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데바데 3.0.0 패치노트

Broadcaster 범블비_
2019-06-19 19:46:06 692 3 0

특징 & 컨텐츠


특징 - 이제 로비에서 캐릭터를 회전 할 수 있습니다

특징 - 신규 매뉴와 로비 노래를 추가했습니다

컨텐츠 - 신규 살인마를 추가했습니다 ( 고스트페이스 )


밸런스


게임플레이


모든 살인마들이 실제로 생존자를 타격하는 것을 볼 수 있게 타격 애니메이션을 조절하고 타격 애니메이션에 VFX를 추가했습니다. 지금까지 실제 타격 범위보다 더 짧은 애니메이션을 제공해 '맞지 않을 공격을 맞았다' 라는 오해를 받았었습니다. 이제부터는 확실히 생존자를 타격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아직은 초기 단계이며 패치를 걸쳐 개선해나갈 것입니다 )

판자에 타격을 입은 살인마들에게 스턴 VFX 를 추가했습니다.

생존자들은 이제 실제로 카메라가 보는 곳으로 얼굴을 돌릴 것입니다. 모든 경우에만 그러는 것은 아니고 건강하거나 부상을 입은 상태에서 장애물과 상호작용을 일으켰을 때만 일어납니다.

빠른 넘기 조정 - 이제 생존자들은 창틀 옆에 있거나 벽에 붙어있을 시에 빠른 넘기를 쓰지 못 합니다.


그림 조절


어두운 의상을 약간 밝게 조절해 스텔스로 이득을 보는 현상을 제거했습니다.

일부 캐릭터들의 머리카락을 수정했습니다.

'살인마의 본능'을 조절했습니다. '살인마의 본능' VFX 는 이제 빨간색 꽉 찬 효과를 제거하고, 심박의 빈도를 증가시키며, 기호가 표시되는 곳에 오프셋을 추가하고, 기호의 크기를 조정하여 더 나은 일관성을 갖도록 유도했습니다. 이 수정은 군단의 '음산한 광기'에 영향을 끼칩니다.


소리 조절


생존자들의 추격 노래 음량을 조절했습니다.


맵 수정


래리 기념 연구소 - 창틀이 더 이상 무작위로 생성되지 않습니다. 이제 작은 방들의 창틀들은 고정되어 생성됩니다.

맥밀란 사유지 - "Edge repopulation pass' 맵 타일 사이에 더 많은 장애물을 추가했습니다.

야마오카 사유지 - 새로운 미궁 맵 타일을 추가했습니다.


생존자 엠블럼 변경


'빛의 인도자' 항목에 신규 조건 추가

일반 토템을 정화할 시 20점

추격 당하고 있는 중에 일반 토템이 정화되면 5점

추격 당하고 있는 중에 주술 토템이 정화되면 10점

추격 당하고 있는 중에 발전기가 1% 수리될 때마다 1/3 점 ( 발전기 하나에 최고 33.3점 획득 )

'자애로움' 항목에 신규 조건 추가

생존자를 들고 있는 살인마의 10m 범위 내에서 갈고리 파괴공작을 하고, 생존자가 위글로 탈출 성공시에 10점

'도망자' 항목에 신규 조건 추가

살인마를 판자로 타격시에 50점


생존자 기술 변경


노련함 : 아이템 충전 소비율이 10%/12%/15% 에서 15%/20%/25% 로 상향

기회의 창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50/40 에서 30/25/20 으로 상향

남자의 패기 : 토큰을 얻는 조건을 변경했습니다. 이제 더 이상 기본 공격으로 토큰을 얻지 않고, 아군을 지키기 위해 대신 맞는 공격에만 토큰을 얻습니다. 부상 입은 상태에서만 능력이 발동되는 부분은 변함이 없습니다.

불굴 : 회복 속도가 15%/20%/25% 에서 25%/30%/35% 로 상향되었습니다.


살인마 기술 변경


깜짝상자 : 발전기의 수리 진전 손상도가 15%/20%/25% 에서 모든 구간 25% 로 상향되었습니다. 또한 이 기술을 쓸 수 있는 시간이 전구간 30초에서 40/50/60 초로 상향되었습니다.

