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사유 (캐쥬얼 난이도 기준으로 작성)
어제 이블위딘 하시는 거 보고 문든 생각나서 글 남겨봐요 ㅎㅁㅎ
데모는 하셨던거 같은데.... 흠..... 풀 플레이 편집본이 유튭에 올라온 적이 없는거 같아서요
혹시 방송에서 플레이 계획 없다고 하셨거나, 진즉에 본편도 플레이 하셨다면 아래 글 전부 시원하게 패애스 ㅎㅅㅎ7
1-3 번 : 추천사유
1. 나는 잘 안 죽는다!
- 정확하게 몇 대 맞아야 죽는지는 기억 안 나지만 잡몹한테 죽기는 진짜 어려우며 심지어 보스몹한테 맞아도 잘 죽지 않습니다.
- 초반 본인의 튼튼함을 인식하지 못할 때는 조금 비명을 지르실 수 있지만, 나의 튼튼함을 아는 순간 쾌적한 진행이 가능합니다.
2. 너는 잘 죽는다!
- 캐쥬얼 난이도는 조준 보정이 들어갑니다. 고로 헤드 근처를 노리면 AI의 힘으로 자연스레 헤드샷을 이루어 낼 수 있습니다.
- 총알을 포함한 기타 여러 조합 아이템들을 넉넉하게 파밍할 수 있기 때문에 호러 게임 이라기 보단 좀비 FPS 느낌으로 할 수 있습니다.
3. 다회차 요소가 많다.
- 무한 탄약 시스템이 있는데요, 캐쥬얼 1회차만 클리어해도 좋은 데미지의 무한 총 얻으실 수 있으세요. 하나만 얻으셔도 바이오 하자두 찍으실 수 있어요 ㅎㅁㅎ
4-6 번: 참고사항
4. 약간의 점프 스퀘어 장면이 있습니다.
- 공포게임에 좀 무딘(?) 저도 흠칫 흠칫 할 때가 있습니다. 진인하고 무섭기 보다는 말 그대로 점프 스퀘어가 좀 있습니다.
- 따라서 목 상태가 좋으며 + 뭔가 심심 하실 때 추후 고려해주세요
5. 3D 멀미를 유발합니다.
- 게임 후기들을 보니 유독 이 게임을 하시며 멀미하신 분들이 많더군요 (저 포함). 그래서 저는 플레이 30분 전에 마시는 멀미약을 먹고 플레이 하였습니다.
- 유난떠는 거 일수도 있지만, 멀미가 심한 저에겐 먹고 안먹고 차이가 생각보다 컸습니다.
6. 맵이 좀 헷깔립니다.
- 길치 of 길치인 저는 3회차부터 맵에 익숙해졌습니다. 한정된 공간을 뺑뺑 돌다보니 멀미가 더 난건가 싶기도 합니다.
- 익숙해지고 나선 일직선 플레이 가능 했습니다. 이렇게 보면 맵 구성을 잘 한거 같긴 한데... 또 초회차때 생각하면 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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