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하는 것들 :)
1. 발전기를 수리하는 시간이 80초에서 90초로 증가
2. 발전기를 발로 차면 즉시 2.5% 진척도가 감소하고 이후 서서히 추가감소
3. 시계없이 생존자를 구출해도 5초간 인내효과 적용(터널링방지) + 5초간 이동속도 7% 증가
단, 칼찌처럼 자힐이나 생존자구출, 발전기 만지기 등을 하면 효과 해제
4. 깜상이 전체의 25% 감소에서, 현재 진행도의 20% 감소로 크게 너프
5. 킹방(피할수없는 죽음) 사용시, 생존자 주변 4m 내의 킹방토템의 오라가 보임, 30초후에는 24m 까지 보임
6. 원깜이 터져도 더이상 생존자는 소리를 지르지않고, 발전기가 터지는 대신 루인마냥 뿌지직~스파크를 일으키며 진척도 감소
7. 데드하드는 사용시 1초간 인내효과
8. 시계는 기본 인내효과(5초)를 최대 10초까지 연장하고, 이동속도 보너스(7%)를 5초에서 10초로 연장시켜줌
9. 칼찌는 출구에 전원공급(발전기가 모두 돌아가면)이 되면 비활성화
10. 자힐은 35% 로 너프 및 더이상 구급상자 사용시 효율성 이득 없음
※ 다음주 쯤 테스트서버에 먼저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일반 퍽들 버프 내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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