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DRAMA 9월에 상황극 : 자다가 납치당하다. 초기버전

Broadcaster 루디샤
2018-09-05 18:47:51 176 0 0

라마 임무 :  야 짜샤,  우리 문제가 생겼다. 레로이 녀석이 등신같이 납치당했어.  넌 날 잘 알자나. 짜샤,  난 멍청이가 아니라고.

돈을 주지도,  신고하지도 않을꺼야.  하지만  그 녀석이 맘에 드니까.  네가 녀석을 데려와 주면 돈을 쥐어 줄께.  듣기로는 

발라가 놈을 밴에 태워 도시를 뱅뱅 돌고 있다더라.  좋아, 몸조심해라. 


출연:  운전사 (루디샤)  /   구출임무(W)


이곳은 스트로베리  지역  운전사 루디샤 와 구출임무자 W.  3류 암살자 그룹은 새로운 임무를 의뢰받았다. 

평소 암살임무와는 다른 인질 구출 작전이다.  발라에서 레로이 라는 인물을 납치해서 로스산토스 도시를 돌고 있다. 


SabaPing (루디샤):  라마가 전화를 해왔어 W   새로운 일거리  돈벌이 인데  이번건은 처음하는 일이라.  인질구출이야. 


imGlitch (W):  인질구출 이건 우리 처음인데  계획해둔거라도 있어?


 SabaPing (루디샤): 그게 말야.  정보에 돈을 좀 썼지.   발라가 레로이라는 친구를 납치한 모양이야.  그리고 도시를 뱅뱅돌고 있다고 하더군 .  납치 차량 종류는 밴인데.  종류는 바피드 스피도 밴이고 색깔은 검은색 차량번호는 88ypf888   이거 알아내느라고 돈이 좀 들었지만.  할수있지?  아마 그레이트 오션 고속도로를 가고 있다고 하더군. 내가 아는건 여기까지야. 추적기가 달려있으니깐 지도에 나타날꺼라고 . 


imGlitch (W): 구출 하자면 그 밴보다 안전하고 빠른 차량이 필요해.  


SabaPing (루디샤):  내가 다 고려해서  방탄구루마를  준비했어.  이제 가자고 친구. 


imGlitch (W): 난 밴 탑승한  발라 는 다 죽일생각이야.  


두사람은  스트로베리에서 준비한 구루마를 탑승하고  추적기에 나타난 경로대로 구출작전을 시작한다. 

이곳은 서쪽 해안도로부근 그레이트 오션 고속도로   검은색 구루마가 추격전을 벌이고 있다. 


SabaPing (루디샤):  저기 보이지 검은색 바피드 스피도밴 말야.  차량번호는 확인됬어.  이제 구출할 시간이야.  친구 잘해보자고


imGlitch (W):  이제 차량을 가까이 뒤에 붙여줘 바로 놈들을 딸거야.    


차량에 총격을 가하기 시작한  암살자 W   과연 두사람은 무사히 레로이를 구출할수있을까?


- 1회차 -    다음화는 2회차로 이어집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자다가 납치당하다 2화 루디샤
NOTICEHEISTOPENPUBGDRAMADIALOG
0
NOTICE
공지사항 입니다.
Broadcaster 루디샤
12-27
0
NOTICE
공지사항 입니다.
Broadcaster 루디샤
12-26
0
04-20
0
09-07
0
08-12
0
07-13
0
07-08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