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에는 난이도로 말나옴
사실 이 게임 5장 후반부터 이게 존나 심했는데
원래 림버스컴퍼니는
합만이기면 돌아가는 구조의 게임인데
애네들이 여기서 난이도를 어렵게 만들줄 모르니
상대가 1라운드부터
정신력 사기
코인 사기 치는걸로 난이도를 조정해버림
이게
나는 최소 2라운드까지 예열이 필요한대
상대는 1라운드부터 풀파워로 때리고 있는구조임
처음 턴시작할떄 나오는 속도 스킬은 랜덤이다보니
이걸 계속 리트해서 원하는 속도랑 스킬배치찾아서
1라운드 안터지게 기도컨을 해야
그후 게임이 풀려나감
당연히 이건 능지류 게임의 하드 난이도가 아니라
TGS류 게임 마냥 기도컨을 해야함
난이도 배치를 이딴식으로 하다보니
말이 많이 나오는 편이였는데
5장때도 난이도로 얘기 나와서 하향패치해놓고
결국 6장도 똑같이 불만가진 사람들이 엄청나게 나온듯
좀 이런식으로는 안만들면 좋겠음 진짜
스토리 밀때마다 걍 존나 피곤함
명빵은 오래하면 오퍼 좋은거 뽑아서 키우니까
능지가 떨어지는구조인데
얘는 인격 좋은거 뽑아서 키워도
"니가 오래해서 어쩔건데 ㅋㅋ" 이딴식이라 존나 불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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