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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FT 피드백 및 향후 업데이트

루하__
2019-07-06 17:30:53 991 4 0

원문 링크

링크를 다듬은 내용입니다.


본문은 나리냥님 트게더의 내용을 그대로 옮긴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Teamfight Tactics는 일주일도 되지 않아 우리 (그리고 때때로 우리 서버)는 뜨거운 성원에 압도당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수많은 게임을 해왔고 엄청난 피드백을 제공해 왔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보아온 가장 뜨거운 주제 중 일부를 논의하고 모드를 통해 향후 계획을 대략적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은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남은 패치 9.13에 대하여

이 패치와 Pre-Venta Beta를 계속 진행하면서 며칠마다 신속한 조정과 균형을 잡을 것이며 새로운 것들이 발견 될 것입니다. 이 글을 읽는 순간, 우리는 이미 Garen, Yasuo, Morellonomicon, Kennen, 모든 유닛의 드롭 기회 등을 조정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페이스와 9.14까지 필요한 만큼 많이 할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시즌이 시작될 때 Teamfight Tactics가 최상의 상태가 될 것입니다. 또한 즉각적인 주의가 필요한 불쾌한 버그가 있는지 살펴볼 예정이므로 계속 볼 때 버그를 알려주십시오!


패치 9.14 - 순위 및 새 콘텐츠

첫 번째 시즌이 공식적으로 시작되면 (베타 시즌이라고 부름), 순위가 지정된 대기열에 참여하고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서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훌륭한 전술가인지 볼 수 있습니다. 주목할 가치가 있는 점은 TFT의 모든 게임에서 이길 수는 없지만,  4순위 이상이면 일반적으로 LP를 얻고 순위를 올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찾고 있던 유닛이나 아이템을 찾을 수 없더라도 게임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또한 패치 9.14의 Teamfight Tactics에 첫 번째 새로운 챔피언을 추가 할 것입니다! 

뒤틀린 운명, 해적 마법사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팀원들이 팀 구성 원을 살피며 게임을 다른 방식으로 생각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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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너머

거의 모든 패치에 새로운 컨텐츠를 추가 할 계획입니다. 우리의 첫 번째 새로운 패치는 신속하게 올라와야합니다. 더 많은 빌드 경로와 옵션으로 당신이 교활해질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우리는 TFT를 신선하고 흥미 진진하게 유지하고 로그인 할 때마다 가능한 한 재미있게 놀고 싶습니다.


이 모든 것이 현재 시즌이 끝날 때까지 진행될 것이며, 현재 3 개월 정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시즌이 끝나고 우리는 두 번째 세트를 발표 할 예정입니다.

이 세트는 새로운 유닛과 기원으로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게임 플레이와 흥분을 시작해야합니다.


이제 TFT에 대한 우리의 장기 계획 중 일부를 알았으므로, 우리가 들었던 가장 큰 피드백 포인트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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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견 # 1 : 항목 RNG가 나쁨을 느낍니다.

이것에 관해선 앞으로 RNG는 장기간 Teamfight Tactics에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게임이 같은 느낌을주는 것을 방지하고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때 높은 순간과 이야기를 만듭니다. 우리는 이미 하나의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의 이야기를 보았습니다. 그 게임에서 3 Force of Natures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이것은 좋은 일입니다.


역주 :: RNG는 난수생성을 의미합니다. 즉 아이템 등장 확률에 관한 이야기.


즉, 우리는 현재 분산의 범위가 너무 가혹한 접촉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아이템 시스템이 상호 작용하는 것이 정말 재미있을 때, 게임의 정신에 반하는 것은 절대 없습니다. 아무것도 얻지 않으면 정말 재미있는 시스템에 참여하고 멋진 전략적 선택을 할 수있는 능력을 앗아 갑니다.


그래서, 우리는 약간의 변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정확한 세부 사항을 다림질하고 있지만 더 확실한 하락이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금, XP 또는 챔피언과 같은 항목 이외의 다른 것들을 삭제하는 실험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9.14 에서 볼 수 있습니다. 패치가 진행된 후, 그것이 어떻게 변했는지 알려주십시오.


의견 # 2 : UI에 더 많은 정보가 있었으면합니다.

우리는 동의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TFT를 즐길 수 있도록 최대한 빨리 베타 버전을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이제부터는 새로운 UI 요소를 추가하여 작업 방식에 대한 명확성을 제공 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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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미지 미터, 유닛에 대한 통계 패널, 연승/연패 지표, 인벤토리의 항목 미리보기, 현재 UI 배치에 대한 조정 등이 있습니다. 

우선 순위가 높기 때문에 UI 업데이트의 첫 번째 라운드가 9.14에 출시 될 것으로 기대해야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커뮤니티의 의견을 주시하고 있기에, 누락 된 것에 대한 의견을 계속 보내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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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드백 # 3 : 나는 XP 게임과 같은 보상을 받아야한다.

우리는 주의깊게 듣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가 출시 한 이래로 보상 / 진전의 결여가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사를 읽는 순간에는 베타 패스가 발표 될 것이고 게시판 스킨과 무료 Little Legend. 우리는 TFT에 대한 장기간 진행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Summoners Rift, ARAM, TT 및 TFT를 하나의 응집력있는 경험으로 통합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두 서로 다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아케이드 패스를 구입한 후 플레이 하는 순간부터 아케이드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접근 방식을 처음부터 배웠지만, 이것이 당신이 원했던 것임을 분명히 했으므로 우리는 사고 방식을 재검토하고 그것을 실현하기위한 몇 가지 중추를 만들었습니다.


피드백 4위: 플레이어 손상/항목/기타에 대해 정의롭지 않다고 느낌


 Teamfight Tactics를 베타 버전으로 출시하는 것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여러분 모두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 입니다. 계속해서 TFT의 어떤 부분이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저희에게 알려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계속 변경해 나가겠습니다. 일단은 여기까지입니다. 

TFT를 중심으로 통신문을 최대한 개방할 예정이어서 앞으로 진행될수록 이런 기사들이 더 많이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리는 우리가 받고 있는 모든 피드백을 좋아하고, 여러분이 듣고 싶어하는지 확인하고 싶다. 지금까지 응원해줘서 고맙고, 밖에서 행운을 빌어! 


TFT 개발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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