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DC
안정된 목재 = 안정된 나뭇가지 - 숲 및 수풀 카드 통과 / 금고 / 상자, 미믹, 살점 골렘 , 나무 전사
보존된 석재 = 보존된 자갈 - 바위, 산 카드 / 금고 카드 / ???
안정된 금속 = 금속 부스러기 - 소지품에서 잊힌 모든 장비 / 금고 카드 / ???
식량 보급품 = 배급식량(?) - 전장에서 싸울 시 / 금고 카드 / ???
팽창의 보주 - 적 4마리 이상과 싸울때 (많을 수록 드랍률 증가)
불멸의 보주 - 장 보스를 쓰러뜨릴 때 획득
기억의 서 = 기억의 파편 - 카드, 패가 넘쳤을 경우 / 특정 적 (ex. 고서)
변형 - 변화하는 타일에서 획득
내세의 보주 = 초라한 흔적 - 언데드 종류의 적 / 흡혈귀 종류의 적 쓰러뜨릴 때 획득
공예의 보주 = 공예의 파편 - 인공물 종류의 적 / 물건 종류의 적 쓰러뜨릴 때 획득
진화의 보주 - 식물 종류의 적을 쓰러뜨릴때 / 생자 종류의 적을 쓰러뜨릴 때
화합의 보주 - 액체 종류의 적 / 무리 종류의 적을 쓰러뜨릴때
*** 몬스터 분류
인공 생명체 - 슬라임(황무지), 가고일(금고), 나무 전사(마을?)
생자 - 랫울프, 거미, 미믹(전장), 고블린(고블린 야영지), 도적(도적 야영지), 하피(산봉우리), 살점 골렘, 화염 벌레(유적)
액체 -슬라임(황무지), 혈전(피의길), 어둠의 슬라임
언데드 - 해골(무덤), 금이 간 해골(무덤), 혈전(피의 길), 유령, 유령무리, 흡혈귀(흡혈귀 저택), 박쥐 떼(흡혈귀 저택), 구울(약탈된 마을)
무리 - 유령 무리, 박쥐 떼
식물 - 살점 골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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