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패치노트가 아니라 로드맵 정도로 이해하면 편하실것같습니다.
3줄요약
1.요리 추가 및 새로운 생활직업 추가
2.사냥 보상을 강화해서 생활 직업과 연계되도록 할것
3.당분간 히든 안나올 것, 나와도 히든런은 아닐것같다
요리추가
물고기 요리 추가
고급 요리 추가
금요리 추가(광부한테 금괴를 사라)
생활직업추가
고고학자(탐험가)
세공사(광부 직업 연계, 광물로 악세사리 같은걸 만들어서 상점에 파는 형식)
보스레이드 보상을 강화해서 사냥 피로도를 낮추면서 생활 비중도 낮출 생각
당분간 히든 직업은 예정이 없음(피로도 문제)
나오더라도 히든런은 아닐것같음
시즌제가 된다면 히든추가 해도 안알려줄것, 히든 낸다고 했을때는 히든런 줄일것
복권이 나올 예정
예를 들어 1000원짜리 복권으로 0~9 중 3개를 골라서 순서까지 맞추면 10만원
사냥터 코인으로 메이플 큐브식 강화 도입 예정 (Ex.방어구에 체력+1이라던가 이속+1)
사냥터 코인으로 생활직업에 도움이 될 만한 아이디어(강화된 물뿌리개 등)를 구상 중에 있다
펫 사용 3장으로 펫 뽑기권 1장으로 바꾸기 등 마일리지 시스템 도입 고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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