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강 요약하자면
01. 카메라 시점 늘어남
02. 은신을 좀 더 잘보이게 함
03. 그에 대한 리스크를 감안하여 은신 영웅의 스킬 및 고유특성 변경
04. 포탑 무제한, 요새 안쪽 포탑 제거, 제거된 포탑의 경험치 및 공격력은 재분배됨
05. 전장 오브젝트가 90초 또는 3분으로 통일, 오브젝트 출현을 30초전에 알림
06. 치유구슬이 이제 사라지지 않고 중립화 되어 적, 아군 가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음
07. 용병의 메커니즘 변경, 투사캠프의 마법사 용병의 경우 점령시 함께 있으면 방어 보너스,
화염기갑병에게 피격시 방어력감소, 공성용병의 공격 회피 가능
08. 이젠 승패에 상관없이 개인의 기여도에 따라 대전매칭이 되도록 변경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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