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방송후기 오늘의 방송 (2018.05.08)

누콘
2018-05-09 02:12:19 559 43 16

오늘의 방송 (2018.05.08) 


Ⅰ. IRL

● 7시에 채팅창에 등장하셔서 무적의 언저리 방패를 내새우셨습니다.

● 드디어 빵떡(고급)구독 움짤을 고화질로 바꾸셨다고 합니다.

● 이번 PlayX4에는 참여하지 않으며 살뺄때까지 안갈거라며 75442be1962f5c3041a706834992f912.png8ffa768dce23b19d99b7841465ae1b8a.png연두는말안드뤄 (rudbeckia7): (안간다는 뜻) 이라고 하셨습니다.

● 채하셔서 휴방할까 했지만 방송하기로 하셨다며 오전에 유튜브 편집할때 죽는줄 알았다고 하셨습니다.

● 어제 새벽에 메이플스토리 노가다해오기로 한게 생각나서 하셨는데 그때 먹은 편육때문에 채한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 오늘 어버이날인데 아무도 아버님께 카네이션을 안달아드렸다며 삐지실것 같다고 우려하셨습니다.

● 용돈도 어머님께만 드렸는데 삐지실것 같다며 ATM기기는 시내에 있어서 못가고 계좌이체는 없어보인다고 하셨습니다.

● 화장하면서 아버님께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중이라고 하셨습니다.

● 역시 안마쿠폰을 드려야겠다며 안마쿠폰 쓰는날 방송 늦을수도 있다고 하시기에 시청자들이 착한 지각이라 인정하였습니다.

● 동생분들에게는 청소를 시키는데 본인에게는 시키지 않는다며 본인이 파괴왕인가 하셨습니다.

● 오늘은 똥겜이 없고 니어오토마타를 달릴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 계속 머리속에 Succeeding you father 이 생각난다며 아버님께 죄송하다고 하셨습니다.

● 7시 21분에 방송 시작하셨으나 시작과 동시에 방송이 터져버렸고 2분뒤 복구되었습니다.

● 어머님께서 개구리 왕눈이 머리띠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 개구리에 대한 안좋은 추억이 있다며 썰을 푸셨습니다.

● 고급구독 움짤이 바뀌었지만 아주 조금 화질의 개선이 있었습니다.

● 오늘 연튜브 업로드가 많이 되었다며 이제 연튜브 다시 시작할거라고 하셨습니다.

● 유튜브 썸네일 웃기다는 말에 썸네일이 뭐 어떠냐며 업로드에 감사하라고 하셨습니다.

● 유튜브 업로드를 안하니 유튜브 이용자들이 생방을 보러 온다며 빅픽쳐를 설계하셨습니다.

● 오늘 병가쓰려 했지만 버티셨다며 게임하다 편육 드시고 체한썰을 다시 푸셨습니다.

● 선택적 외국인 시청자에게 연두리스트가 있다는것을 다시한번 상기시켰습니다.

● ASMR을 하고 싶었으나 캠 켜기전이었고 과몰입하는 사람들이 있을까봐 하지 않았다고 하셨습니다.

● 사운드 플레이를 위해 새로 구매했던 오디오인터페이스가 아깝다고 오인페 안샀어도 배그1등을 했을거라는 망언을 하셨습니다.

● 이제 그동안 치던 악보를 다 칠수 있게 됬다며 새로운 악보를 칠거라고 하셨습니다.

● 결국 아까 얘기했던 어버이날 아버님 선물은 볼뽀뽀로 퉁쳤다고 하셨습니다.

● 치질방석을 의자와 등 사이에 끼우고 방송하셨습니다.

● 연두님이 안예쁘다는 시청자의 반응에 패드립을 칠뻔 했으나 수습하셨습니다.

● 토요일에 세컨두님과 같이 놀러갈것 같아서 휴방을 예고하셨습니다.

● 이번에 시내에 외장하드 복구하러 가실거라며 중학교때 사진들이 거기 들어가있는데 코를 칠해놓으셨다는 썰을 푸셨습니다.

● 어제 연두령을 발견했다는 트게더 글을 보고 못생겼다는 소리를 들으면 슬플것 같아 무섭다고 하셨습니다.

● 성형에 대한 질문에 무섭지만 코는 해보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 지스타는 갈지 안갈지 아직도 모른다면서 사진찍히는건 싫다고 하셨습니다.

● 본인이 찍든 남이 찍어주던 사진 찍으면 이상하게 찍힌다며 실물이 낫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하셨습니다.

● 도촬한다는 말은 장난으로도 도네로도 하지 말라고 경고하셨습니다.

● 양모노 시청자의 구독에 엄청나게 유창한 영어발음을 들려주셨습니다.

● 만약 고양이를 키우게 된다면 고양이 이름은 카짓이고 품종은 아비시니안으로 할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 유튜브 썸네일 지적받는것 때문에 업로드 안한것도 있었다고 하셨습니다.


Ⅱ. 1부: 니어오토마타

● 오늘 2회차 엔딩보고 3회차까지는 할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 방송시작전에 체한것때문에 식은땀나고 아팠는데 지금은 많이 괜찮아져서 다행이라고 하셨습니다.

● 크로마키는 적용시켜도 조명이 분산되고 해서 제대로 적용이 안되서 버렸다고 하셨습니다.

● 훈수를 할때는 결론을 말해서 스포하지말고 선작업, 빌드업을 하라고 하셨습니다.

● 1회차에는 안나왔던 2회차만의 시점으로 플레이 할수있어 재밌다고 하셨습니다.

● 이래서 연하를 좋아하나 싶으면서도 원래 연하를 안좋아 했었는데 이 게임을 보고 모르겠다고 하셨습니다.

