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카드
새로운 커마 옵션이 왔습니다! 이 옵션은 오른쪽 상단 메뉴에 있는 장식용 배너 및 배지이며, 희생제가 종료된 후 점수판에 표시되어 다른 유저들도 당신의 카드를 볼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는 당신이 원하는대로 제작 가능하며, 희귀도가 올라갈수록 더 자세해집니다. (애니메이션도 가능) 다른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로그인 보상, 코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학지운 개편
(버프된 내용!)
1. 이제 학지운은 1초당 4개의 단검을 투척합니다. (기존 3개)
2. 단검을 투척할 때의 반동을 삭제하였습니다.
3. 학지운은 이제 4.6m/s의 이동속도를 가집니다. (기존 4.4m/s)
4. 메인 이벤트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필요한 타격한 단검의 개수가 6개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30개) * 6개 감소 아님. 6개로 감소 맞음!
(너프된 내용!)
1. 더 이상 단검을 많이 던진다고 해서 투척 속도가 증가하지는 않습니다. (이에 따라 투척 속도 관련 에드온들도 재작업)
2. 열상 미터기의 게이지를 8개로 증가시켰습니다. (기존 6개)
3. 열상게이지가 감소하기 시작하는 시간을 10초로 감소시켰습니다. (기존 15초)
4. 심음범위를 32m로 증가시켰습니다. (기존 24m) * 럴러바이 언급은 없음
5. 메인 이벤트의 지속 시간을 5초로 감소시켰습니다. (기존 10초)
에드온 개편
1. (완전히 바뀜) 빨드온 핏빛 포토카드 : 생존자에게 단검을 연속해서 타격시킬 경우, 개당 1%씩, 최대 7%의 이속 증가 효과를 얻습니다. 이 효과는 단검을 맞추는데 실패하거나 생존자를 빈사 상태에 빠트리면 사라집니다. (기존 : 단검 4개 타격 후 평타 한방)
2. (너프) 초드온 시계 : 메인 이벤트 발동 중 단검으로 생존자를 타격할 때마다 메인 이벤트 지속 시간이 0.25초 증가합니다. (기존 0.4초)
3. (완전히 바뀜) 초드온 탄산 음료 : 메인 이벤트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필요한 타격한 단검의 개수가 2개 감소합니다. (기존 : 단검 최대 투척 속도에 도달하기 위한 단검 투척 개수 2개 감소) * 즉 단검을 4개 타격하면 메인 이벤트가 활성화됩니다.
4. (버프) 노드온 테킬라 문락 : 메인 이벤트 지속 시간이 60% 증가합니다. (기존 50%) * 즉 메인 이벤트 시간이 5초에서 8초가 됩니다.
5. (완전히 바뀜) 노드온 지운의 사인 : 메인 이벤트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필요한 타격한 단검의 개수가 1개 감소합니다. (기존 : 단검 최대 투척 속도에 도달하기 위한 단검 투척 개수 1개 감소) * 즉 단검을 5개 타격하면 메인 이벤트가 활성화됩니다.
6. (버프) 똥드온 지옥의 전선 : 메인 이벤트 지속 시간이 40% 증가합니다. (기존 25%) * 즉 메인 이벤트 시간이 5초에서 7초가 됩니다.
7. (완전히 바뀜) 똥드온 메멘토 칼 : 단검 투척 간격 시간이 5% 감소합니다. (기존 : 블포 100% 더 주고 열상게이지가 1개 증가하는 패널티 에드온)
탄생의 목적 개편
다른 생존자를 치료 시 10초간 인내 효과 부여는 유지.
3% 이속 증가 효과는 이제 심각한 부상 상태에서만 적용되며, 이에 따라 탈진 상태에서도 발동 가능하게 변경되었습니다.
즐거움의 정원 개편
첫째, 큰집에 강력한 창틀이 존재해 추격이 길어짐을 인지하여 해당 큰집에 창틀의 위치 및 부술 수 있는 벽의 배치를 검토하였습니다.
둘째, 특정 판자들을 조정하여 생존자와 살인마 모두에게 유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특정 구간 및 장애물들을 없애 유저들이 장애물에 걸리지 않도록 개선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맵 전반적으로 환경을 바꾸어 가시성을 올리고 주변 환경을 좀 더 잘 살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붉은 숲 개편
붉은 숲은 어머니의 집과 정화의 사원이 있으며, 두 맵 모두 피드백을 받아 개선하였습니다.
첫째, 두 맵은 모든 맵 중 가장 크기가 큰 맵이기에 살인마가 생존자를 발견하는데에 오랜 시간이 소모되는 것을 인지하여 다른 맵과 유사하게 크기를 줄였습니다.
둘째, 판자 배치를 검토하고 이들을 둘러싼 초목들의 수를 줄여 보다 파악하기 쉽도록 개선하였습니다.
해당 패치를 적용한
테스트 서버는 11월 8일 공개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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