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 재미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4.6.1 패치를 통해 트릭스터의 기술과 이동 속도를 일부 조정 할 예정입니다.
이동 속도
칼을 던질 때 트릭스터의 이동 속도가 3.68-> 2.68m / s에서 3.86-> 3.68m / s으로 증가했습니다.
메인 이벤트 기술 발동시 증가하는 이동 속도가 3.86m / s으로 조정
킬링 파트 선율 & Caged Heart 신발 효과가 증가 노력.
트릭스터가 칼을 던 추격시 감소하던 이동 속도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추격 중에 따라 잡을 수 있도록 칼을 던지는 동안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더 빠른 준비
칼 던지기 와인드업 (던지기 준비) 시간을 0.5 초에서 0.35 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술 취소시 유예 기간을 1 초에서 1.25 초로 수정했습니다.
트릭스터의 기술을 더욱 유연하게 만들기 위해 시작하는 시간을 줄이었습니다. 더 자연스럽게 기술을 활용하고, 칼을 던질 수있는 시간을 늘 렸습니다. 이전보다 생존 가능한 더 빨리 추격 할 수있는 기술을 취소 한 기본 공격을 할 수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추가 컨트롤
칼 던지기 기술의 스프레드 효과 제거
반동 효과 대폭 감소
트릭스터의 기술은 스프레드 (투척 된 칼들이 넓게 퍼지는 효과)와 반동 효과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해결 생존자에게 확장 번을 해결하는 것이 어려우며,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크게 줄었습니다. 이를 통해 유저에게 더 많은 컨트롤과 기능을 제공 할 것입니다.
기타 변경 사항
마지막으로 사소하지만 여전히 주목할만한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
초기 열상 미터기 쇠퇴를 15 초에서 20 초로 증가했습니다 : 열상 미터기가 끝나기 전 더 많은 칼을 던질 수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메인 이벤트 스킬 사용 후 동시 대기 시간을 10 초에서 5 초로 감소했습니다.
추가 기능 "무지개 빛깔의 포토 카드"의 생존자가 칼에 부상하지 않을 효과를 제거합니다.
4.6.1 버그 수정 패치를 통해 추가 예정입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른 살인마와 업데이트 트릭스터의 성능을 계속 유지하고 필요한 경우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하겠습니다.
출처 : 데바데 4.6.1 패치노트 링크
댓글 2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