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용 모델링
프로그램: 3DS MAX
3ds max 이론 설명부터 하고, 제작 뒤에 게임 엔진에 적용을 시킬텐데요.
유니티 1인칭, 3인칭은 프로그래밍이 필요했던걸로 아는데, 이번에 뭔가 바뀌어서 확인을 해봐야 겠고요.
언리얼4 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초반 이론 설명만 들으신다면, 모델링만 만드시면 될 겁니다.
일단 이론이 필요해서 이론부터 설명하고 작업 들어갈께요.
특히 학생 분들이 제일 필요한 강좌인듯.
게임 방송 : pm 08시부터
트위치tv: www.twich.tv/serlise
마이크로 소프트 믹서: https://mixer.com/Serlise
아프리카tv: http://afreecatv.com/serlise
스팀: https://steamcommunity.com/id/serlise/
지인들 요청으로 유튜브 및 다른 사이트에서도 방송을 열어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