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 한글번역을 돌린거라 다소 이상한 번역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쇼이치의 업데이트 이후 3 일 동안, 픽률을 제외한 캐릭터 성능을 나타내는 모든 데이터가 다소 낮아 변경 사항 발표 결정이 지연되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가 출시되면 일반적으로 처음 3 일 동안 높은 픽률을 보며 다시 감소하지만 쇼이치는 주말 동안 약 15 %를 맴 돌았습니다. 플레이어는 그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배우고 캐릭터 성능에 대한 데이터 양을 늘 렸습니다. 우리는 그를 위해 평균 이상의 살인을 기록했습니다.
이 모든 데이터의 정점은 우리가 Shoichi에 대한 패치를 조금 일찍 밀고 수요일의 일반적인 균형 패치를 금요일로 이동하여 그의 새로운 데이터를 연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쇼이치
암살자로서 쇼이치는 공간을 관리하고 먼 거리에 머물 때 더 강력한 캐릭터이지만 근접 공격에서는 약간 약합니다. 하지만 HP가 낮아 처음 생각했던 것보다 다루기가 어려웠습니다. 쇼이치를 맞이할 때, 그를 대적하기 위해서는 좀 더 미세한 기술이나 표적 장비가 필요했습니다.
그의 레벨 6 파워 스파이크에 초점을 맞추고, 우리는 스킬 증폭 빌드의 초기 게임 파워를 줄이고 Ruthless (R)에서 (반격하기 어려운) 루트를 변경하고 있습니다.
가짜 거래 (패시브)
- 중첩 당 치명타 확률 3 / 4 / 5 % —> 3 / 5 / 7 %
- 던진 단검의 기본 피해량 50/75/100 —> 25/60/95
선의 (Q)
- 피해량 30/65/100/135/170 —> 30/75/120/165/210
결론 (W)
- 기본 피해 10/60/110/160/210 —> 10/40/70/100/130
- 범위 6m —> 5.5m
무자비 (R)
- 1 초 루트 —> 30 % 느림 (1 초)
- AOE 피해 150/200/250 —> 50/150/250
- 단검 피해 50/75/100 → 25/60/95
팀 모드 변수
- 듀오 모드에서 입히는 피해 100 % → 97 %
- 분대 모드에서 입히는 피해 100 % → 94 %
아이템 변경
- 마운트 슬라이서
- 공격력 30 → 33
- 스킬 증폭 40 —> 35
- 부채
- 스킬 증폭 16 —> 11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049590/Eternal_Return_Black_Survival/
댓글 2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