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올라온 정보 확인함.
아직 올라온곳이 없어서 여기다 적음.
도관
- 도관 레벨 증가없음. 278로 유지
- '운명' 레이드 일반 이상부터 278 도관 드랍. 공찾은 265
- 3천찍고 사던 '심오한 가능성의 그릇' 템은 융제로 다 살수있음
전설&제작
- 전설 등급 유지. 291이 최고
- 제작장비 업글없음
화폐
- 융제는 유지됨. 초기화 X
- 융제는 다른캐릭한테 보낼수있음(현재도 됨)
- '모래에 바랜 유물' 계귀화
- 금고에서 받은 '훈장'은 4시즌 되면 사라지고 1개당 1천골로 변환됨
- 3시즌에서 산 '소켓 뚫는 템'은 4시즌에서 사용못하고 1개당 6천골드로 판매가능 템이 됨.
- 4시즌용 소켓뚫는 템은 또 나옴, 화폐는 3개로 줄일것.(기존 6개)
쐐기
- 쐐기돌은 -3 됨.
- 드군반지, 장신구, 메카곤 반지 등 능력치는 모두 활성화 됨. 가능한한 던전의 많은 것을 유지하는게 목표라고 함.
- 메카곤 아제라이트 템은 전리품에서 제외
- 첫주라고 쐐기 드랍 템렙 제한하거나 하지 않음
- 어둠땅 템렙은 오르지만 용점으로 업글안됨. 용점으로 4시즌 템만 업글가능
레이드
- 신화 첫주부터 가능함.
- 명전없어서 서버로 제한도 두지않음.
- 이전에 레이드 퀘스트(중간 스킵) 한 경우 해당 난이도에서만 작동할 것.
- 나스리아, 지배의 성소는 모든 난이도에서 수확자의 궁정, 죽음의 진군 평판을 최대 2000 획득 가능. 운명일 경우 융제도 2000개 드랍
- 운명 레이드에서 받은 템은 창조의 촉매에 의해 티어로 변환될때 '운명' 태그를 유지함. 영웅/신화 업글템을 발라서도 업글 가능.
레이드 보상
- 레샬라레는 디나르 화폐로 구매할 수 없음.(디나르 - 모아서 일반난이도 템 살 수있는 화폐)
- 이미 갖고 있는 사람의 경우 285까지 올릴수있는 아이템은 살 수있음.
- 실바나스는 운명주간에도 활을 드랍함. 이전과 마찬가지로 활이 있다면 활을 업글가능한 아이템을 드랍할 것.
- 시즌이 짧고 템을 먹기 어려우니 레샬라레와 밤끝은 모든 난이도에서 드랍률이 증가
- 3개의 공격대와 일부 어둠땅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장신구 / 특수 무기에 대한 균형 변경작업이 진행중. 후에 패치노트에 다룰예정
1. 4시즌이 시작되고 모든 플레이어가 어둠땅 던전장신구를 최대 262까지 얻을 수 있음. 금고에서 278 장신구를 얻은 사람의 이점을 제거 하길 바란다.
(어둠땅 장신구 템렙 간의 격차를 줄이겠다는건지. 잘 모르겠음)
2. 레이드가 로테이션 할 때 많은 양의 아이템이 플레이어의 업그레이드를 만족 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하고 싶다. 다른 레이드 템을 먹고 싶은데 나스리아 운명주간이면 가치가 1~2주가 없을 수 있다. 우리가 근접한 전력 수준이라고 느꼈던 항목들을 개선할 수 있지만 인기 있거나 쉽게 얻을 수 있는 옵션들과 경쟁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고 느꼈던 항목들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먼소리지)
3. 마지막으로, 제한된 디나르 통화를 고려할 때 플레이어는 해당 항목을 너프하거나 다른 항목을 개선하기만 하면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플레이어를 많이 보았습니다. 우리는 시즌이 시작될 때 이러한 변경 사항을 사전에 로드하고 있으며, 구매 항목에 대한 결정이 그 수치가 극적으로 변할 것이라는 두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최대한 손을 떼지 않으려고 합니다.
(레이드 템들의 수치를 크게 너프시키거나 하진 않을거라는 듯)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raid-rewards-experiments-in-season-4/1237132/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