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스터 벨런스 조정 (4.6.1)
- 생존자 추격
- 칼을 던지는 동안 이속을 3.68~2.68m /s 3.86 ~3.68 /s 로 변경.
- 메인 이벤트 발동 중 이속 속도를 3.68m/s 에서 3.86m/s 로 변경.
- 위의 변경에 따라 킬링 파트 선율과 Caged Heart 신발 애드온의 추가 효과를 감소.
트릭스터가 생존자 추격 중 따라잡기 쉽도록, 칼을 던지는 동안 느려졌던 이속을 증가시킴. 여러 개의 칼을 던질때의 속도 저하가 이전보다 현저히 낮아졌다. 이렇게 하면 생존자가 시아에서 사라지기전에 능력을 더 많이 쓸 수 있다. (칼 가지고 더 많이 때릴 수 있다.)
- 칼 빨리 던지기
- 칼을 꺼내는 모션을 0.5초에서 0.35초로 변경.
- 칼을 버릴때 쿨다운 1초에서 1.25초로 변경.
기술을 유연하게 만들기 해 칼 던지기 전 대기시간을 단축하기로 함. 더 자연스럽게 기술 활용하고, 칼을 던질 수 있는 시간을 늘렸다. 이동 속도의 변화와 합치면 꽤 칼로 공격하기 쉬워졌기에 능력 취소 후, 일반 공격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조금 증가시킴.
- 목표 백발 백중
- 칼의 확산 제거.
- 칼을 던질때 반동을 크게 감소시킴.
현재 트릭스터는 칼의 반동과 확산(칼이 옆으로 튀는 것)이 심하다. 확산을 제거하고 반동을 상당히 절감시킴. 따라서 칼의 정확도가 상당히 증가하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더 많은 컨트롤을 부여.
- 기타.
마지막으로 다른 일부 변경을 알려드립니다.
- 열상 미터기가 자연 감소하기 시작할때까지의 시간을 15초에서 20초로 변경함니다. (칼이 바닥나서 보충하고 따라가도 잡기 쉽게 변경.)
- 메인 이벤트 종료 후 쿨 다운을 10초에서 5초로 변경.
- "핏빛 포토 카드"가 이제 생존자들한테 부상을 입힐 수 있음.
- 패치 전 핏빛 포토 카드 능력
- 생존자의 열상 미터기가 가득 채워지기까지 딱 한발의 타격이 남았을 때, 생존자는 약점 노출 상태 이상에 빠진다.
- 생존자의 열상 미터기를 가득 채워도 생존자가 부상 또는 빈사 상태에 빠지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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