텃세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45/30 에서 30/25/20 으로 상향되었습니다

인내심 : 이제 판자로 받은 충격만 40%/45%/50% 감소시킵니다.



버그 수정


이미 상호작용을 하고 있는 생존자 아래에 트래퍼의 곰 덫을 설치하면 게임 내내 거기에 박혀 움직이지 못 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클라운의 "빨간 머리의 새끼손가락" 애드온이 가스 병에 생존자가 직접적으로 맞지 않아도 약점 노출 상태 이상에 걸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클라운의 "용매 주전자" 애드온이 생존자에게 영구적인 탈진 상태를 부여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클라운이 넘어야 하는 창틀을 그냥 걸어 지나는 것처럼 보이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쉐이프가 즉시 처치를 취소하면 카메라가 비스듬하게 되어 장애물을 그냥 넘어갈 수 있게 되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해그의 '녹슨 족쇄' 애드온이 덫 발동시에 안광을 보이게 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레이스의 '"뱀" - 그을음' 애드온이 은신 상태에서 판자를 부수거나 발전기를 손상시킬때 은신 상태에서 벗어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너스가 탈진에 걸리기 전에 점멸 공격을 하면 화면에 너스의 손이랑 무기가 사라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맵에 있는 버그


플레이어가 어느 지역의 위나 아래에 있을때 풀이 움직이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대부분 작집의 지하실에서 볼 수 있던 버그입니다.

캐비닛의 오른쪽 문이 사라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오토헤이븐 차량보관소의 폐차장 맵에서 특정 방향에서 발전기를 수리하는 생존자를 절대로 방해하지 못 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오토헤이븐 차량보관소의 가스 헤븐 맵에서 개구멍이 차 무더기를 바라보는 방향으로 생성되었을 시 열쇠로 개구멍을 열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오토헤이븐 차량보관소의 아자로프의 휴게실 맵에서 지하실이 1층 짜리 건물에 생겼을 시에, 가끔 지하실 계단에 갇혀 못 움직이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콜드윈드 농장의 톰슨 가의 저택 맵의 농장 저택에서 나뭇가지랑 나뭇잎이 벽을 뚫고 나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콜드윈드 농장의 부패한 도축장 맵의 커다란 1층짜리 건물에서 호스트(살인마)랑 클라이언트(생존자) 사이의 연결이 끊기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콜드윈드 농장의 부패한 도축장의 커다란 1층짜리 건물의 특정 위치에서 텍스쳐가 아예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해든필드의 램킨레인 맵에서 나뭇가지랑 나뭇잎이 특정 건물의 2층의 벽을 뚫고 나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백워터 늪지대의 페일 로즈 호 맵에서 발전기가 가끔씩 미로 형태의 장애물 벽에 끼어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백워터 늪지대의 페일 로즈 호 맵의 페리 배 주변에서 호스트(살인마)랑 클라이언트(생존자) 사이의 연결이 끊기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래리 기념 연구소 맵에서 특정 카메라 각도로 볼 시에 벽의 먼지랑 피 텍스쳐가 사라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오르몬드의 오르몬드 산 리조트 맵에서 언덕에 생성되는 토템을 바위 위에서 정화시킬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붉은 숲의 정화의 사원 맵의 특정 갈고리에서 엔티티가 나타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붉은 숲의 정화의 사원 맵에서 너스가 사원의 바깥 쪽으로 점멸을 쓰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든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Misc LOD 수정.


기술


남자의 패기 : 이 기술이 발동되었을 때 살인마의 '악의' 항목에 1점을 주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어둠의 헌신 : 군단의 '살인마의 본능'이 어둠의 헌신으로 인해 보이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텃세 : 텃세 기술이 갈고리에 걸려있거나 숨어있는 생존자에게 발동이 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회복력 : 회복력 기술이 창틀 넘기에 영향을 주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그 외


누워있는 생존자가 회복중일때 즉시 처치를 시도하면 실패하거나 연결이 끊기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5 미터 내외로 있을 시에 직소박스의 오오라가 빌의 머리카락만 보이게 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클로뎃이 "Side-parted Curls" 의상을 장착하면 해그의 덫을 발동시키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생존자들이 이유없이 곰 덫을 해제하는 애니메이션을 실행하는 버그를 수정하기 위해 곰 덫 상호작용 범위를 조정했습니다.

