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프리코네 작은 팁들

필딘4a343
2019-04-04 22:02:14 1491 4 4

1. 기본제공가구는 레벨업이 가능합니다.(스태미나, 마나, 스킵티켓, EXP포션)

 

2. 던젼은 최초 클리어시 스태미나를 생산하는 가구를 줍니다.(길드하우스 수납함으로 들어감. 설치해야 작동됨)

 

3. 던젼은 낮은단계 보스를 클리어하는것보다, 높은단계 보스 직전까지 가는것이 보상이 좋습니다.

ex) 노멀 보스 클리어보다, 하드 보스직전까지만 가도 이익

 

4. 스킵티켓 사용시 화면을 꾹 누르고 있으면 2배속이 됩니다.

 

5. 아이템 파밍시 맵에 표시되는 3개의 칸이 있는데, 

   첫째/둘째칸은 드랍율이 35%, 셋째칸은 드랍율이 25%입니다.(맵에 미표시되는 서브드랍은 20%)

 

6. 클랜 가입후 서포터 등록을 해두면 마나를 벌어다줍니다.(캐릭터를 다시 클릭해야 마나를 회수)

 

7. 유이/치카 두명의 전체힐러는 7랭크를 찍어서 EX스킬을 활성화 하기 전까지는 힐량이 쓰레기 이므로 파티에 넣지 않는게 좋습니다.

 

8. 탐색중 경험치포션은 물방이 높은적이 많으므로 마딜을 주력으로 파티를 구성하고, 

    마나는 마방이 높은 적이 많으므로 물딜을 주력으로 파티를 구성하면 쉽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9. 프리코네에서 탱커는 (현재로서는) 리마, 페코리누, 미야코, 노조미, 쿠우카 5인 뿐입니다. 꼭 탱커를 맨앞에 오도록 합시다.

 다만, 쿠우카는 마방 탱커이므로 마딜이 많고 도발이 필요한 맵이 아니라면 스토리에 데려가지 말아주세요.(기본적으로 스토리밀때 맞지 지 않는 탱커입니다.)

ex) 카오리는 미야코 말고는 앞에 설수 없으므로, 미야코가 없을때는 파티에 카오리를 넣는것은 좋지 않은 행동입니다.

 

 

10. 여신의 비석은 정말 중요한 자원입니다. 조금 힘들다고 1성 2성 캐릭터에게 주지 말아주세요.

두세달 후에 생각하면 정말 아깝게 느껴집니다. 하루나 2일을 줄이기 위해 희소자원인 비석을 수십개나 써버린 일은 흑역사가 되기 쉽습니다.

(여신의 비석을 쓴다면 통상캐는 쥰, 이리야, 마코토 정도만 추천하고 나머지는 메모리 피스 획득 자체가 불가능한 한정캐릭터를 올리게 됩니다)

 

11. 랭크 및 장비 파밍 우선순위는 1위 탱커입니다. 2위 딜러. 3위 서포터 또는 힐러 (탱커가 죽지 않아야 파티가 전멸하지 않습니다.)

탱커 장비를 줄때는 HP와 방어력이 올라가는 갑옷이나 악세사리를 우선 파밍하는것이 좋습니다.(HP 및 방어력 증가)

딜러 장비를 줄때는 공격력이 붙어있는 무기류를 우선으로 하는것이 좋습니다. (공격력 증가)

힐러 장비를 줄때도 공격력이 붙어있는 무기류를 우선하는 것이 좋습니다.(공격력 증가=힐량 증가)

 

 

12. 던젼에서는 4배속을 쓸수 있습니다.(AUTO 버튼 아래의  >> 를 누르시면 >>>로 바뀌면서 4배속이 됩니다.)

 

 

13. 상점은 6시간 마다 갱신됩니다.  경험치(EXP)포션은 꼬박꼬박 전부 삽시다. 나중에 가면 정말 부족해 집니다.

마나는 만렙이 되고도 항상 부족하니까 포기하시고 경험치 포션을 모두 사세요!

 

14. 장비강화는 7랭크부터 하시면 됩니다.(랭크업시 사용했던 마나는 없어집니다. 사용한 정련석 또는 쥬엘(쥬엘로 강화시)은 60%를 돌려줍니다)

 

15. 이전랭크 풀아이템 = 다음랭크 노아이템 입니다. (단 강화하면 전랭크가 더 스탯이 좋습니다.)

ex) 6랭크 풀템인데, 7랭크를 올라가면 스탯이 약해지는거 아닐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히려 7랭크가 되면 ex스킬이 풀려서 그 영향에 전력이 더 오릅니다.

 

16. 맵 클리어는  하나던, 별 세개던 아이템 드랍율의 차이는 없습니다.

 

17. 맵을 밀기 힘들다면 해당 맵을 다른 유저는 어떤 파티로 클리어했는지 알아봅시다. 맵을 선택하시면 오른쪽 위쪽에 클리어 파티라는 버튼을 누르시면 어떤 조합으로 클리어 했는지 확인할수 있습니다. (누를때마다 갱신되면서 바뀝니다) 

 

 

18. 인연스토리를 보면 스탯이 오릅니다. 초반에는 상당히 큰 증가폭이므로 꼭 봐주세요.

(언제든 다시 볼수 있으니, 귀찮으시면 스킵해버리시고 시간이 나실때 천천히 보셔도 됩니다)

인연스토리는 2성까지는 4까지, 3성부터는 8까지 풀립니다.

 

19. 던젼 클리어에서 클랜원이 서포터에 등록한 캐릭터를 빌릴수 있습니다. 7랭크 캐릭터를 빌려서 던젼을 쉽게 밀수 있습니다.

전투전 파티 편성화면에서 전열/중열/후열 선택화면에서 서포터를 누르시면 마나를 지불하고, 

빌린 캐릭터가 죽거나 파티가 전멸하거나, 던젼을 클리어하거나, 다음날 새벽 5시가 되기전까지 사용가능합니다.

(자신의 레벨보다 낮거나 같은 캐릭터만 빌릴수 있습니다)

후원댓글 4
댓글 4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아랫글 네? 츠무기 상위요? 플로라
0
주차실패 [1]
밤을달리다
04-26
3
주차 성공 [2]
플로라
04-11
»
04-04
0
04-02
0
04-02
0
04-02
1
03-29
0
03-26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