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와일드리프트 원작과의 차이점

TheMonstrosity01
2022-02-02 02:03:42 74 0 0

가렌

W : 스택형 방마저 증가, 보호막이 사라진 대신 사용효과의 피해량 감소가 60% (pc 30%)로 증가하고 시간이 1초 (pc 0.75초)로 증가했다.

E : 심판의 외곽 부분에 치명타 판정이 추가됐다. 대신 방어력 감소 효과가 삭제되었으며 E의 대미지 한 틱마다 정복자가 쌓이지 않는다.

R : 대상 챔피언에게 저지할 수 없는 도약 판정으로 적용되고 주변 적에게 지정 대상이 받는 피해의 절반의 피해를 가한다. 또한 궁극기에 AD 계수가 생겼다.

갈리오

Q : 전장의 돌풍의 소용돌이의 지속 시간이 줄어들었다.

W : 듀란드의 방패가 미니언 및 몬스터에게도 피해를 주고 도발을 건다.

E : 정의의 주먹이 최대 사거리로만 사용된다.

나서스

Q : 흡수의 일격 스택 계수가 일반 미니언 및 작은 정글몹은 4스택으로, 대포 미니언, 몬스터, 챔피언은 8스택으로 조정되었다.

누누와 윌럼프

E : 눈덩이 던지기는 일정 시간 동안 연속해서 던질 수 있게 되었다. 도중에 평타를 때릴 수 없게 되었다.

다리우스

Q : 학살의 회복량이 적 1명당 12%, 최대 36%가 되었다.

W : 마비의 일격으로 적을 처치해도 쿨타임이 감소하지 않으며 마나가 회복되지 않는다.

R : 녹서스의 단두대로 적을 처치할 경우, 추가 조건 없이 쿨타임이 즉시 초기화된다. 그리고 PC와 다르게 궁극기를 사용해도 대상이 사망하거나 CC기를 맞아서 스킬이 도중에 중단되면 절반의 쿨타임이 돈다.

다이애나

E : 월광 쇄도와 달빛 매커니즘이 대폭 변경되었다. 우선 E는 타겟팅 돌진기이지만 돌진한 지점 주변에 범위 피해를 주도록 변경되었다. 그리고 E를 사용할 시 모든 적의 달빛이 사라지는 것이 아닌, E로 피해를 받은 적의 달빛만 사라진다. 따라서 Q나 궁극기를 다수에게 적중시키면 E를 연속으로 3번, 4번도 사용 가능하다.

R : 달빛 낙하가 누누의 궁극기처럼 채널링 스킬이 되었다. 정신 집중 시간에 비례해 범위와 피해량이 커지며, 정신 집중을 끝내는 순간 해당 범위의 모든 적을 끌어당기고 피해를 준다. 또한 궁극기도 Q-초승달 검기처럼 적중한 적에게 달빛을 주도록 변경되었다.

라칸

Q : 레벨에 따라 사거리가 늘어난댜

E : 전쟁무도를 자야에게 사용할 때 사거리가 증가하지 않는 대신, 보호막이 25% 증가되며, 쿨타임이 줄어든다.

럭스

패시브 : 평타가 조이의 패시브 평타처럼 투사체 없이 즉발로 나간다.

W : 프리즘 보호막이 돌아올 때 보호막 2배 효과가 적용되어 있다. 자신에겐 효과가 발동되지 않는다.

R : 최후의 섬광은 시전 범위가 늘어나 완전한 글로벌 스킬이 되었다.

레넥톤

W : 무자비한 포식자로 포탑 공격이 가능하다. 허나 강화 W의 보호막 파괴 기능이 사라졌다.

루시안

R : 빛의 심판의 시전 범위가 좁아졌다.

룰루

W : 변덕쟁이가 논타겟 장판형 스킬로 바뀌었다.

E : 도와줘, 픽스!를 적 미니언에게 사용 할 수 없다.

리 신

W : 방호가 논타겟 스킬로 변경됐다. 이제 와드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강철의 의지에 추가 AP 계수가 적용되며, 생명력 흡수는 처음 두 번의 공격에만 적용된다. 보호막은 지정 지점에 적 챔피언이나 몬스터가 있어야 생긴다.

마스터 이

Q : 일격 필살과 E : 우주류 검술이 9.10 패치 전으로 적용되어 있다.

