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살보
- 발사속도 115rpm(분당 발사수)에서 90rpm으로 하향
- 폭발반경 4.5에서 3으로 하향
- 직격판정 0.7에서 0.55로 하향
- 넉백 45%로 하향
- 데미지 레벨별로 22/22/22/22/28에서 27/27/27/27/34로 상향
코모도
- 영거리 사격 데미지 대폭 하향
- 폭발반경 2.5에서 1.5로 하향
- 데미지 레벨별로 22/22/22/22/28에서 25/25/25/25/30로 상향
헥스파이어
- 컨트롤러로 플레이시 타 무기보다 에임어시가 너무 좋았던 점 수정
핵
탐지
- 탐지 거리 50m에서 60m로 상향
- 탐지 각도 40도에서 50도로 상향
지뢰
- 지뢰 체력 90에서 75로 하향
- 지뢰 가속력 8에서 6으로 하향
벽
- 쿨다운 (초단위) 10/9/8/7/5에서 12/11/10/9/7로 하향
- 벽 유지 시간 120초에서 25초로 하향
아머, 격돌, 충격파
- 충격파: 쿨다운 9/8/7/6/4에서 10/9/8/7/5로 하향
- 격돌: 쿨다운 10/9/8/7/5에서 12/11/10/9/7로 하향
- 아머: 유지시간 6초에서 5초로 하향
게임모드,시스템
보급품상자,헬스킷 이벤트
-보급품 이벤트: 사거리 제한 없이 가장 가까운 2개의 상자를 HUD에 표시해줌
-헬스킷 이벤트: 원래 헬스킷 먹으면 40hp 회복이었는데 이제 풀피 회복해줌
쇼다운,자기장,크라운
- 자기장 데미지 모든 모드에서 상향
- 마지막 자기장 데미지 원래 5배 데미지였는데 7배로 상향
- 여러 경우에서 원래 마지막 자기장 데미지가 증가해야했는데 그렇지 못했던 버그수정
- 왕관 소유자의 모든 핵 쿨타임이 원래 33%증가에서 50%증가로 변경
핑
- 적 핑이 유지되는 시간이 20초에서 7초로 변경됨
- 일반적인 위험 핑 유지시간이 8초에서 7초로 변경됨
버그 수정
- 부활이 자꾸 취소되던 버그 수정
- 마지막 자기장 데미지가 증가되지않던 버그 수정
- 가끔 게임이 끝나도 나가지지 않던 버그 수정
- 왕관 소유자가 죽었음에도 왕관을 계속 소유하고 있던 버그수정
무기 수정
- 무기를 바꾸면서 조준 키를 누르거나 꾹 누르고 있을 때 바꾼 후의 무기가 조준모드가 되지않던 버그 수정
- 단발무기에서 연사무기로 교체할 시 발사 버튼을 누르고 있음에도 무기가 발사되지 않던 버그 수정
- 반자동무기나 근접무기에서 연사무기로 교체하며 조준버튼을 누르고 있을시 연사무기가 발사되지 않던 버그 수정
- 조준하거나 총쏘고 있을 때 즉시근접공격 키를 눌렀을 시 그 애니메이션이 끝난 후에도 조준이나 발사가 되지 않던 버그 수정
- 공중에서 연사무기를 쏘다가 즉시근접공격 키를 눌렀을 시 그 애니메이션이 끝난 후에도 발사가 되지 않던 버그 수정
- 무기가 자동장전 중이거나 무기를 다시 주울 때 무기를 스왑하면 무기가 장전이나 발사가 되지않던 버그 수정
- 이미 조준 중인데 점프패드를 타서 장전하면 조준이 다시 점프패드를 타고 나서야만 되던 버그 수정
- 프로토콜v가 마지막 탄창이 남아있을 때 즉시근접공격 키를 누른 이후 자동장전이 안되던 버그 수정
- 인벤토리 휠이 매머드 마크 I나 프로토콜V를 장전할 때 열리지않던 버그 수정
- 프로토콜과 매머드 사용 중 발사 후 볼트액션(레버당기는 거)을 하지않고 바로 무기를 바꾸거나 핵을 사용했을 때 자동으로 다시 레버가 당겨지지않던 버그 수정
- 프로토콜과 매머드 사용 중 발사 후 볼트액션(레버당기는 거)을 하지않고 맵을 열거나 닫을 때 볼트액션에 문제가 생기던 점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