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아
띠아의 알록달록 컬러믹스가 고정 피해에서 스킬 피해로 변경되며, 이에 맞춰 스킬 피해량이 전체적으로 조정됩니다. 데미지 배분과 유틸리티에 대한 조정도 많이 이루어져, 패치 후 통계를 주시하며 문제가 발생할 경우 빠르게 추가 조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한편, 띠아의 팔레트 UI가 좀 더 직관적으로 개선됩니다.
알록달록 컬러믹스(P)
성난 다람쥐(노랑+빨강) 피해량
(기존) 48/96/144/192/240(+공격력의 100%)(+스킬 증폭의 180%)의 고정 피해를 총 4번에 나누어 입힙니다.
(변경) 60/115/170/225/280(+공격력의 70%)(+스킬 증폭의 160%)의 스킬 피해를 총 4번에 나누어 입힙니다.
축복의 다람쥐(빨강+파랑)
피해량 30/60/90/120/150(+공격력의 15%)(+스킬 증폭의 100%)의 고정 피해 → 30/60/90/120/150(+공격력의 25%)(+스킬 증폭의 100%)의 스킬 피해
마법의 다람쥐(파랑+노랑)
피해량 30/50/70/90/110(+공격력의 15%)(+스킬 증폭의 80%)의 고정 피해 → 30/55/80/105/130(+공격력의 20%)(+스킬 증폭의 80%)의 스킬 피해
브러쉬 스트로크(Q) 피해량 40/60/80/100/120(+공격력의 45%) → 40/65/90/115/140(+공격력의 35%)
팔레트(W) 물감 충전 시간
빨간색 6.5/5/4초 → 6.5/5/3.5초
파란색 7.5/6/5초 → 7.5/6/4.5초
노란색 8.5/7/6초 → 8.5/7/5.5초
색칠놀이(E)
피해량 30/60/90/120/150(+공격력의 50%) → 60/90/120/150/180(+공격력의 50%)
쿨다운 18/16/14/12/10초 → 20/19/18/17/16초
요약
1. 패시브딜 고정에서 스킬피해로 바뀜
2. w쿨 0.5초 줄여줌
3.e쿨 6초 늘림
이제 거리조절 삐끗하면 바로 로비사출일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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