모르가나

궁극기가 최대 체력 비례 피해로 변경 되었다.

미스 포츈

Q : 한 발에 두 놈은 논타겟 스킬이 되었다. 또한 Q의 후속타가 주변의 챔피언을 우선으로 타격하도록 변경되었다.

바이

패시브와 W-찌그러뜨리기 스킬이 맞바뀌었다.

브라움

W : 내가 지킨다를 자기 자신을 대상으로 사용할 수 없게 변경되었다.

베이가

패시브: 극악무도로 Q-최후의 일격에 있던 극악무도 중첩 관련 내용이 옮겨갔다.

베인

W : 은화살이 지속 효과+엑티브로 바뀌어 스킬 발동될 시 은화살로 준 피해의 60%를 회복하고 공격 속도가 증가한다.

세라핀

패시브 : 음표가 각 챔피언당 3개까지만 중첩되도록 하향 조정되었다.

소라카

Q : 별부름 스킬이 아군을 3회 회복시키면 강화되어 범위와 대미지가 늘어난다.

쉬바나

패시브 : 드래곤을 처치하면 능력치가 강화되는 것이 아니라 드래곤의 종류에 따라서 스킬이 자동으로 강화되며 4종류의 드래곤을 모두 처치할시 모든 스킬이 강화된다.

쓰레쉬

패시브 : 지옥살이의 스텍당 주문력, 방어력의 상승 폭이이 0.75에서 1로 올라갔다.

아우렐리온 솔

E : 혜성전설의 이동 방향을 40도가량 조작할 수 있다.

아칼리

패시브 : 암살자의 표식의 강화 평타가 포탑에도 적용된다.

W : 황혼의 장막에 E : 표창곡예 표식을 남길 수 없다. 은신 판정이 좋아져 이제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궁극기나 렝가의 궁극기에 감지되지 않는다. 장막 안에 숨은 아칼리는 오로지 광학 렌즈로만 발견할 수 있다.

아크샨

W : 아군을 처치한 적이 악당으로 유지되는 시간이 40초로 감소하였다.

E : 사정거리가 맵 크기에 맞게 줄어들었다. 캔슬 판정은 벽에 직선으로 박지만 않으면 미끄러진다.

알리스타

패시브 : 피해를 입으면 자신과 주변 아군 챔피언의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것으로 변경되었다. 40초의 쿨타임을 가지고 있으며, 알리스타가 적 챔피언을 띄우거나 기절시키면 패시브의 쿨타임이 8초 감소한다.

W : 박치기를 타워에도 쓸 수 있게 되었다.

애니

Q : 소각이 논타겟 스킬로 바뀌었다.

E : 용암 방패의 보호막 추가는 PC에서도 반영되었다.

애쉬

R : 마법의 수정화살의 투사체의 이동 방향을 40도 가량 조작할 수 있다.

오공

패시브 : 바위 피부가 파쇄격으로 이름이 바뀌었으며, 방어력을 올려주는 것이 아니라 분신과 오공이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피해량이 늘어나도록 변경되었다(최대 5회 중첩).

Q : 파쇄격은 황금 지팡이가 되었고, 기본 지속 효과로 스킬을 쓸 때마다 평타 사거리가 증가하고 스킬 사용 시에는 다음 평타가 강화되어 추가 피해를 주고 오공이 체력을 회복하도록 변경되었다.

E : 돌진했을 시 마법 피해가 아닌 물리 피해를 입히며, 돌진 대상 주변에 아무도 없으면 추가 피해를 준다.

R : 8번 공격에서 4번 공격으로 변경되었다.

올라프

E : 무모한 강타가 적을 처치하지 못하면 자신이 고정 피해를 입는 것으로 변경되었다. 이 행동으로 자신은 체력 1을 남기는 것이 아닌, 몬스터에 의해 처치될 수 있다.

유미

Q: 샤르르 탄을 투사체가 아닌 스킬키를 눌러서 조정이 가능하며 감도가 매우 민감해졌다.

