힌다.
전사 (Warrior)
모든 아군 방어력 증가
(3) + 5
(6) + 7
(9) + 9
마법사 (Mage)
모든 적군의 마법 저항력 감소
(3) - 35%
(6) - 45%
사냥꾼 (Hunter)
모든 아군 사냥꾼 공격력 증가, n% 확률로 회피 불가 공격
(3) + 30, 30%
(6) + 40, 40%
기사 (Knight)
모든 아군/기사에게 방어막 생성
방어막 중첩마다 방어력 + 30, 마법 저항력 + 75%
(3) 모든 기사, 40%
(6) 모든 아군, 35%
기계 (Mech)
모든 아군 기계에게 n만큼 초당 회복
(2) + 10
(4) + 20
흑마법사 (Warlock)
모든 아군에게 흡혈 및 주문 흡혈
(3) + 15%
(6) + 25%
드루이드 (Druid)
(2) 드루이드는 1성 유닛 2마리로 2성을 만들 수 있음.
(4) 드루이드는 2성 유닛 2마리로 3성을 만들 수 있음.
악마 사냥꾼 (Demon Hunter)
(1) 적군 악마 시너지 제거
(2) 아군 악마 시너지 유지
주술사 (Shaman)
(2) 라운드 시작시 무작위 적군 변이
사제 (Priest)
(1) 아군 짐꾼이 받는 피해 20%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