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2019.02.06 공지꼭 읽어주세요

Broadcaster 라쿤선비
2019-02-06 03:01:11 159 3 1

이번 주 평일에는 방송을 하지 않겠습니다.



솔직히 일정이 없을 수 있다 했지만 이번 평일에는 그냥 다 해볼까 했는데 어제 하루 방송을 하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그냥 이번 주 평일에는 쉬면서 방송에 대해서 생각을 해볼 필요가 있어서 일정을 아예 안 잡아놨습니다.



항상 재방송에 보러 와주시는 분들에 대해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정말 채팅 쳐주시면서웃어주시고 관심 주시려 하시는 모습에 대해서도 진심으로 감사하고 행복하다 느낍니다.하지만 때때론 그런 생각이 들지 않기도 했습니다. 예로 들어 반말을 한다든지 도배 및 시비충, 진지충, 저의 이미지를 깎아내리려는 등에 있어서 너무 힘이 듭니다. 이에 있어서 더 자세하게 말하지 않겠습니다.

오늘만 그럴까요..? 아뇨 방송할 때마다 그러시는 분들도 몇몇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어떻게 해야 될지 좀 더 규칙을 엄격화시키고 아예 그냥 규칙을 어길 시에는 강퇴나 벤처니를 하려 합니다. 이에 대해 이해 바라며저도 더 이상은 시청자와 서로 힘들게 소통하고 싶지 않네요.. 좀 더 편하면서도 예의 있는 그런 소통을 원하기 때문에 이렇게 해볼려합니다.


할말은 정말 많은데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이런 말들해서 정말 보는데 있어서 안좋은데 죄송하다 느낍니다. 그래도 어느정도는 저하고 시청자분들이 보기편하게하기 위해선 어쩔수없다봅니다.


이번주 주말부터 아마 방송일정이 다시 잡힐것같습니다. 다른 스트리머와 약속도 있기때문에 주말엔 켜도록하겠습니다.

또한 규칙은 주말에 패널 및 디스코드, 채팅창에 올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후원댓글 1
댓글 1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윗글 이제 1부는 없습니다! 라쿤선비
▼아랫글 2019.01.25 공지사항 입니다~ 라쿤선비
3
02-19
0
02-12
»
02-06
0
01-06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