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시브 스킬 1 : 유연성
야생의 페로가 나타났다! – 일정 확률로 반격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각 효과가 일괄 적용이 아닌 별개의 확률로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회피 증가 효과 발동 확률이 소폭 상향되었습니다.
HP가 25% 이하인 경우, 모든 효과가 확정 발동하며 반격 위력이 1.25배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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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격시 일정확율로 반격이 생겼잖심?
킹리적 갓심이 드는게 하나가 생김
- 기존 - (뇌피셜)
반격 & 피해감소 : 피격시 66% 확율로 발동(체감상)
- 변경 1 (우리가 원하는 밸런싱 예상)
피격시 발동 버프가 3가지로 분류되었고 각 개 확율이 존재 (중파 시 3개 모두 100%발동)
반격 발동확율 : 66%
피해감소 발동확율 : 66%
회피증가 발동확율 : 80%
추가내용 + @ : 중파가 되지 않아도 운이 좋으면 3가지가 모두 발동함
-변경 2 (버그거나 맛조이가 했을 법한 ㅄ짓 예상)
피격시 발동 버프가 3가지로 분류되었고 "말로만" 각 개 확율이 존재? (중파 시 3개 모두 같이 발동)
반격 발동확율 : 30% (총합100%)
피해감소 발동확율 : 30% (총합100%)
회피증가 발동확율 : 40% (총합100%)
추가내용 + @ : 중파가 되지 않을시 3가지 피격 버프중 무조건 1가지만 발동하여 한번에 모두 발동 될일 없음 <-
'뇌피셜인데 ㅆㅂ 진짜 "변경 2"처럼 나오진 않겠지?'
하면서도 불안감이 엄습하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