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칼리
Q - 오연투척검의 기력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W - 황혼의 장막 이동 속도가 증가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합니다. 이제 R - 무결처형을 방향이 아닌 대상을 지정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Q - 오연투척검
기력 소모량 100/95/90/85/80 ⇒ 120/115/110/105/100
W - 황혼의 장막
연막 내 이동 속도 20/25/30/35/40% ⇒ 사용 시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R - 무결처형
R - 무결처형 첫 번째 사용 대상 지정 방향 지정 ⇒ 적 챔피언 지정
신규R - 무결처형 첫 번째 사용 대상 지정 사거리 675
R - 무결처형 첫 번째 사용 돌진 거리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675~825
아펠리오스
이제 만월총 Q - 달빛탄의 표식이 적용된 적에 대한 사거리 제한이 생깁니다.
Q - 만월총, 소총
표식 적용 대상에 대한 공격 사거리 제한 없음 ⇒ 1800
아지르
기본 마나가 증가합니다. R - 황제의 진영으로 소환하는 병사가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마나 438 ⇒ 480
R - 황제의 진영
벽 길이 병사 5/6/7명 ⇒ 병사 6/7/8명
코르키
W - 특급 폭탄 배송의 초당 피해량 계수와 불태우기 지속시간이 증가하며 적을 둔화시킵니다.
W - 특급 폭탄 배송
초당 피해량 계수 추가 공격력의 37.5%, 주문력의 5% ⇒ 추가 공격력의 50%, 주문력의 6%
불태우기 지속시간 1초 ⇒ 1.5초
신규택배 왔습니다! W - 특급 폭탄 배송으로 직격하여 옆으로 밀쳐낸 적을 1.5초 동안 둔화시킵니다.
다이애나
기본 마나가 감소합니다. W - 은빛 가호의 구체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마나 420 ⇒ 375
W - 은빛 가호
구체당 피해량 22/34/46/58/70 ⇒ 18/30/42/54/66
에코
기본 지속 효과 - Z 드라이브 공전의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가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Z 드라이브 공진
공진 중첩 피해량 몬스터를 상대로 200%의 피해 ⇒ 몬스터를 상대로 150%의 피해
이즈리얼
기본 마나 증가량 및 공격 속도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기본 능력치
마나 증가량 42 ⇒ 50
공격 속도 증가량 1.5% ⇒ 2.5%
갈리오
Q - 전장의 돌풍 소용돌이 지속시간 및 피해 횟수가 증가합니다.
Q - 전장의 돌풍
소용돌이 지속시간 1.5초 ⇒ 2초
소용돌이 피해 횟수 3 ⇒ 4
레오나
W - 일식 및 E - 천공의 검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W - 일식
피해량 60/100/140/180/220 ⇒ 60/95/130/165/200
E - 천공의 검
피해량 60/100/140/180/220 ⇒ 50/90/130/170/210
미스 포츈
기본 공격 속도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공격 속도 증가량 3% ⇒ 2.25%
럼블
기본 방어력 및 공격력의 소수점을 정리했습니다. W - 고철 방패의 추가 이동 속도 및 보호막 흡수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방어력 30.88 ⇒ 31
공격력 61.036 ⇒ 61
W - 고철 방패
추가 이동 속도 20/25/30/35/40% (강화 시 30/37.5/45/52.5/60%) ⇒ 15/20/25/30/35% (강화 시 22.5/30/37.5/45/52.5%)
보호막 흡수량 80/110/140/170/200 ⇒ 60/95/130/165/200
세주아니
이제 1레벨일 때 추가 공격 속도가 주어집니다. 몬스터 및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으면 서리 갑옷이 제거됩니다.
기본 능력치
추가 공격 속도 1레벨에서 0% ⇒ 1레벨에서 10%
기본 지속 효과 - 혹한의 분노
서리 갑옷 제거 에픽 몬스터 또는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으면 제거됩니다. ⇒ 몬스터 또는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으면 제거됩니다.
