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ical_Info [ 랭크 룰 변경] 모두의 랭킹 게임 체험을 개선하고 더욱 치열한 경쟁을 만들기 위해, 4년 차 시즌 2에 랭킹 게임 목록을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몇몇 분은 이미 프로 리그에서 슬쩍 보셨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픽/밴 , 공/수 3라운드 로테이션, 폭탄 게임 모드가 모든 랭킹 매치의 표준이 됩니다.
six pick 은 랭킹 게임 목록에 적용되지 않지만, 커스텀 매치에서는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MR 리셋이 하드리셋에서 소프트리셋으로 변경됩니다. 새로운 랭킹 시즌이 시작될 때, 시즌 초 매치 메이킹 경험의 질을 높이기 위해 MMR 처리 방식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시즌 시작시 모든 플레이어를 2500 MMR로 초기화했습니다.
앞으로는 '중간 지점'(2500 MMR)과 지난 시즌 랭킹 사이로 MMR을 초기화합니다. 극단적인 경우 최대 3500 이상, 최소 1500 이하로 고정됩니다. 이는 계급 결정 매치에도 적용됩니다
. 이 변경은 플레이어들이 '진짜 실력'에 빠르게 다다를 수 있도록 유도하기도 합니다. 다이아몬드 자격이 있는 플레이어는 빠르게 다이아몬드에 도달할 것입니다.
일부 플레이어, 특히 다이아몬드 최상위권의 경우 더 높은 랭킹을 달성하기 위한 '노동'을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우려를 많이 받았기에 앞으로 이를 원하는 플레이어들을 배려하기 위한 수단을 마련하고자 작업 중입니다
Technical_Info [오퍼 밸런스]
#GLAZ OTS-03 조준경으로 연막을 뚫고 똑똑히 보려면 플레이어가 제자리에 서 있어야 합니다
Glaz 플레이어들은 이제 OTS-03 조준기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가만히 서 있어야 합니다. 아무 방향으로나 움직일 경우 조준기로 노랗게 표시되는 사물이 보이지 않게 됩니다.
또한 조준기 옆에 추가 정보가 표시됩니다. #FINKA 이제 아드레날린 분출이 폭발에 영향을 받았을 때 발생하는 이명 효과를 제거합니다.
#SMOKE FMG-9에 Vortex 조준경이 추가되었습니다
#D-50 포구 제퇴기가 추가되었습니다 소음기가 추가되었습니다
Technical_Info [게임 밸런스]
#승패 조건 라운드가 무승부로 끝날 가능성을 제거하기 위해 여러 게임 모드의 승패 조건을 변경했습니다.
각 팀의 마지막 플레이어가 동시에 죽는다면, 다음 승리 조건이 적용됩니다.
#폭탄전 (설치되지 않음) 방어팀 승리 – 폭탄 보호함 (타이머가 종료될 때와 같음) (설치됨) 공격팀 승리 – 폭탄 해체됨
#점령전 방어팀 승리 – 컨테이너 보호함 (타이머가 종료될 때와 같음) #인질전 방어팀 승리 – 타이머가 종료됨 [유저 편의성 개선]
#국경- 더 넓은 구역을 커버하도록 헬리콥터에 탄 팀의 수색 패턴을 변경해, 먼 곳에서 목표물 주변을 빙빙 돕니다. 이로 인해 지상의 대원들에게 들리는 헬리콥터 소음의 양도 감소했습니다.
#은행- 저희는 은행 경영진과 대화를 나누었고, 물 사용의 중요성을 유념해달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로 인해 경영진은 지하실의 스프링클러를 껐습니다. 바닥에서 물을 제거할 일정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었습니다.
#메뉴 불러오기 시간 메뉴에서 아이템을 불러오는 방식을 조정했습니다. 이로 인해 여러 무기 부착물과 다른 아이템을 선택할 때의 지연 시간이 감소했고, 전반적으로 부드럽게 작동합니다.
이번시즌 캥거루부적(랭크) https://clips.twitch.tv/SuccessfulSmoothCheeseSpicyBoy
Twitch 리전 정예 - Clip of Rainbow6 - Twitch Cl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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