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롤로그
1-1 록맨4 스피드런 정의 (NES와 레거시 차이)
1-2 스테이지 순서 (파라오 vs 브라이트 스타트 차이)
1-3 각 스테이지에서 사용되는 웨펀 설명
1-4 슬라이딩 점프 테크닐
1-5 벌룬 글리치 <<< 이걸 따로 2번으로 다룰지도 모름
2. 브라이트맨
2-1. 메뚜기 발판
2-2. 보스 앞 발판
2-3 플래시 스토퍼 (브라이트맨 패턴) 캔슬
3. 파라오맨
3-1. 벌룬 위치
3-2. 파라오맨 RNG
4. 링맨
4-1. 벌룬 글리치
4-2. 피격 허용 범위
4-3. 하마 중간 보스 스킵
4-4. 링맨 원 사이클 클리어
5. 더스트맨
5-1. 하단 발판 상승 스테이지
5-2 압축기
5-3. 더스트맨 RNG
6. 스컬맨
6-1. 벌룬 글리치
6-2. 스컬맨 인식 알고리즘 및 원 사이클 클리어
7. 다이브맨
7-1. 플래시 스토퍼 사용 구간
7-2. 슬라이딩 점프 불가
7-3. 고래 중간 보스 빠르게 잡기
7-4. 와이어 잠깐 설명
7-5. 스컬 배리어 사용 구간
7-6. 다이브맨 원 사이클 클리어
8. 드릴맨
8-1. 플래시 스토퍼 사용 구간
8-2. 3대포 구간
8-3. 드릴맨 RNG
9. 토드맨
9-1. 플래시 스토퍼 사용 구간
9-2. 낙사 주의 구간
9-3. 달팽이 중간 보스 스킵
9-4. 토드맨 원 사이클 클리어
10. 코사크 1 스테이지
10-0. 코사크부터 와일리까지 무기게이지 전부 계산을 해둬야함
10-1. E캔 위치 (중요도 낮음)
10-2. 스컬죠 낙사구간 (가장 위험한 곳)
10-3. 벌룬 글리치
10-4. 모스라야 RNG
11. 코사크 2 스테이지
11-1. 벌룬 글리치 (스테이지 중 역대급 어려움)
11-2. 더스트 크러셔 게이지 확인
11-3. 스퀘어 머신 RNG 및 원 사이클 클리어
12. 코사크 3 스테이지
12-1. 강제 스크롤 파트
12-3. 코크로치 트윈 원 사이클 클리어
13. 코사크 4 스테이지
13-1. 랏슈 코일 후 드릴봄
13-2. E캔 위치
13-3. 코사크 캐쳐 원 사이클 클리어
14. 와일리 1 스테이지
14-1. 랏슈 제트
14-2. 메톨 대디 RNG, 원 사이클 클리어
15. 와일리 2 스테이지
15-1. 랏슈 제트
15-2. 타코 트래시 레인 플러시 체력 스킵
15-3. 타코 트래시 드릴 봄 글리치
16. 와일리 3 스테이지
16-1. 보스 재생실 입장 전 무기 게이지 계산
16-2. 보스 재생실 순서 (잔여 웨펀에 따른 보스 순서 2가지 설명)
16-3. 와일리 머신 원 사이클 클리어
17. 와일리 4 스테이지
17-1. 와일리 캡슐 원사이클 클리어
18. 에필로그
18-1. 카운트 종료 시점
18-2. 엔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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