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엘더 The Elder

꿀레11
2019-06-07 02:29:49 481 0 0



원로 소환 원리


원로와 수호자의 레벨과 등급은 엘더가 소환된 지도에 의해 결정됩니다. 엘더와 수호자들은 출현하는 지도의 레벨이 됩니다. 예를 들어, 엘더가 72레벨 5티어 지도에 생성됐다면,  수호자가 소환되는 지도기반에 관계없이 모두 72레벨입니다.





지도 시스템의 뒤틀린 공허의 밑바닥으로 부터 나타나는것이 바로 원로입니다. 원로는 그의 영역으로 향하는 이들의 마음을 뒤틀고 방해하는 고대의 존재입니다. 셰이퍼가 지도를 모험하는 동안, 아틀라스의 지배하려는 원로의 도전을 받았고, 셰이퍼와 원로의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때문에, 우리는 셰이퍼를 돕고 원로를 저지해야합니다. 원로는 가장어려운 첫단계로 세 페이즈의 전투를 진행합니다. 만약 원로를 쓰러뜨리는데 실패한다면, 셰이퍼와 같은 보스들에 비해 저렴하고 쉬운 다른 지도를 도전하러 가십시오.


원로의 세 페이즈는 다음과 같습니다.




1페이즈


기본공격: 원로는 적당한 물리피해를 가하는 근접공격을 합니다.


얼음창 : 원로가 엄청난 냉기피해를 가하는 얼음창 투사체를 전방으로 발사합니다. 이 투사체들은 쉽게 chill 또는 freeze 상태이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엑린이라 chill freeze 디버프가 인게임에서 어떻게 번역됐는지 모르겠습니다.)


죽음의 고리 : 원로가 주변으로 퍼져나가며 점차 커지는 고리를 시전합니다. 고리는 전장 전체를 뒤덮은 후 폭발하며 높은 물리피해를 가합니다. 고리의 중앙은 폭발로부터 안전합니다.



(siphon이 뽑아내다 라는 뜻이 있는데 마땅한 말이 없네요. 워크래프트의 사이펀마나의 사이펀입니다)


사이펀 : 원로가 지면으로 사라진 후, 광기분출을 적용시키며 당신의 뒤로 다시 나타납니다. 이 능력은 당신의 행동속도를 굉장히 늦추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물리피해를 주고 플레이어의 생명력을 흡수하는 하얀 반원을 만들어냅니다. 물리피해는 대상지역을 벗어나는것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


원로의 생명력이 60% 이하로 떨어지면 원로는 새로운 변화가 적용된 사이펀을 사용합니다. 하얀 반원 안에 있을 시 얼어붙습니다. 셰이퍼가 원로의 뒤로 순간이동하여 원로를 공격함으로써 당신을 도울것입니다.



촉수 내려치기 : 원로가 공중으로 떠올라 다수의 촉수를 소환하여 주변의 지면을 강타합니다. 좁은 범위에 물리피해를 가합니다.



상승강타 : 원로가 회전하며 주변의 고리 안에 영향을 주는 다수의 냉기피해 투사체를 발사한 뒤 순간이동해 빠져나갑니다. 그 후 당신의 위치로 순간이동하여 강력한 물리피해를 주는 내려치기를 시전할것입니다.


 

하수인 소환 : 원로와 전투중에 전장을 떠돌아다니는 촉수들을 소환합니다. 촉수들은 아주적은 피해를 주지만 쇼크상태이상을 유발할 수 있는 전기투사체로 공격합니다. 만약 촉수들이 처치되지 않는다면, 부패하는 땅 효과가 남습니다.


지면효과는 어두운 회색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모든 페이즈가 끝날때까지 유지됩니다.


 

2페이즈


원로의 생명력이 25%가 남게되면, 셰이퍼가 원로를 전장의 중심에 구속하며 2페이즈가 시작됩니다. 2페이즈는 단순히 하수인소환 페이즈입니다. 당신의 셰이퍼를 4개의 봉인이 완료될때까지 보호해야합니다.


포탈들이 등장해 하수인들을 소환하기 시작합니다. 포탈들은 일시적으로 파괴될 수 있지만 파괴후 짧은 시간이 지나면 다시 나타납니다. 하나의 봉인이 완료될때마다 포탈의 수는 늘어납니다.


만약 셰이퍼를 보호하는데 실패했다면, 원로는 봉인에서 풀려나며 1페이즈를 다시 시작합니다. 성공적으로 셰이퍼를 보호했다면, 3페이즈가 시작됩니다.


3페이즈


3페이즈에서는 전장 중앙에 봉인된 원로의 생명력을 박살을 내면 됩니다. 쉬워보이지만, 여전히 원로는 당신을 죽음에 이르게 할 수 있습니다.


원로는 Null 포탈을 계속해서 소환하고 촉수내려치기, 얼음창, 죽음의 고리를 사용해 공격합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물리피해를 입히며 전장 전체를 뒤덮는 검은 파동을 방출합니다. 


원로를 성공적으로 처치하시면 엄청난 폭발이 일어날 것입니다. 경기장 오른쪽 하단의 자나에게 이동해 폭발을 피해야합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아랫글 셰이퍼 The Shaper 꿀레11
0
12-20
6
12-20
0
오늘 휴뱅? [1]
anticardium
11-01
3
ㅅㅊ
센세사랑봇
09-14
0
08-27
10
간신 [3]
Broadcaster 이선생84
08-20
1
08-16
0
08-13
0
이거 센세인가요?
널사랑해왕성
08-08
0
07-03
0
오방언?
arrietty93
06-12
1
06-07
»
06-07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