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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건의 아스가르드의 분노2 퀘스트3 비주얼 향상등 패치 출시

미쳐버린파닭
2023-12-21 10:35:45 874 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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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가르드의 분노 2' 출시 4일 만에, 우리는 여러분의 반응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산자루와 오큘러스 스튜디오에서는 항상 그렇듯이, 여러분의 의견, 메모, 질문을 열심히 검토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최고의 경험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아스가르드의 분노 2 - 패치 1' 노트를 오늘 공유합니다. 이번 주에 업데이트가 출시될 예정이며, 퀘스트 3의 시각 향상을 크게 개선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작은 티저도 있었죠).


여러분의 피드백을 명확하게 듣고, 퀘스트 3 시각 향상을 위한 두 가지 선택적 토글을 신속하게 만들었습니다. 추가적인 향상 옵션도 고려 중이지만, 그 가능성을 검증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며, 그 논의는 새해에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입니다. 휴일 동안 이 초기 향상 옵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금 바로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90Hz 토글
향상된 시각—이것은 화면 해상도와 LOD(디테일 수준)의 거리 배수를 증가시킵니다.


일부 사용자가 이러한 설정을 직접 오버클러킹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CPU / GPU 레벨 5에서 장시간 실행하는 것은 지원하지 않으며, 배터리 수명 및 전반적인 장치 성능에 예상치 못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패치 1의 토글은 퀘스트 3 시각 향상을 위한 공식적으로 지원되는 초기 옵션으로, 현재 게임의 모습과 성능에 만족하는 사용자들에게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는 기본 옵션을 피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제공됩니다.


'아스가르드의 분노 2'는 상하로 확인해야 할 방대한 게임입니다. 우리는 많은 상황에서 이 설정을 확인했지만 모든 가능한 게임 플레이 상황에서는 아닙니다. 게임 플레이의 강도에 따라 이러한 토글의 효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래에 다른 버그 수정 및 조정 사항을 포함한 전체 패치 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에서는 요청과 제안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벨트 단축키 해제, 고음질 오디오, 다중 저장 게임 등). 여러분의 열정에 감사드리며, 게시물을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제안에 대해 지속적으로 논의하고 추가 업데이트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게임을 즐겨주셔서 감사하며, 행복한 휴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스가르드의 분노 2 - 패치 1'


- 퀘스트 3 전용 - 초기 시각적 향상 기능 추가
  - 설정 메뉴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섹션에 90Hz 토글 추가
  - 설정 메뉴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섹션에 향상된 렌더링 기능 토글 추가: 이는 해상도와 LOD(디테일 수준)의 거리 배율을 증가시킵니다.


- 인터벌에서 스콜피온 레이어로 가는 길을 안내하는 퀘스트 자동 변경 기능을 추가하여, Pa-Akhet을 위한 약이 든 미끼를 찾는 과정을 개선함.


- 인터벌의 보상 상자와 관련된 메시지 및 기능 수정:
  - 상자를 열기 위해서는 미지의 균열 3단계에 신성 혹은 공포의 영혼을 남겨두고 태평양 표준시 오후 4시 이후에 확인해야 함. (같은 날 혹은 다음 날 모두 가능)
  - 보상은 최대 5개까지 쌓을 수 있음.
  - 이 기능에 대해 계속 개선 작업을 진행 중이며, 카운트다운을 더 명확하게 할 수 있는 게임 내 타이머 추가 가능성을 조사 중임.


- 무스펠하임에서 발견된 비어 있는 로키 이상 현상 상자 수정.


- 미지의 균열 던전에서 메인 스토리 모드로 자원을 전송하는 DM 우물을 사용하는 것이 사이드퀘스트/요청 카운터에 문제를 일으키는 문제 수정.


- 낚시 미끼의 효과가 크게 향상됨.


- 알림 설정을 활성화/비활성화하는 토글 추가: 이는 캐릭터 초상화를 포함하는 알림을 말하며, 사용자가 이를 끄더라도 퀘스트 진행 알림은 계속 받을 수 있음.


- 소벡 목욕탕 지역에서 메레렛을 타고 운하로 돌아갈 때 발생하는 시각적 문제 수정.


- 대사막 바다 지도의 완성도 계산과 관련된 문제 수정.


- 레드 채스름 지역의 일부 그래플에서 발생하는 귀청이 울리는 소리 제거.


- 블리스터링 벤트 지역에서, 라그나로크 지역 이후 사망하면 항상 돌로 돌아가게 되는 문제 수정.


- AW1 리캡 도중 게임을 종료하면 저장 파일이 손상되는 문제 수정.


- 새로운 저장 파일 작성을 완료한 후에 이전 파일을 덮어쓰는 방식으로 저장 파일 작업 순서 변경. 이전에는 이전 저장 파일을 즉시 덮어쓰기 시작했는데, 게임 외부에서 작업이 중단되면 파일 손상될 가능성이 있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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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아침에 패치 나왔나보네요

퀘스트 펌웨어 v60 올린뒤 패치하라고 합니다 


스트리밍을 하게 될 경우 비주얼 향상 옵션을 켜는게 좋을지 끄는게 좋을지는 모르겠네요

원래도 그래픽이 꽤나 괜찮긴 해서 원활한 방송을 위해서는 옵션을 끄는게 좋을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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