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Better Beggars
이데올로기와 같이 추가된 거지들이 기지가치 0.85배 스케일링 때문에 후반가면 약품 200개 달라 이런 식으로 말도 안되는 요구를 했었는데, 이런 불함리함을 조절해줘서 자선 이념도 찍을만한 수준으로 만들어줌.
- 기지가치 스케일링을 0.1배에서 2배까지 조정 가능.
- 마약을 나눠달라는 약쟁이 거지들이 오는 이벤트가 추가되는 등 거지들이 요구하는 물품의 폭이 넓어짐.
- 난민 받아줄때처럼 거지들이 나중에 보상을 줄 수도 있음
2. Replace Stuff
- 구조물/가구를 무너뜨리지 않고 그 위에 바로 다른 재료로 다시 지을 수 있음.
- 냉동고 벽을 나무에서 돌로 바꾸기 위해 냉장고 벽을 허물어야 되는 일이 없어짐.
- 벽에 겹쳐서 지을 수 있는 냉방기와 환풍구가 추가됨.
3. Dubs Central Heating
위생모드에서 중앙냉난방 시스템만 빼서 가볍게 만든 모드. 방마다 히터를 지어야했던 불합리함에서 벗어나 현실적으로 한쪽에에 보일러/에어컨 실외기를 몰아짓고 다른 방들에는 라디에이터/에어컨만 설치하는 식으로 냉난방을 할 수 있음. 덕분에 식량창고를 이제 기지 건물 정중앙에 지을 수 있음
4. Clean Pathfinding
림들이 이동경로를 짤 때 포장도로(콘크리트/나무/석재 등등)를 선호하게 됨. 흙바닥을 덜 밟기 때문에 기지가 더러워지는 일이 크게 줄어듬.
5. PackedMeat
인육/곤충고기를 제외한 일반적인 고기들을 Packed Meat이라는 고기로 포장해서 하나로 합칠 수 있음. 머팔로 고기 17개, 사슴고기 4개, 새고기 5개 이런 식으로 자리차지하는걸 줄일 수 있음.
6. Temperature Control Unit
냉방기 + 난방기를 하나로 합친 가구를 추가함. 끝.
7. Quality Colors
아이템의 등급에 따라 글자 색이 달라짐. 다른 색으로 바꾸고 싶다면 모드 설정에서 변경 가능
8. Heat Map
맵 모드에 각 방별 온도를 볼 수 있는 모드가 추가됨. 화면 오른쪽 아래의 온도계 모양을 클릭하면 됨.
9. What's Missing?
재료가 부족하면 뭐가 몇개만큼 부족한지 알려줌. 강화갑옷을 만들라고 했는데 애들이 안 만들고 있다? 작업대에서 명령 정보 보면 어떤 재료가 부족한지, 혹은 제작 기술이 부족한지 알려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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