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리추얼한 토요일 아침입니다.
미국에서 비트코인 현물 ETF 승인으로 거래 개시 후 글로벌 자금이 하루만에 6조 이상 이동하는 뉴스보다 더 신경쓰이는건 역시 모모도라의 피격 데미지 체계가 아닌가..,
영혼의 커피 한 잔 내리면서 생각을 해 보능데요..
ㅡ
그래도
여느 메트로배니아 게임 구성과 마찬가지로 길이 좀 엿같고 피격 데미지가 좀 높게 설정 되어있기로서니, 블라스퍼머스 1편 가시도 웃으면서 밟아가며 미아 상태로 엔딩보던 과거는 잊었는지
어제 투덜거리면서 게임했던거 진짜 지금 생각해보니까 으으윽 너무 꼴사나웠던 것 같습니다.
반1성합니다.
그리고 분명히 10~15시간 짜리 게임이라고 지가 출시전에 찾아와 놓고
어제까지 플레이타임 7.9시간 밖에 안 찍혀 있는데 아~ 엔딩 못 볼 것 같다 느니, 다른사람들은 진작에 엔딩을 봤다느니
모들갑 있는대로 떤 것도 진짜 꿀밤마렵네
역시 반2성하겠습니다.
몸살기가 있어서 좀 초조했나봐요
ㅡㅡㅡ
일단 오늘 점심먹고 해떨어지기 전에 오겠습니다
스트리밍 시작과 동시에 엔딩부터 달리고
리뷰 소스 작성하고
방ㅈ..ㅗㅇ이 아니고
요즘 게임 스트리밍, 유튜버 분들 운영 쇄신 / 최적화 하는 시즌인 것 같아서 이거 얘기나하고 가보죠!
그래도 한 대 맞았는데 10/1100은 좀 버그 아니
댓글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