이블린

Q : 증오의 가시가 두 번째 가시들만 나오는 것으로 변경되었으며, 한 번 사용할 때마다 2번씩 나오고 논타겟 스킬이 되었다. 첫 번째 가시는 멈춰서 사용하지만 두 번째 가시는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이즈리얼

패시브 : 끓어오르는 주문의 힘이 최대 5회 중첩에서 4회 중첩으로 바뀌었으며, Q : 신비한 화살이 적중 시 모든 스킬이 아닌 Q 이외의 스킬의 쿨타임만 줄어드는 것으로 변경되었다.

자르반 4세

E : 데마시아의 깃발의 기본 지속 효과 텍스트가 추가 공격 속도 대신 추가 이동 속도를 늘려준다로 변경되어 있다. 효과는 주변의 아군들이 원작과 동일하게 추가 공격 속도를 받으며, 데마시아의 깃발을 사용한 후 다시 누르면 용의 일격을 깃발 방향으로 사용하여 깃창을 발동할 수 있으며, 얇은 기둥 판정이 사라졌다.

R : 커튼 콜로 쏘는 곳의 범위가 W처럼 붉은 선으로 잠깐 동안 표시된다.

잭스

Q : 도약 공격이 와드를 대상으로 사용이 불가능하며, 기본적으로 시전 시간이 더 길어졌고, PC버젼과 달리 가까이 있는 대상에게 사용해도 시전 시간이 짧아지지 않는다.

W : 포탑에 W와 R 의 패시브 피해가 들어가도록 변경되었다.

E : 반격은 이제 시전 시 받는 모든 스킬 피해를 25% 감소시켜준다.

제드

W : 살아있는 그림자가 최대 사거리로만 시전되도록 바뀌었다.

제이스

E: 천둥강타는 대상 뿐만 아니라 대상 주변까지 뒤로 밀어낼 수 있다.

징크스

R : 초강력 초토화 로켓 투사체의 비행 속도가 발사 0.5초 후 매우 빨라진다.

카밀

Q : 정확성 프로토콜 강화 시에도 피해량 증가 옵션이 없다.

E : 갈고리 발사가 정글 몬스터에게 맞아도 기절 및 공격속도가 증가한다. 미니언에게는 해당되지 않는다. E2 : 갈고리 돌진의 적 챔피언을 향해 사용 시 사거리 2배 증가 옵션이 사라졌지만, 돌진 거리가 길어졌다.

카타리나

R : 죽음의 연꽃 사용 시 느리게 이동이 가능하다.

케이틀린

R: 정교한 한발에 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추가 데미지를 줄 수 있는 효과도 추가되었다.

트리스타나

R : 대구경 탄환을 미니언이나 몬스터에 쓸 수 없다. 모바일 버전 특유의 타겟팅 방식으로 인해 엉뚱한 곳에 궁이 날아가지 않도록 한 것으로 보인다.

트위스티드 페이트

패시브 : 사기 주사위의 골드 획득량의 상한선이 올라갔다.

E : 속임수 덱에 추가 액티브 효과를 달아줬다. 활성화 시 공속 55% 증가와 챔피언 공격 시 패시브 효과가 발동된다.

티모

E : 맹독 다트가 패시브로 변했으며 패시브 : 유격 전투가 E가 되었다. 이제 유격 전투를 사용하면 은신이 아닌 위장을 하며 스킬을 수풀 밖에서 사용할 수 있고 제자리에서 움직이지 않으면 영구적으로 유지된다. 수풀 밖에서 일정 시간 움직이면 위장이 풀린다.

W : 스킬을 사용 시 이속 증가와 함께 짧은 거리를 구른다.

피즈

패시브 : 영리한 싸움꾼은 기존 W : 심해석 삼지창에 있던 평타에 붙는 도트 피해로 바뀌었다.

E : 상대방이 평타를 때리는 순간 장난치기를 쓰면 상대방의 평타가 취소되는 것이 아닌, 빗나감 판정이 된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아랫글 여러분들 TheMonstrosity01
0
10-21
0
11-27
0
11-27
1
08-12
0
OK
Broadcaster 이카리
06-26
0
즈기요?? [1]
TheMonstrosity01
06-04
0
04-02
0
카즈야 ㅎㅎ... [1]
묘심잉잉
02-22
0
여러분들
TheMonstrosity01
02-01
0
01-30
0
고통받아라 [1]
철권메르르
01-30
0
01-30
0
01-13
0
이카리님 새해네요 [1]
TheMonstrosity01
01-03
0
01-02
0
12-29
0
12-28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