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자료실 CTE 3.0.3 패치노트 번역

이구니
2022-09-17 17:26:40 1517 6 0

이 번역은 구글 번역 기반으로 일부 의역을 포함합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는 점 유의 바랍니다.
스텟 등 일부 고유 명칭의 번역은 모드 자체 한국어 번역 명칭을 표기하였습니다.
<> : 스펠 명칭  /  [] : 아이템 명칭  /  《》: 접두, 접미사 명칭
=====================================
#1 : 일반적인 업데이트

 - 몹 스케일링 증가로 인해 120레벨 기준 50% 가량 강해졌습니다. 이는 70레벨 이하의 몹들에게선 크게 느껴지지 않을 것입니다.
 - [발현된 룬 단어] 의 드랍 가중치가 변경되었기 때문에,  [룬 단어]는 찾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 질 것입니다.
  이에 더해 [ Last Wish ] , [ Undying Magic ] , [ Chains of Honor ] 룬 단어의 가중치가 줄어들었습니다.
  (각 룬 단어는 도트힐과 도트뎀 / Unholy 스펠 레벨 증가 / 모든 스펠 레벨 증가의 특징을 지닌 룬 단어입니다. )
 - 10000 가량이었던 세트의 가중치가 룬 단어 가중치와 유사한 6666으로 변경되어 더 등급이 높은 세트가 등장할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 고유 아이템 [ Nature Bracelet ] 과 [ Lightning Bracelet ]이 각각 Stamina (기력 증가) 와 Dexerity (민첩) 대신 Vitality (생명)과 Luck (원기) 를 제공합니다. 
 - 고정적인 치명타 확률을 가진 고유 아이템의 스텟이 낮아졌습니다.

#2 : 접두사 및 접미사 업데이트
 - 새로운 접두사 《 Elusive 》 : 《 Evasive 》 접두사의 강화 버전입니다. 추가적인 원소 저항력을 제공합니다.
 - 새로운 접두사 《 Charged 》, 《 Bursting 》 : 위와 다르게 마법 보호막을 부여하는 접두사입니다. 《 Bursting 》 은 강화 버전입니다.
 - 새로운 접두사 《 Enchanted 》, 《 Lightened 》, 《 Tempered 》 : 각각 천 갑옷 , 가죽 갑옷 , 판금 갑옷에만 적용되는 접두사입니다.
  이 접두사들은 각 갑옷의 방어 스탯을 퍼센티지로 부여하며, 이는 다른 갑옷들과 다른 각 갑옷만의 정체성을 확립시켜줄 것입니다.

 - 《 ~Elements~ Shield 》 접두사 전부가 체력 퍼센티지와 방어력을 제공하지는 않는 대신 각자의 스탯을 부여 할 것입니다.
  《 Frost Shield 》 는 체력과 마나를, 《 Fire Shield 》 는 마법 보호막과 방어력을, 
  《 Lightning Shield 》 는 마법 보호막과 마나를, 《 Nature Shield 》 는 여전히 체력과 방어력을 부여할 것입니다.

 - 《 of Giants 》, 《 of Behemoths 》 접미사가 치명타 피해량 스탯 대신 방어력 스텟을 제공합니다.
  《 of Behemoths 》 접미사는 레벨과 희귀도를 따라가는 * of Giants * 접미사의 강화 버전 입니다.

 - 접미사 중 일부 치명타 피해량 스텟을 다른 명칭에 관련된 스텟으로 대체합니다. 
  (예시: 《 of ~~~ Element 》 의 경우 원소 저항 스텟은 고정된 채 치명타 피해량이 치유량 증가, 시전 속도 증가 등으로 변경)
 - 반지의 접두사 《 Eternal Field 》 는 이제 마법 보호막 퍼센티지 대신 일정 마법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 반지의 접두사 《 Unending Field 》 는 이제 일정 마법 보호막 재생 뿐만 아니라 마법 보호막 퍼센티지를 같이 부여합니다.
 - 《 The Magic Siphon 》 접두사는 더 흔해질 것이며 이 접두사는 마법 보호막 흡수를 부여합니다.
 - 《 Heavenly Skin 》 접두사는 이제 체력 대신 더 많은 방어력과 원소 저항력을 부여합니다.
 - 《 of Godhood 》 접미사는 체력 배율 대신 체력 퍼센티지를 부여하며 방어력과 같은 양의 회피율을 부여합니다.
 - 《 of Immortality 》 접미사는 방어력 대신 추가적인 체력을 부여합니다.

