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앵커를 던져 공격하는 방식 (좌클릭 공격) 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특히나 원거리에 특화되어있는 몬스터들을 공격할 때, 가장 편합니다.
그렇다고 이동공격이 쓸모없는것은 아닙니다. (우클릭 공격) 분열하는 몬스터, 추적하는 근접 몬스터들은 이동공격이 더 유리합니다.
2. 게임이 시작되면 몬스터들이 맵의 정중앙으로 이동
게임이 시작되자 마자 몬스터들이 맵 정중앙으로 이동합니다.
3. MY LEVEL UI 오류 ( 방송에서 언급하셨다고 하셔서 삭제 )
4. 보유한 앵커를 다 설치하고 난 뒤에도 클릭으로 보유한 앵커가 없음에도 오브젝트들이 제거됨
동영상은 타일의 경우
+ 상자 , 타일 처럼 부서지는 타일의 경우 동일한 현상이 나타남
5. 캐릭터 구매시 차감된 금액이 바로 업데이트 되지않음
하지만 게임에 들어가거나 상점이용시 바로 차감된 금액으로 업데이트됨
6. 마우스 가두기 옵션이 필요합니다
자꾸 벗어나버렷..
7. 폭탄버그
아예 동작을 하지않거나, 터지는 도중 그냥 증발해버림
혹은 폭탄과 폭탄끼리 가까운 타일에 있는경우 폭탄이 붙어버림 아니면 이미지버그?
8. 자석아이템 사용시 드랍 아이템들이 캐릭터를 따라오는도중 일정시간이 지나면 사라짐
결국 도망다니다가 드랍아이템들이 증발해버리는 상황이 나옵니다. BibleThump
9. 맵 제작시 반드시 종료포탈 타일 ( L )을 삽입하도록 하는게 좋을것같습니다.
현재는 종료지점이 없으면 시작지점을 자동으로 종료지점으로 잡는상황
몬스터를 전부 잡고 종료지점이 없는 경우 시작지점으로 다시 돌아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생깁니다.
10. 물 타일 위에서 앵커가 설치될 지점을 미리보여주는 선이 보이지않음
물타일을 지나는 시점부터 앵커가 고정될 위치를 보여주는 선이 짤립니다
11. 미니맵에 나타나는 가시타일을 숨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좀.. 일부로 악용한다면 유저들이 괴로워 할것같지만 숨겨둔 가시타일이 의미가 없어지는것 같기도 합니다.
아니면 난이도 별로 쉬운경우에는 미니맵에 보여주고 어려운경우 미니맵에서 제거되도록 하면 좋을꺼같기도 합니다.
BloodTrail
댓글 4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