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자유게시판 새로 나온 가이드 라인 이라고 하네요

츠나요
2020-04-08 18:13:36 101 3 2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은 Twitch에서 커뮤니티를 안전하고 친근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가이드라인은 Twitch에서 무엇을 허용하며 스트리머와 시청자 등에 기대하는 바가 무엇인지 설명해줍니다. 게임 플레이를 방송하는 스트리머든, 여행을 방송하는 스트리머든, 음악 공연을 방송하는 스트리머든 저희는 생방송 콘텐츠 스트리머에게 Twitch가 계속해서 번창할 수 있는 곳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새로운 유형의 콘텐츠를 중심으로 Twitch가 전 세계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예상되는 내용에 대해 더 많은 투명성이 필요합니다. 이는 커뮤니티를 올바르게 대할 수 있도록 수개월 동안 작업한 팀의 노력이었습니다. 수많은 새 얼굴이 Twitch에 참여하는 이때 공유해야 모든 스트리머가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지금까지 Twitch에서 다양한 상황과 콘텐츠를 다루기 위해 노출 및 의상에 관한 정책은 맥락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하지만 방송에서 허용되는 것과 허용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 명확하지 않다는 커뮤니티의 의견이 있었으며 특히 보디 아트나 야외 방송과 같은 방송에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고 들었습니다. 저희는 저희가 요구하는 것에 대해 더 투명하고 일관성을 유지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 허용되는 것과 허용되지 않는 것에 관한 자세한 예를 설명해주는 노출 및 의상 정책 업데이트를 알려드립니다. 

오늘부터 적용되는 내용:  

표준 가이드라인 

특정 예외 상황을 제외하고, 의상 별 정책에서 표준 수준의 적용 범위를 기반으로 하는 정책으로 전환 중입니다. 요구 사항의 명확성을 높이기 위해 이러한 최소 수준의 적용 범위를 설명했으며 덕분에 이제는 허용되는 것과 허용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 추측하지 않아도 됩니다. 

생식기나 엉덩이 노출 등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 신체가 노출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덮여 있더라도 생식기의 윤곽선이 보이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에 관계없이 미성년자의 신체가 일부라도 노출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여성으로 진행하는 사람은 젖꼭지를 가리도록 요청합니다. 가슴 아래가 노출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적용 범위 요구 사항을 지키는 겨우 유방 사이 오목한 부분은 제한이 없습니다.

모든 스트리머는 허리에서 골반과 엉덩이까지의 부위를 가려야 합니다. 

적용 범위에 해당하는 신체 부위의 경우 완전히 불투명해야 합니다. 투명하거나 부분적으로 보이는 의상은 적용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실제 움직임을 디지털 캐릭터로 변환하는 증강 현실 아바타는 코스프레나 기타 의상처럼 이 표준 가이드라인의 대상이 됩니다. — 리얼라이프, 야외, 보디 아트에 이 정책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고 싶으면 계속 읽으세요. 

이전 정책은 특정 상황에서 무엇이 적절한지에 대한 공통된 이해에 의존했습니다. 적용 범위의 표준을 구축하면 상황에 따라 허용하는 추측성 단일 정의에 대한 정책의 의존도가 감소합니다. 이 새로운 표준은 전 세계적으로 더 잘 번역되고 제재의 일관성 개선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확에 따른 예외 

수영, 보디 아트, 콘서트, 축제 등 표준 가이드라인에 따르면 금지 사항인 의상이 필요한 상황이 있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상황이 이러한 경우에 해당하는지 알 수 있도록 예외 상황을 추가했습니다. 아래 나열된 예외 사항에 관한 설명은 업데이트된 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리얼라이프 방송
  • 수영, 해변, 콘서트, 축제
  • 보디 아트
  • 컨텍스트 트랜지션
  • 임베디드 미디어, 스튜디오, 기타 Twitch 인증 콘텐츠
  • 모유 수유

이 목록은 전체 목록이 아니며 커뮤니티 요구의 변화에 따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상황이 예외에 해당하지 않으며 차후 포함되기를 희망하면 [email protected]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예외에 포함되기 전까지는 표준 가이드라인을 따라야 합니다.

노출 및 의상 정책 업데이트와 함께 성관계가 연상되는 콘텐츠 정책의 설명을 추가했습니다. 계속해서 의상과 성적인 내용을 개별적으로 검토할 것이며 성적으로 노골적이며 선정적인 콘텐츠는 Twitch에서 허용하지 않습니다. 저희의 입장을 더 명확히 하기 위해 성적으로 선정적인 콘텐츠의 구체적인 예를 추가했습니다. 다시 강조하지만 이 목록은 전체 목록이 아닙니다. 하지만 안전 운영팀이 검토할 때 요구 사항과 고려 사항에 대한 불확실성을 최소화하려 합니다. 