꿈 세계로 전이되는 동안 창틀을 넘을때 애니메이션 없이 그냥 넘어가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엔티티가 가끔씩 창틀을 막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엔티티의 창틀 막는 시간이 끝나자마자 다시 창틀이 막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생존자가 캐비넷으로 들어갈 때 뒷목이 잡히면 카메라가 이상해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로비나 게임 끝난 화면에서 생존자가 공중부양을 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애쉬의 "Ashy Slashy hand' 의상을 장착하면 손전등의 에임이 약간 다르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연기의 불투명함 LOD 를 수정해 개구멍이랑 주술 토템의 VFX 를 멀리서 볼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생존자가 곰 덫을 밟을 시에 오오라가 흔들리거나 이상하게 보이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살인마가 공물이 태워진 즉시 랜뽑을 하면 생존자의 모든 공물이 사라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생존자의 '밀봉된 편지' 공물이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공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추격을 요구하는 퀘스트가 이미 진행이 되있는 채로 나타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살인마가 유선을 뽑아 랜뽑하고 로딩창에서 다시 연결 할시에 밥풀 4개를 잃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부터 더 많은 로그를 추가해 플레이어들이 밥풀을 잃거나 얻지 못하는 이슈들을 추적합니다

생존자가 '빌려온 시간'의 타이머 효과로 쓰러졌을때 '정신 나간 추격' 도전과제에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죽기 살기 기술을 1.2 나 R 키로 설정시에 화면에 뜨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죽기 살기' 기술을 3번이나 4번 키로 설정시에 절대로 쓸 수 없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인트로 비디오를 업데이트했습니다.

Misc 코스메틱을 다듬고 개선.


오디오 &  현지화


생존자가 갈고리에서 구출됨에도 엔티티의 가글 소리가 갈고리에서 계속 들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어둠 속의 첩자' 기술의 소리 알림 다른 커다란 소리 알림을 주는 기술에 비해 비교적 작게 들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캐비닛에서 끌려나올 때 아무 소리도 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쉐이프의 노래가 메뉴 노래와 같이 겹쳐져 들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매뉴에서 애쉬의 대사를 조정했습니다.

맵 자체에서 나오는 소리 여러가지를 고쳤습니다.

현지화와 번역을 약간 개선시켰습니다.


UI & HUD


친구 죽이기 로비에서 생존자가 합류하거나 캐릭터를 변경할 시에 인벤토리 페이지를 마지막 공개 매치에서 쓰인 걸로 바꾸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Revoke Consent' 툴팁이 프랑스어에서는 짤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즉처 도중 즉처 로딩바를 없앴습니다.

Misc UI 개선


현재 인지하고 있는 버그


창모드에서 해상도를 바꿀 수 없음

'바베큐 & 칠리' 와 '나를 기억하나' 기술이 3 토큰까지만 쌓인것으로 보이는 버그 ( 실제로는 4스택 )

스피릿의 능력 사용 VFX 가 없음

똑같은 심장박동 소리가 겹쳐서 들림

살인마가 생존자를 들고 다닐 때 음악이 없음

생존자들이 창틀에 묻혀있는 역병의 토를 볼 수 없음

튜토리얼에 있는 발전기들이 상호작용 하기 전까지 진전도가 보이지 않은 버그

생존자 튜토리얼의 트래퍼의 심장박동 소리와 공포 범위가 없음.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윗글 범아트 미션
0
클로뎃을 그려주세오 [2]
클로오뎃모렐
06-24
0
허허허 [2]
클로오뎃모렐
06-23
0
06-23
0
06-23
1
범아트 2 [1]
그림잘그린듯
06-21
0
범아트
첫눈오는날
06-21
0
3.0.0 추가패치
고기전용쌈장
06-21
1
^^
준구짱
06-21
0
06-21
»
06-19
0
06-18
2
06-15
0
06-12
4
06-09
0
데린이애오 [2]
홍시주스한잔
06-06
0
빨랭달았오용 [1]
홍시주스한잔
06-04
1
한숨 .. [1]
로벨넴
05-29
2
05-19
0
05-15
0
뉴비 영상입니다 [1]
테란시민
05-14
0
솜0_0
05-13
0
범님 [1]
봄당근
05-07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