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 (Elf)
모든 아군 엘프에게
회피율 증가
(3) 20%
(6) 40%
(9) 58%
(곱연산 결과)
인간 (Human)
모든 아군 인간은
공격할 때
공격한 적을 4초간 침묵.
(2) 20%
(4) 40%
(6) 58%
(곱연산 결과)
고블린 (Goblin)
+ 15 방어력
+ 10 HP 리젠
(3) 무작위 아군 1명
(6) 모든 아군
오거 (Orge)
(1) 모든 아군 체력 + 5%
야수 (Beast)
모든 아군 공격력 증가
(소환물 포함)
(2) 10%
(4) 20%
언데드 (Undead)
모든 적군 방어력 차감
(2) -4
(4) -6
오크 (Orc)
모든 아군 오크에게 체력 증가
(2) + 250
(4) + 350
나가 (Naga)
모든 아군에게 마법 저항력 증가
(2) + 35%
트롤 (Troll)
모든 아군/아군 트롤에게 공격속도 증가
(2) 모든 아군 트롤에게 + 35%
(4) 모든 아군에게 + 30%
정령 (Element)
모든 정령/아군을 공격하는 근접 적은 30% 4초간 석화
(2) 아군 정령
(4) 모든 아군
용 (Dragon)
(3) 라운드 시작시 모든 아군 용이 마나 100을 갖고 시작
드워프 (Dwaf)
(1) 모든 아군 드워프 사정거리 + 300
신 (God)
신을 제외한 종족 시너지가 없을 때 발동함.
(1) 모든 아군 유닛들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함.
(2) 모든 아군 유닛들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로 50% 감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