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안녕하세요!
이번 주 업데이트는 애니메이션, 이미지, 인터페이스 위주의 업데이트입니다.
애니메이션
몇몇 몬스터들의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img]https://i.imgur.com/MLgUwED.gif[/im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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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이 변경되는 몬스터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칼부림의 책
- 어두미
- 동물하초
- 조정자
- 구체 순찰기
- 갑각기생충
- 뱀 식물
- 스네코
- 투사
- 시간 포식자
휴식 지역 배경
휴식 지역의 배경 이미지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게다가, 각 구역별로 테마도 생겼어요.
[img]https://i.imgur.com/aYtwWdt.gif[/img]
사일런트는 조용한(Slient)시간을 즐기죠...
패치 노트:
콘텐츠
- 도시에서 만나는 적 조합에 광신자 + 선택받은 자 조합이 추가되었습니다.
- 고대의 물약(가칭)이 추가되었습니다.
- 녹아내린/유독성/얼어붙은 알의 효과를 바꾸었습니다. 이제 세 알들은 '특별 유물'로 분류됩니다.
- 얼어붙은 알: 덱에 파워 카드를 추가할 때마다, 그 카드를 업그레이드합니다.
- 녹아내린 알: 덱에 공격 카드를 추가할 때마다, 그 카드를 업그레이드합니다.
- 유독성 알: 덱에 스킬 카드를 추가할 때마다, 그 카드를 업그레이드합니다.
- 엘릭서가 삭제되었습니다.
밸런스 조정
- 깨어난 자를 3단계의 다른 보스의 수준과 맞추기 위해 아래와 같이 상향시켰습니다.
- 영혼 타격: 6 x 3 -> 6 x 4
- 폐기물: 10 -> 20
- 어둠의 메아리: 32 -> 40
- 정화: 10 x 2 -> 10 x 3
- 배신: 비용이 0으로 감소된 대신, 대미지도 11로 줄었습니다.
- 흡혈: 이제는 무색 카드입니다.
- 단도, J.A.X: 더 이상 '팔방미인'과 '변성'과 같은 무색 카드를 생성하는 효과로 등장하지 않습니다.
- 전투의 함성: 강화되지 않은 카드의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비용 0. 1장을 뽑고 1장을 맨 위로 올림)
- 어두미 3마리가 동시에 8 x 2 공격을 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신호기 3대와의 전투에서, 모든 신호기가 동시에 공격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광신자 + 선택받은 자의 전투가 생겼기 떄문에 광신자 3마리와의 전투 확률을 줄였습니다.
UI와 효과
- 메인 메뉴에서 나갈 때 팝업으로 다시 확인합니다.
- 뽑을 카드 더미와 버린 카드 더미를 생존자, 박치기, 도박 칩과 같은 효과를 사용 중에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Player and monsters now update while hand card select screen is up and the screen is now 50% (lets you see intent!).
- 일관성을 위해 '모든 [에너지]를 소모합니다.'라는 문구를 비용이 X인 카드에서 제거했습니다.
- 카드 보상 화면에서 '넘기기'버튼을 왼쪽에서 중앙으로 이동시켰습니다.
버그 수정
- 탄성 플라스크: 더 이상 죽은 적에게 튕기지 않습니다.
- 어두미: AI에 랜덤성을 적용했습니다.
- 비용이 X인 카드를 너무 빨리 냈을 때, 다른 카드의 효과로 얻은 에너지를 사용하지 않던 점을 수정했습니다.
- 후회/부패/의심/화상이 파란 양초나 구급 상자의 효과로 사용했을 때 소멸되지 않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니오우를 만난 뒤 저장/불러오기를 했을 때 몇몇 카드가 사라지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가시 효과가 수호자의 모드 전환 이후에 보이지 않던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금강저의 플레이버 텍스트를 조금 수정했습니다.
언어 번역
- 터키어가 새로 생겼습니다.
- 중국어 간체/번체, 이탈리아어, 일본어, 러시아어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한국어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성능
- 이벤트 이미지들은 이제 모두 JPG입니다.
- 카드 텍스쳐에 PNG 압축을 적용했습니다.
- 단계별 배경과 메인 화면에 PNG 압축을 적용했습니다.
- 대부분의 효과 텍스쳐에 PNG 압축을 적용했습니다.
- 1단계의 횃불 효과를 좀 더 작은 텍스쳐로 적용했습니다.
네, 세 번째 캐릭터는 여전히 작업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