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들이 자기네 게임이 어떤게 컨셉이고 특징인지 모르는 느낌
영웅을 키우는게 아무것도 없고 단발적으로 인원 모집 - 마차 출발 - 클리어 - 점수 합산 및 재화획득 반복구조라고 함.
던전에서의 스트레스의 획득과 ptsd적 누적, 그리고 해소가 있어서 캐릭터 유지와 퇴출의 간극이 있는 게임인데 이걸 걍 매 출정마다 새로 뽑아버리면 스트레스는 그냥 관리해야할 제 2의 hp로 끝나는거 아닌가. 심지어 영웅의 기상도 없다캄
저택을 hq삼고 각 영지 해방하는 식의 대전략겜으로 만들지 대체 왜...
댓글 1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