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보호기들은 코어 링크시 방어력 증가효과를 넣어 준다고 공지가 있었던 것 같다.
유형별 경장, 중장, 기동으로 코어링크 스텟효과를 주게되면 캐릭터 별로 능력을 줘야 할 것 같아 배제 함.
① 공격 | |
② 보호 | |
③ 지원 |
그러면 두번째 유형이 되는 공격, 보호, 지원의 분류로 코어링크 능력치를 주는 방법이 있다.
공통 - HP, 공격력 [현재 적용중]
① 공격기 - 코어 링크시 치명율 증가 효과를 추가한다.
- 강화하지않은 기본 치명률의 20%를 링크당 합 연산 한다. [적합률 100퍼기준]
ex) 치명 5이면 5코어 링크시 10
치명 15이면 5코어 링크시 30
② 보호기 - 코어 링크시 회피율, 방어력 증가 효과를 추가한다.
- (행복회로 가동중)
③ 지원기 - 코어 링크시 적중률 증가 효과를 추가한다.
- 강화하지않은 기본 적중률의 10%를 링크당 합 연산 한다. [적합률 100퍼 기준]
ex) 적중 100이면 5코어링크시 150
적중 150이면 5코어링크시 225
HP | |
공격 | ① 치명 |
② 방어 | ③ 적중 |
행동 | ② 회피 |
문제점 : 이 방법으로 코어링크의 능력 버프시 예시와 같은 캐릭터의 다양성이 해쳐질 위험이 있음
ex)페로[딜, 회피, 체방] // 발키리[회피, 공격, 공치]
팩트 : 현재도 솔직히 다양성은 개뿔..... 각개 능력치만 오르는 강화재료 내놔!
p . s 공격, 보호, 지원 유형으로 나눈 코어링크능력치 버프 방법에 맹점이나
다른 유형으로 코어링크 능력치 버프 방법 있으면 댓글 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