세나
안개 유령의 생성 확률이 조정됩니다. 이제 전리품 효과로 처치된 미니언이 세나의 미니언 처치로 계산되어 안개 유령의 생성 확률이 감소합니다. E - 검은 안개의 저주 관련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면죄
안개 유령 생성 확률 세나가 처치하지 않은 미니언에서 20% 확률로 생성, 대포 미니언을 처치하면 100% 확률로 생성 ⇒ 세나가 처치하지 않은 미니언에서 25% 확률로 생성, 대포 미니언을 처치하면 1.67% 확률로 생성
신규안개 유령 생성 확률(전리품) 전리품 효과(고대유물 방패 및 강철 어깨 보호대 고유 효과)를 통해 처치되어 세나에게 골드가 적립된 미니언이 이제 세나가 처치한 미니언으로 계산되며 안개 유령 생성 확률이 1.67%로 감소합니다.
E - 검은 안개의 저주
버그 수정 세나가 E - 검은 안개의 저주 사용 중에 처치당하면 스킬 효과로 위장 상태이던 아군이 투명 상태가 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세트
기본 체력 재생이 감소합니다. W - 강펀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며 기본 피해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체력 재생 9.25 ⇒ 8
W - 강펀치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 18/16.5/15/13.5/12초
기본 피해량 90/125/160/195/230 ⇒ 90/120/150/180/210
소나
E - 기민함의 노래로 증가하는 소나의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E - 기민함의 노래
소나 이동 속도 증가 25% (+주문력 100당 4%) ⇒ 20% (+주문력 100당 3%)
유미
강화된 Q - 사르르탄의 피해량이 감소하며 대상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피해를 입힙니다. 마나 소모량이 일정해집니다. 이제 침묵 당해도 W - 너랑 유미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되지 않습니다. E - 슈우우웅의 기본 회복량이 감소하지만 계수가 증가합니다.
Q - 사르르탄
강화된 피해량 50/95/140/185/230/275 (+주문력의 40%) ⇒ 45/80/115/150/185/220 (+주문력의 40%) (+대상 현재 체력의 2~8%)
마나 소모량 85/90/95/100/105/110 ⇒ 90 (모든 스킬 레벨에서)
W - 너랑 유미랑!
신규 이제 침묵이 이동 방해 효과로 여겨지지 않으며 W - 너랑 유미랑!에 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E - 슈우우웅
회복 70/110/150/190/230 (+주문력의 30%) ⇒ 70/94/118/142/166/190 (+주문력의 40%)
정글 몬스터
고유 - 괴물 사냥꾼
대형 몬스터 경험치 50 ⇒ 60
대형 몬스터 최초 처치 추가 경험치 165 ⇒ 150
미니언 골드 페널티 미니언 처치로 획득한 골드가 획득한 골드의 50%를 넘을 경우 공격로 미니언 처치 시 획득하는 골드가 미니언당 10골드씩 줄어듭니다. 정글 아이템 완성 시 골드 감소 효과는 사라집니다. ⇒ 미니언 처치로 획득한 골드가 획득한 골드의 50%를 넘을 경우 공격로 미니언 처치 시 획득하는 골드가 미니언당 13골드씩 줄어듭니다. 게임 시간 14분 초과 시 골드 감소 효과는 사라집니다.
돌거북
돌거북 캠프 총 경험치 160 ⇒ 175
돌거북 캠프 총 골드 125골드 ⇒ 135골드
대형 돌거북 기본 경험치 55 ⇒ 37
중형 돌거북 기본 경험치 15 ⇒ 18
소형 돌거북 기본 경험치 10 ⇒ 14
대형 돌거북 기본 골드 65골드 ⇒ 42골드
중형 돌거북 기본 골드 10골드 ⇒ 13골드
소형 돌거북 기본 골드 5골드 ⇒ 9골드
붉은 덩굴정령 및 푸른 파수꾼
기본 경험치 115 ⇒ 110
레벨당 몬스터로 인한 경험치 증가
4레벨 1.025배 ⇒ 1.075배
5~6레벨 1.1배 ⇒ 1.15배
댓글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