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골든 코튼X
코튼이 레전드가 되었다. 끝.
감속: 120대 후반으로 우수한 편이다.
장점: 코튼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다. 몸싸움 하기엔 괜찮은 차이다.
단점: 코튼의 단점을 모두 가지고 있다. 차가 엄청 크다.
컨트롤 난이도: 카린이분들이 타시기엔 이만한 카트가 없다. 좋은데 별로다.
밸런스: 우수한 편이다.
코너링: 우수하다. 코튼같다.
입수 난이도: 지금은 못 얻는다. 조용히 넘어가자.
나쁘지도 않은데 막 좋지도 않은 그런 카트바디이다.
한정판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그나마 스펙터 보단 인식이 좋다.
7. 황금기사X
감속: 130대 후반
장점
① 흑기사 장점+백기사 장점이다. 흑기사의 탄력과 백기사의 드립감의 결합체이다.
② 러너가 타기에 정말 좋고 톡톡이가 편하다.
*디자인 간지다. 미쳤어. 나도 갖고 싶다.
컨트롤 난이도: 중 정도 된다. 카린이분들이 타기엔 조금 어렵다. 그러나 흑기사와 비교하자면 흑기사<황금기사
게이지 충전: 520으로 흑기사보단 낫지만 별로 체감은 안된다.
특이사항: 망열님이 디자인 이뻐서 PC방 60시간을 채우셔서 얻으신 차다.(망열님:야발)
초반에 황금기사 인식이 좋다고는 못하지만 좋은 카트바디이다.
그러나 파라곤이 더 좋아서 묻힌 비운의 카트바디이다. 파라곤의 제물인듯..ㅇㅇ..
그래도 얻으면 재밌게 탈 수 있는 차 중 하나이며 멀티 한정 파라곤을 이기기엔 충분하다.
탐택은 파라곤이 더 좋다.
8. 파라곤X
뭐하는 카트일까요 단점이 거의없습니다.
감속: 130 초중반
가속: 레전드 카트바디의 상위호환이다.
장점: 안정성&접지력이 히페 하위호환이다.
EX) 어비스 스카이라인에서 진가가 드러난다.
단점
① 차가 너무 빠르고 너무 좋아서 컨트롤이 어려울 수 있다.
② 탄력이 너무 좋아서 라인이 밀릴 수 있다.
but, 적응하면 다 장점으로 바뀐다 이런 완벽한 놈을 봤나
밸런스: 어느하나 빠진게 없다. 미친카트이다.
톡톡이를 꾹꾹이로 바꾼 장본인이다.
탄력이 대박이다. 거의 황금마차 급. 말 그대로 완성형.
결론: 적응이 어렵지만 적응하면 엄청 좋다.
9. 태극X(=국뽕X)
감속을 얻고 모든걸 잃었다.
가속: 레전드 값은 한다.
단점: 차체크기 진짜엄청 크다. 안정성 및 접지력에 문제가 있다.
코너링: 차체 크기 때문에 이상하다.
특이사항: 광복절, 3.1절, 한글날 한정으로 1대장 카트바디이다.
감속빼고는 국뽕 하나 믿고 가는 그런 카트
인식이 레전드파츠X 4로 전락했다.
태극과 스팅레이가 비교가 엄청 된다.
**망열님 개인소견: 아쉬운 카트 중 하나이다. 국뽕 카트 제발 좋게 내주세요 제발요.
10. 볼트X
감속: 130대
장점
① 성능이 준수하고 안정성 및 접지력이 좋다.
② 탐택에서 운동장 트랙에서는 파라곤과 맞붙을 수준.
단점: 탐택 운동장 트랙에선 파라곤과 맞붙지만 하드에선 파라곤에게 진다.
입수 난이도: 현재 상자에서 많이 뿌린다(2021.08.04 수정)
좋은 카트바디임은 분명하지만 시기를 잘못 타서 파라곤에게 묻힌 비운의 카트바디 2이다.
리그에서는 꾸준히 나오는 카트바디이다. 볼트 화이팅!
11. 플라즈마X EXT
감속: 나쁜 편
장점
①안정성 및 접지력이 우수하다. 준수한 성능이다.
② 카린이 분들에겐 강추하는 카트바디이다! 연습할 때 쓸 카트로 쓰기 좋다. (근데 왜 시즌패스죠)
컨트롤 난이도: 편안하다.
게이지 충전: 900으로 레전드 등급 중 원탑이다.
레전드 값은 하는 카트바디이다.
입수 난이도: 시즌패스에 의해 하루에 1~2시간씩 미션 똑바로 안해도 얻을 수 있는 카트이다.
그러나 고인물 분들은 얻어도 딱히 의미가 없다.
비교상대가 파라곤이라 엄청 두드려 맞은 제일 비운의 카트바디이다.
너무 저평가 받은 감이 있고 시즌패스를 한번에 긁었다면 당신은 흑우입니다아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