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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개발 던전트롤 0.4v 버그 여러가지 및 건의

숲플레
2018-08-16 01:48:12 1029 12 3

1. 방향키를 누른상태에서 오른클릭 왼클릭을 번갈아 빠르게 누르면 캐릭터가 방향키를 손에서 띄워도 알아서 움직이며 그 상태는 무적 상태가 됩니다. 

(추가 : 방향키를 누르지 않아도 제자리에서 서서 무적상태가 되네요)


2.게임을 하다가 esc 를 누르고 게임종료를 누른 후 다시 방에 들어갈려고 하면 프리징 됩니다. 



3. 보라색 슬라임 (죽이면 나뉘어지는 몹)을 방 마지막으로 클리어 할 시 쫄병이 생기는데도 victory 화면이 뜹니다.



4.가끔 보스방에 들어갔는데 체력이 안보이는 버그가 있습니다



5. 최대 체력 2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카드를 뽑을 시 회복되는 체력도 2라고 생각하는게 직관적이나 지금 1밖에 체력 회복이 안됩니다



6. 카드를 선택시 항상 하트가 풀로 찬 상태에서 원래 대로 돌아오는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7. 오브 개수를 늘려주는 카드를 집었을 시 그 보상방에서 오브가 맥스로 차지 않습니다. (보상방을 나오면 괜찮아짐)



8. 물타일 너머의 지형으로 오브를 조준시 조준을 도와주는 점선이 사라집니다. 







건의1. 돈은 사라지게 만드나 하트는 안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류의 게임은 하트가 매우 매우 중요한대 엔터더건전처럼 하트세이브 시스템 까지 바라지 않더라도 하트가 맵에 계속 남아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게 하트가 드랍되는 킹우의 수가 몹이 많을 시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대 그 상황에서 자기 하트를 하나 잃을 각오를 하면서 까지 하트 하나를 먹으러 가야합니다.  그 점이 뭔가 도전적이게 느껴지기 보다는 불필요한 요소 같이 느껴집니다. 

왜냐하면 이런 게임류는 몬스터 안으로 들어가는 행위가 플레이어 입장에서는 거의 금지되는 행위이기 때문입니다.


건의2. 돈이 포탈 근처를 빗겨나가게 생성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건의3. 공격력이나 이동속도등 알지 못하는 스탯도 화면 어느 곳에라도 표시 되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건의4. 아직 유저들의 맵 숫자가 적어서 중복되는 맵들이 많은건 어쩔수 없지만 적어도 연이어 똑같은 맵이 안나왔으면 좋겟습니다.



어쨋든 0.3 버전에 비해 또 엄청나게 발전한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특히 지형이 뚱뚱하다고 느껴지는 부분들이 사라져서 좋네요

이대로 확장적인 볼륨 요소들을 갖추면 아주 훌륭한 게임이 될거라 믿습니다. 재미있어서 또 하러 가봐야겠네요 이만 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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