#3 : 마인 앤 슬래시 업데이트

 1) 일반 및 특성 관련 업데이트
  - 팀 플레이 맵의 난이도가 증가하였습니다.
  - 새로운 게임 체인저 특성인 " Clever Escapist " 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특성은 오른쪽 하단에 존재합니다.
   회피율 배율을 조금 낮추는 대신, 회피에 성공하면 10%의 피해량 증가와 20%의 피해량 감소 버프를 5초간 받습니다.
  - " Steady Hand " (흔들리지 않는 호흡) 특성이 맨 아래로 이동되었습니다. 특성 설명이 간소화 되었으나, 성능은 변하지 않습니다.
  - " Magical Life " (마법 생명) 의 체력 패널티가 10%로 감소하였습니다.
  - " Side Step " 특성의 회피율 배율과 주문 회피가 30%로 증가하였습니다.
  - 이제 왼쪽 " Phys Gained as ~~~ "(물리 피해의 일정비율을 속성피해로 추가) 스탯이 조금 더 유용해집니다.
  - 일정 스탯을 부여하는 노드의 부여치가 감소하였습니다.
  - 치명타 피해량 스탯값이 약 25% 감소하였습니다.
  - 체력 스탯 값의 하한선과 체력 퍼센티지가 증가하였습니다.
  - 마법 보호막의 일정치 스탯 값은 크게 증가하였으나 퍼센티지 스탯값은 감소하였습니다.
   이는 중하위에서 보다 강력하게, 상위에선 덜 강력하게 만들 것입니다.
  - 회복량 증가의 상한을 줄이고 하한을 늘렸습니다.

 2) 스펠 관련 업데이트
  - <Arctic Armor>의 기력 및 마나 재생 패널티가 25% 감소하였습니다.
  - <Critical Surge>, <Power Surge>, <Lightning Spear>의 <Bolt> 계열 시너지의 데미지를 25%~33% 가량 감소시켰습니다.
  - <Venom Load> 의 최대 레벨을 4에서 12로 설정하였으며 효율에 비하여 포인트가 너무 적었기 때문에 이러한 변경이 있었습니다.
   또한 레벨 당 반경 증가량을 감소시켜 최대 레벨에서 반경이 5가 아닌 4가 되었습니다.
   마나 소모량 또한 10% 가량 증가하였고 시전시간은 50% 증가하였습니다. 데미지의 변경점은 없습니다.
  - <Nature Curses> 계열의 새롭고 간소화된 디버프를 추가했습니다.
  - <Flesh & Mind Sacrifice>의 체력과 마법 보호막 패널티가 25% 가량 감소하였습니다.
  - <Omnislash Finisher>, <Anti-Gravity Finisher>의 데미지가 소폭 상향되었습니다.
  - Force 계열의 <Finisher> 계열 스펠과 <Extension>계열 스펠의 쿨타임을 각각 1초 , 0.5초 씩 증가시켰습니다.

 3) 수정 사항
  - [ Fighter's Chain ] 과 [Force Hellfire Torch] 을 장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나머지 수정 등등..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공지방송알림자유게시판자료실팬아트추천하기
0
자료실
나무 껍질과 원목을 얻을수 있는 더 간결한 방법
다이어트콜라는펩시제로
10-13
1
08-27
2
03-25
0
10-24
»
09-17
3
08-26
0
07-23
5
자료실
[1.18.2] 탈출맵 언두(Undo)
데오키아
07-08
0
07-01
2
자료실
그래플링훅모드의 버그
Eisus2hh8899
06-28
2
06-03
0
03-02
9
02-05
0
01-17
2
01-07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