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 폴리오 만든다던 트수에여.
사실 빌런화가 되긴 싫지만 뭔갈 할때마다 평가해줄 친구도 없어서 여기에다 제 개발 과정 영상 툭 던지고 갈게요...
이제 몹 생성 , 앵커, 체인 생성 , 오브젝트 충돌 , 체인 안쪽 다각형 충돌을 거의 끝 마쳤네요.
체인 안쪽은 OBB 이론을 따라 함수를 만들어봤는데 .. 야매로 만든거라 그런지 우각의 값 처리가 이상해서 푹 파인 도형의 충돌 판정은 이상해지네요. ㅠ
이제 제가 계획한 대로 라면 유닛 값 , 사망 처리 , UI , 맵 생성 , 보스몹 , 메뉴 씬만 만들면 끝이네요. 벌써 3일 남았네 ㅠㅠ
이미지도 다 제가 그리면서 한지라 예정보다 더 오래 걸리네요..
다잉 라이트 재밌게 봤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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