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드
정밀(집공,승전보) - 마법(기민, 물걷)
스킬마스터리
QWE
갱루트
6랩전 일반 루트
6랩이후 직선갱 위주로 루트를 짠다.
(설명은 아래 장점 따로 설명 드림)
초반바위게 싸움
어느정도 좋은편인거 같음
장점
1.다이브에 상당히 좋음
: 다이브상황에서 타워어그로맞고 스칼에서 내리게되면 어그로
자동 변경이 이뤄짐. 어그로핑퐁 수월(다들 알고있는 내용)
2. 라인전때 느낀 부담감이 사라짐
: 느낌이 그럼(전시즌 클레드 라인전 백몇판한 인간으로써 느낌)
3. 직선갱루트가 상당히 좋음
: 궁을쓰면 이속이 증가하고 그 궁쓴 루트따라 같은편도
이속버프를 받아 같은편도 호응하기 쉬워짐
4. 추격 스킬 보유
: E(2번째 시전), R
단점
1. 초반 피관리
: 피가 깎이면 스칼에서 이탈되고 클레드 특성상
챔피언을 때리지않는이상 스칼 다시 타기가 넘힘듬.
초반 피관리 못하고 스칼에서 내리게되면
정글링이나 갱 헬이라 생각하면 편함
내리는 순간 이속이 상당히 느려짐.
말은 쉬운데 개짜증나게되버림.
2. 후반 노쓸모챔
: 이거는 원래 그랬음.
3. W
: 있을때는 쌘데 없을때는 사려야함.
유의점 : 스칼에서 내리는 순간은 무적이지만
스칼로 다시타는 과정은 무적이 아님.
아슬아슬한 피로 스칼을 타면 플을 꼭 쓰자.
댓글 3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