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가 어렵고 너무 불리하다는 의견을 수용해 방향성을 조금 바꾸어 막연히 "보스가 좀 불리하다" 보다는 "조합을 맞추지 않으면 클리어가 불가능에 가깝지만 조합을 맞추면 할만하다"라는 쪽으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이제부터 이뤄질 패치는 보스 기준으로 이뤄진다는 것이죠.
코드(본서버 코드):5ZYK7
패치노트: 1페이즈 보스의 쉬프트의 대미지가 체력 비례 대미지로 전환되었습니다. (350피해->최대체력의 70%)
1페이즈 보스 e의 쿨타임이 1초 증가합니다.
요격포의 대미지가 대폭 증가하고, 눕히는 시간도 늘어납니다. (150->600,눕히는 시간 3.2초->3.6초)
2페이즈 보스의 평타 추가 피해량과 쉬프트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3페이즈 보스의 평타와 쉬프트(추가대미지가 없을 경우)의 대미지가 감소합니다.
1페이즈 아이템 능력 텍스트 일부가 2페이즈 이후에도 남아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유저의 파란색 아이템 효과가 제대로 사라지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보스 플레이 tip
1페이즈 보스 e스킬의 충전량은 오른쪽 보스 능력 설명칸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1페이즈 보스 쉬프트 스킬로 시그마 궁극기를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2페이즈 보스는 e로 끌고 바로 쉬프트를 발사해 극딜을 넣을수 있습니다.
3페이즈는 쉬프트나 궁극기로 피해를 주면 맞은 유저는 흰색 효과가 생깁니다. (디버프가 걸려있다는 뜻) 이 효과가 달려있는 유저한테 우클릭을 시전하면 막대한 추가피해를 입힐수 있습니다!
질문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보는대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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