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
- 숲 ( 3 )
* 라운드 시작 시 무직위 숲 챔피언 하나를 복제하여 소환한다.
- 드루이드 ( 2 )
* 라운드 시작 시 체력이 가장 적은 상대방 유닛 뒤에 돌골렘(1 : 2000hp / 2 : 4000hp) 소환
돌골렘은 산 시너지 유닛으로 적용 및 가장 등급이 높은 드루이드의 아이템 공유
- 지옥불 ( 3/6/9 )
* 5초 동안 땅을 부태우고 스킬 피해량의 80/150/250%의 데미지를 입힌다.
- 소환사 ( 3/6 )
* 전투 중 소환수의 지속시간과 체력이 40/100% 증가한다.
- 빛 ( 2/4/6 )
* 빛 챔피언이 죽을 때 남은 빛 챔피언이 10/25/50% 공격속도를 얻고 최대체력의 25%를 회복한다.
- 파수꾼 ( 2/4/6 )
* 파수꾼의 총 방어력이 100/250/400% 증가한다.
- 바다 ( 2/4/6 )
* 3초 마다 모든 아군이 10/25/40 마나 회복.
- 마법사 ( 3/6 )
* 마법 사용 후 마법사는 50/100% 확률로 마법을 한번 더 시전한다.
- 사막 ( 2/4 )
* 방어력 무시 50/90%
- 광전사 ( 3 )
* 광전사가 40/80%확률로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하여 100%의 광역 피해
- 전기 ( 2/3/4 )
* 피해르 주거나 치명타 피해를 받을 때 근처 적들에게 60/200/500 광역 데미지
- 산 ( 2 )
* 전투 시작시 무작위 아군이 1500피의 암석방패를 얻는다.
- 정찰대 ( 2/4/6 )
* 다음 3초 동안 30/65/100%확률로 챔피언 공격속도 두배 증가.
- 빙하 ( 2/4/6/ )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적을 1.5초 동안 기절 20%/33%/50%
- 포식자 ( 3 )
* 25%체력 이하의 적에게 데미지를 입혔을 때 즉사 시킨다.
- 맹독 ( 3 )
*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독을 부여하며 대상의 스킬 소모 마나를 50% 증가시킨다.
- 암살자 ( 3/6 )
* 암살자의 치명타 확률 10/20% 증가, 치명타 데미지 75/150% 증가.
- 바람 ( 2/3/4 )
* [모든 아군]이 25/40/55% 회피 확률 증가
- 검사 ( 2/4/6 )
* 40% 확률로 1/2/3회 추가공격
- 그림자 ( 2/4/6 )
* 20/40/80% 추가 이동속도 획득
- 강철 ( 2/3/4 )
* 체력이 50% 이하로 내려가면 2/3/4초 무적
- 수정 ( 2/4 )
* 수정 챔피언이 받는 최대피해가 100/60으로 고정
- 변화무쌍 ( 1 )
* 각 게임의 시작에 바람, 지옥, 바다, 숲 중 하나의 원소효과를 받는다.
- 신비술사 ( 2/4 )
* [모든 아군]의 마법 저항력 70/150 증가
- 연금술사 ( 1 )
* 멈추지 않고 계속 달리며 유닛과 충돌하지 않는다.
[원소효과]
- 지옥불 : 공격속도 + 30%
- 바다 : 시작 시 마나 + 30
- 바람 : 회피 + 30%
- 산 : 게임 나머지 라운드 당 영구적으로 체력 + 30
[기타 변경사항]
체스판 크기
-앞뒤 방향 1줄 추가
기물 총 개수
1티어 ㅡ 39ㅡ>29
2티어 ㅡ 26ㅡ>22
3티어 ㅡ 18ㅡ>16
4티어 ㅡ 13ㅡ>12
마나 재생 규칙
-1성 ㅡ 공격당 랜덤으로 6~10마나 획득 ㅡ> 공격당 8마나 획득
-3성 ㅡ 공격당 10마나 휙득 ㅡ> 공격당 12마나 획득
완전 다른게임이 되버리는거 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