저희의 목표는 엄청나게 다양한 Twitch 커뮤니티와 포괄적이고 광범위하게 관련된 정책을 만드는 것입니다. 정책을 전체적으로 검토하고 다양한 관점을 반영하기 위해 게임, 음악, 보디 페인팅, 피트니스 등 다양한 콘텐츠 유형의 스트리머와 함께 Twitch에서의 노출 및 의상에 관한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이 연구, 세계의 문화적 고려 사항, 커뮤니티의 보고서, 과거 사례 검토 등을 활용해 정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여러분과 커뮤니티의 의견을 경청해 정책을 수정해 나갈 것입니다. 저희는 Twitch의 시청자와 스트리머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주 나오는 질문

유예 기간이 있나요?

아니요, 이 정책은 즉시 적용됩니다. 

지금은 허용된 문제로 임시 정지된 상태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는 노출 및 의상 정책 이전 버전에 따른 기존의 제재 조치를 재평가하지 않습니다. 콘텐츠가 새로운 정책을 위반하지 않았더라도 제재될 당시의 가이드라인을 위반했습니다. 

이전 콘텐츠가 새로운 정책을 위반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이전 콘텐츠가 새로운 정책을 위반한 경우 개별적으로 동영상을 검토하고 5월 1일까지 정책을 위반한 콘텐츠를 삭제하도록 요청 중입니다. 5월 1일 이후에 신고를 받으면 콘텐츠를 삭제하지만, 채널에 다른 제재 조치를 취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사람의 채널에서 새로운 정책에 위반되는 이전 콘텐츠를 발견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5월 1일 이후부터는 콘텐츠를 신고할 수 있으며 Twitch에서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위반하는 콘텐츠인지 결정합니다. 이전에는 허용된 콘텐츠지만, 새 정책에는 위반되는 경우 Twitch에서 이를 삭제합니다.

저는 예술가로서 성적인 의도 없이 누드 초상화를 그리고 싶습니다. 누드 그리는 장면을 방송할 수 있나요?

아직은 시청자가 과도한 노출이나 성인 콘텐츠를 제한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받지 않으므로 현재는 예술적이나 교육적인 노출이라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콘텐츠가 명시된 예외 사항 중 하나가 아니라면 정책의 표준 가이드라인을 따라야 합니다.

새로운 정책에 관한 의견이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email protected] 이메일을 통해 노출 및 의상 정책, 특히 예외 사항에 관한 의견을 받고 있습니다. 우려되는 상황이 있어 현재 의상이 허용되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적용 요건이 설명되어 있는 정책의 표준 가이드라인을 참조하세요.

후원댓글 2
댓글 2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춘하 ~ 춘하 ~ 별과달의랑이나라
▼아랫글 휴방공지 ㅠㅠ 이요아
공지사항자유게시판인증게요아일기팬아트움짤영화추천게임추천컨셉추천컨텐츠추천개드립To.요아에게클립
8
공지사항
토,일 쉬어요 [1]
Broadcaster 이요아
04-11
2
개드립
춘하 ~ 춘하 ~ [2]
별과달의랑이나라
04-09
»
04-08
2
공지사항
휴방공지 ㅠㅠ [1]
Broadcaster 이요아
04-08
1
인증게
오늘의 갈비탕
아픈바람
04-07
0
04-07
0
자유게시판
사진이요
프로_참관러
04-07
0
인증게
경고
아픈바람
04-06
2
개드립
요렇게 하면 되나유?
별과달의랑이나라
04-06
2
자유게시판
은룡__
04-03
0
자유게시판
ㅇㅇ
절_오빠
04-03
3
인증게
누님감사합니다
대소변못가리는사람
04-03
2
자유게시판
춘심이 형.... [1]
요어떻노
04-03
0
공지사항
트게더배너
Broadcaster 이요아
04-01
4
자유게시판
춘심 ~ 화이팅 ! [1]
별과달의랑이나라
03-28
6
공지사항
당분간 휴방합니다. [1]
Broadcaster 이요아
03-27
3
자유게시판
여기요 [1]
별과달의랑이나라
03-26
0
자유게시판
아는 형님 몸매 ㅎㅎ
랑놀
03-26
0
자유게시판
안경 벗고 쓰고 비교
노루는노루스름
03-26
0
인증게
아픈바람
03-25
0
인증게
아픈바람
03-25
3
자유게시판
응원봉 토끼 이모티콘 [1]
mrrovo
03-25
0
팬아트
이모티콘?
mrrovo
03-25
4
공지사항
닉변을 하였습니다.. [1]
Broadcaster 이요아
03-24
1
자유게시판
캠핑카 여행 [1]
엔턴
03-19
0
자유게시판
우리 고양이 사진 [1]
엔턴
03-19
0
인증게
치얼스 [2]
아픈바람
03-18
2
자유게시판
요아님 멋진 한컷 !찰칵 [1]
별과달의랑이나라
03-17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