● 게임속 설정에 과몰입하셔서 깜짝 놀랐다고 하셨습니다.

● 전작의 설정들이 나오자 2B는 아무래도 상관없이 설정들을 읽고싶다고 하셨습니다.

● 굉장한 이해력을 보여주시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셨습니다.

● 설정에 몰입하기까지 시간이 걸리지만 발동이 걸리면 몰입해서 재미있게 한다며 파판이 더 재밌다는 발언을 취소하셨습니다.

● 다시한번 망겜이라 한걸 취소하고 파이널의 ㅍ자도 꺼내지 않겠다고 하셨습니다.

● 1회차 엔딩볼때는 훈훈했지만 2회차 들어서는 떡밥들 때문인지 뭔가 찝찝하다고 하셨습니다.

● 2회차 끝나고 3회차 시작하셨습니다.

● 채팅창의 낚시에 낚여서 자폭엔딩을 다시 보셨습니다.

● 뜬금없이 또 자폭을 시도하신뒤 옷이 안벗겨진다며 실망하셨습니다.

● 원호해야 하는 부대들을 아이템 파밍하다 전멸시키고, 길치전을 구워 전멸시키는등 무능한 지휘관의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 그러나 시청자들이 원균과 비교하자 그런 무능한 사람과 비교하지 말라며 역정을 내셨습니다.

● 바이러스에 걸려 최대한 빨리 백신을 찾아야되나 그 와중에도 파밍을 하는 물욕을 보여주셨습니다.

● 엄청난 길치전을 구우시며 보는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답답합을 선물하셨습니다.

● 데빌메이크라이를 해서 그런지 어쩐지 공격콤보가 발전했다고 하셨지만 느낌뿐이었습니다.

● 너무 덥다며 다음주부터는 에어컨을 켜야겠다고 하셨습니다.

● 전형적인 클리셰들을 설명하셨습니다.

● 한때 우호적이었던 기계생명체들을 오염될바에야 편히 보내줘야 한다면서 부품 잘쓸게라며 인성을 보여주셨습니다.

● 어차피 죽을거 부품은 남을거라며 굉장한 인성을 보여주셨습니다.

● 똑같은곳에서 3번을 길을 잃는 진기한 광경을 보여주셨습니다. 

● 여기서 우셔야 됩니다 등의 훈수는 자제하되 알아두면 좋은 설정같은것만 훈수해달라고 하셨습니다.

● 여기서 우셔야 됩니다 같은 드립은 몰입을 방해하고 감정선을 해친다며 하지 말아달라고 다시 강조하셨습니다.

● 아까 체한것도 있고 속이 좋지 않아 종료하셨습니다.


Ⅲ. 마무리

● 2회차에서 3회차로 넘어가는 구간이 너무 재미있었다고 하셨습니다.

● 1회차는 엔딩이 좋았고 2회차에서 3회차로 넘어가는 구간은 풀렸던 떡밥들을 알아가셔서 좋다고 하셨습니다.

● 오늘 노래부르기로 했는데 속이 안좋아서 못부를것 같다고 미안해 하셨습니다.

● 방종후 채팅창에서 파판과 비교했던걸 두번 세번 취소한다고 하셨습니다.

● 오늘의 호스팅은 김도님입니다.


※ 연두는 말안드뤄 Twitch TV: https://www.twitch.tv/rudbeckia7

※ 연두는 말안드뤄 YouTube: https://www.youtube.com/channel/UCFRDmLQJItqvkfFFfuTGGVg

※ 일부 빠진내용이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널리 양해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이 글은 방송에 대한 간략한 요약글입니다. 생방송을 못보셨거나 늦게 보신분들은 가급적 다시보기와 유튜브를 통해 

    시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늘도 니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니크리트까진 아니더라도 니어를 좋아하는지라 과몰입하게 되서 되도록 채팅 안치고 보려고 하는데 방송에 몰입하다보니

상대적으로 내용이 적습니다. 아마 니어 끝날때까지 관련부분 내용은 좀 적을것 같아요. 사실 전투신이나 이동시간이 많고

되도록 스토리 관련 내용들은 스포성이 될수 있기에 적지 않으려 하다보니 기록할수 있는 내용들이 한정적이기도 합니다.

체한것 빨리 회복되시길 바라며 내일 방송에서 뵙겠습니다. 오뱅알 greendomucYes greendomucYes 

후원댓글 16
댓글 16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오뱅알 달걀김밥
아무거나공지사항오늘의 피듀방송후기팬아트움짤/짤방잡담게시판게임추천신고게시판운동해
36
05-09
12
05-09
12
방송후기
대빡이야 런치패드 커버 나왓군요! [1]
건전한게임
05-09
21
05-09
45
방송후기
예견된 트박스 출근이군요 [17]
이상향
05-09
14
게임추천
게임 이것저것 추천 [1]
무기수
05-09
2
05-09
19
랜덤 연두짤 24 [5]
무기수
05-09
0
방송후기
연튜브 관련 질문 [2]
무기수
05-09
23
방송후기
와 연튜브! [6]
효룡
05-09
18
쑥ㅡ모닝 [6]
물대신몬스터마시는사람
05-09
32
쑥모닝 [9]
무기수
05-09
12
방송후기
오뱅알 [2]
달걀김밥
05-09
»
방송후기
오늘의 방송 (2018.05.08) [16]
누콘
05-09
16
05-09
19
05-09
56
팬아트 하나 더! [7]
물대신몬스터마시는사람
05-08
19
방송후기
뱅송 후기
철갑악어거북
05-08
8
05-08
10
05-08
7
방송후기
스포))앞으로 20분 뒤면
달걀김밥
05-08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