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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신청 링크: https://www.leopold.co.kr/Shop/Board.php?BoTable=As
* 제품 A/S 방법과 처리 기간 안내
레오폴드에서는 판매한 제품에 유,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품 구매 후 1년 이내에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사용자 과실로 인한 불량(침수,파손,이물질 유입)은 무상보증기간 이내이더라도 비용이 발생 됩니다.
- 제품 구매 후 1년이 지난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에도 최소한의 비용으로 A/S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 제품 구매 후 1주일 이내의 초기 불량이 의심되는 경우 유선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A/S 게시판 접수
- 제품을 발송하시기 전에 A/S 게시판(아래 링크 참고) 글쓰기를 통해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http://www.leopold.co.kr/Shop/Board.php?BoTable=As
택배 및 우편을 통해 제품 발송
- 제품 발송일 기준 7일 이내 문제가 발생한 초기 불량 제품은 1:1 교체를 원칙으로 하며, 7일 이후 문제가 발생한 제품은 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오픈마켓 동일)
- A/S 제품 발송 시 파손이 안 되도록 안전하게 포장하시고, 성함 및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와 제품 증상을 메모하여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발송일 기준 7일 이내 발생된 문제로 인한, 교환 및 환불에 대한 배송비는 레오폴드에서 왕복 모두 부담합니다.
- A/S 처리 시 고객 과실의 경우 택배비는 왕복 부담으로 처리 됩니다.
- A/S 무상보증기간(1년 3개월이내) 이신 경우 고객 과실을 제외한 배송비는 반반 부담하여 처리 됩니다.
- A/S 무상보증기간(1년 3개월이후) 또는 고객 과실인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 택배 및 우편을 통해 A/S 제품이 접수되면 증상 확인 및 테스트 후 일주일 내에 수리를 거쳐 발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A/S 접수건이 많거나,증상이 특별한 경우 A/S 처리 기간이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 제품 입고 후 수리 비용이나 특이사항이 발생 되면 별도로 연락 드립니다.
A/S 보내는 곳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하늘마을로 170(중산동 1681) B동 306호 레오폴드㈜
전화번호 : 050-2020-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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