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치:
기본 공격력: 50
레벨당 공격력: 0
*공격력 부분은 출처에서는 다르게 나왔는데 인게임에서는 50+레벨당 0 으로 나와서 따로 수정했습니다.
기본 체력: 520
레벨당 체력: 85
체력 재생: 0.7
레벨당 체력 재생: 0.11
기본 마나: 350
레벨당 마나: 45
레벨당 공격 속도: 2.5%
기본 방어력: 28
레벨당 방어력: 3.5
마법 저항력: 30
레벨당 마법 저항력: 0.5
이동 속도: 330
공격 사거리: 600
면죄(기본 지속 효과)
세나는 안개를 흡수하기 위해 죽은 적들에게서 나온 영혼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세나는 또한 적 챔피언으로부터 공격을 두 번 적중시켜 안개를 뽑아내 대상의 현재 체력의 1%~16%(레벨에 따라)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대상당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안개 중첩당 1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안개 중첩이 20이 될때마다 25의 공격 사거리와 15%의 치명타 확률을 얻습니다. 초과한 치명타 확률의 35%는 생명력 흡수로 변환됩니다.
유물포
세나의 공격은 연사에 시간이 걸립니다. 공격 적중 시 [20%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잠시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의 10%~20%(레벨에 따라)를 획득합니다.
세나는 주문 도둑검과 해당 계열의 아이템으로부터 주문력 대신 적응형 능력치를 얻습니다.
세나가 처치한 적들에게서 영혼이 나올 확률은 점점 줄어들지만, 챔피언과 대형 미니언, 그리고 몬스터로부터는 항상 영혼이 나옵니다. 세나는 레벨업 시 공격력을 얻지 않습니다. 세나의 치명타는 35% 감소한 피해를 입힙니다.
꿰뚫는 어둠(Q)
70/80/90/100/11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세나가 아군 또는 적을 통과하는 꿰뚫는 그림자의 화살을 발사합니다. 적중당한 적은 50/80/110/140/170(+25%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중한 아군 챔피언은 40/60/80/100/120(+25% 주문력)(+20% 총 공격력)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공격은 꿰뚫는 어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시켜줍니다.
꿰뚫는 어둠의 시전 사거리는 세나의 사거리와 일치하고 시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따라 향상됩니다. 꿰뚫는 어둠은 어느것이라도 대상으로 삼을 수 있고 적 챔피언에게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합니다.
마지막 포옹(W)
50/55/60/65/7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세나가 검은 안개를 생성하여 처음 적중당한 적에게 70/115/160/205/250(+35%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1초가 지나고 대상과 다른 근처의 적들은 1.45/1.65/1.85/2.05/2.25초 동안 속박됩니다.
검은 안개의 저주(E)
7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26/24.5/23/21.5/20초
세나가 6/6.5/7/7.5/8초 동안 안개의 구름으로 들어가 망령으로 변합니다. 안개에 들어간 아군 챔피언들은 위장 상태가되고 안개를 벗어날 때 망령으로 변합니다. 망령은 2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망령은 대상으로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고(unselectable) 근처에 적이 없는한 정체를 숨깁니다.
은신 - 위장: 이 유닛은 시야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근처 적 챔피언, 포탑, 절대 시야에의해 모습을 드러냅니다.
은신 - 망령: 적들은 망령 상태의 유닛이 어디있는지 볼 수 있지만, 누구인지는 모릅니다. 그 외에는 위장 판정으로 취급됩니다.
여명의 그림자(R)
10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세나가 글로벌 사거리를 지닌 빛의 광선을 발사합니다. 적중당한 적 챔피언은 250/375/500(+40% 주문력)(+50%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넓은 지역 안에서 적중당한 아군 챔피언은 3초 동안 120/160/200(+40% 주문력)(+영혼 1개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의 위력은 세나가 획득한 안개의 양에따라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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