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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롭게 소전 뉴비 가이드(소녀전선 갤러리 펌)

책읽는여우
2017-10-18 02:14:42 9605 1 2

1. 쉬운 총기 개념

SMG 탱 HG 버퍼 AR 딜탱 RF 딜러 MG 폭딜


2. 매일 일퀘를 최우선으로 끝내자. 꼭. 다른 이유도 많지만 대체핵심 확보가 중요하다.


3. 처음 시작하면 일단 게임 맛도 볼 겸 설렁설렁 1-6까지 클리어해보도록 하자.

틈틈이 제조도 열심히 돌려서 좋은 전술인형을 겟할 수 있도록하자.

진형은 SMG 1,2 앞에 세워두고 나머지를 뒤에 배치해서 딜을 SMG가 감당할 수 있게한다.

체력이 일정 이하가 되면 대파 상태가 되는데 '중상'상태가 되면서 컨트롤 할 수 있게 잠시 느려지는 불릿 타임이 된다.

중상이 되면 수복에 드는 시간과 자원이 급격히 늘어나며 피가 달수록 더 심해지니

체력이 없는 전술인형을 드래그해서 후방으로 이동시켜주자.


초반의 큰 목표 2개

1) 1-6 클리어 이후 스텐, 스콜피온 확보, 

2) 12렙 모의전투 개방


4. 지금 키울건데 안 쓰는 애들을 부대편성해서 1-2 자동전투 보내고 (S승, 완전점령을 만족하면 자동전투를 보낼 수 있다)

짜잘짜잘하게 모인 1렙 전술인형들도 긁어모아서 자원을 위해 지원을 보내자. (지원 조건은 리더렙, 인원수 이다)


5. 10렙, 30렙이 되면 같은 카드로 편제확대(더미링크)가 가능한데 편제수가 늘어나고 성능이 대폭 증가된다.

대체핵심이라고 네가 카드가 없어도 편제확대가 가능하긴한데 당장은 낭비하지말고 아끼도록하자.


6. 1-6 깨면 스텐과 스콜피온을 얻을 수 있다. 개발사에서 써라고 주는 탈3성 SMG이니 1군에 편성해서 키우자

진행하면서 카드 공짜로 더 주니 그걸로 편제확대도 해야함

다른 좋은 SMG가 있어도 SMG는 많을 수록 좋기 때문에 얘들은 키워야함


이제 슬슬 제대로 된 편성을 해보자.


7. 뉴비들이 초반에 편성하기 좋은 조합은 2SMG 1AR 2RF 혹은 2AR 1RF이다.

2SMG는 싫어도 스텐, 스콜피온 이상을 쓰게 되니 이제 골라잡을 건 딜러들인데

5성, 4성 후두두둑 겟또한 애들은 제쳐두고 대다수는 쪽박이 많을테니 2,3 애들이라도 열심히 키우자.


(덤으로 아무리 강한 4,5도 더미링크가 안 되면 2성만도 못 하다)


네 취향인 애들을 선택해도 상관이 없지만 딱히 꽂히는 애가 없다면

AR은 2성 加利?(갈릴) F2000, 3성 FNC, StG44 중에서 선택하도록하자.

대체로 준수한 스탯에 SMG 회피버프를 가지고 있으며 스킬도 좋아서 잘 터지면 rf제치고 mvp도 먹는다


RF는 탈3성 3대장 m14, M1 加?德(개런드), SV-98 이 있으며 제조로 확보를 못 했으면 확보할 때까지 2,3성에서 대충 골라잡아 쓰자.


(2성 중에서는 G43이 상당히 괜찮을 성능을 가지고 있다.)


m14은 스텐 스콜피온 AK 처럼 기본으로 보장해주는 전술인형으로 40렙쯤에 지휘관레벨 보상으로도 주니 알아두자


(초반에 HG와 MG는 운용하지 않는 걸 추천하는데 HG은 강화도 안 된 초반에 전력손실을 가져오고

MG은 제조 이외엔 확보가 어려움. 제조에 소모 자원이 큼. 거기다 전투 시 소모 자원도 흉악해서 초반엔 많이 부담스러움)


키우기 싫거나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도 나중에 지원보낼 때 얘네들이 도움이 많이 된다.


8. 1군 편성이 어느정도 윤곽이 잡혔으니 1-2 레벨링 (이란 이름의 강화재료 파밍)으로 10~15렙까지. 2-3에서 30렙까지 찍도록 하자.


(자동전투는 딴거 보내거나 지원 보내라. 1-2를 안 가면 다시 1-2 자동 전투 돌리자)

여기서 중요한게 1군의 강화 상태이다. 레벨 올려봐야 피랑 스탯상한만 올라가고 강화를 하지 않으면 능력치가 그대로이다.

레벨이 좀 오르면 레벨업 속도가 늦어 상대적으로 재료수급에 목매지 않아도 되지만 레벨업이 빠른 초반엔 쉽지 않다.

초반부터 너무 1-2에 매달리면 정신병에 시달리기 때문에 게임이 질리지 않게 적당히 하는 것도 선택. (어찌되든 1-2자동전투를 꾸준히 돌려야하는 이유)


무슨 일이 있더라도 SMG 회피만은 꼭! 만땅 찍어주고 쓰자. 당장 2-3레벨링 에서부터 SMG 체력소모량으로 체감된다.


강화할 때는 재료마다 일정한 수치가 있고 소수점은 절사된다.

보통 4,5명 정도 먹여야 수치가 오르니 자세한 건 강화수치표를 참고하도록


1-2 레벨링&파밍 과 1-3 레벨링은 검색 ㄱㄱ


9. 지휘관 12렙을 찍으면 모의전투가 개방되는데 스킬레벨 올리는 칩도 주지만 무엇보다 레벨링이 개꿀이다.

2시간마다 1포인트가 차니 포인트를 낭비하는 일이 없도록 하자.


10. 1부대 레벨30 전후에 3편제를 만들었다면 이제 2-6을 클리어 해보자.

2-6 클리어하면 이제 뭘 해먹어야할지는 감이 잡힐거다. 이젠 네가 알아서 해라. 수고~


P.S.: 성능이든 애정이든 자신의 게임 즐기는 방법이니 다들 취향존중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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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1 : 

이게임 리세마(좋은거먹을때까지 계정파밍) 해야되나요?

A1 : 

안해도 되요. 어차피 나중에 대부분먹을수 있음.

튜토리얼도 꽤 긴걸로 아는데. 하는걸 말리지는 않습니다.


Q2:

과금은 얼마나 해야되나요?

A2:

과금으로 살만한 것은 사용제대수,막사,가챠코인(스킨)정도가 있습니다.

처음부터 열려있는 제대는 4개로 군수지원과 전투를 하다보면 제대가 모자른 경우가 발생할껍니다.

최대 10소대까지 열수 있으며 대부분은 8소대까지 열어서 씁니다. 

막사는 인형을 보유할수있는 갯수를 늘리는겁니다. 

처음 주어지는 막사는 100칸이며,

점점 레벨이 올라가다보면 막사100칸으로는 부족한 상황을 겪을수 있을겁니다.

막사는 최대 300칸, 구입시 10칸이 늘어납니다.

제대와 막사는 과금말고도 이벤트나 지역S승으로 주는 보석으로 어느정도 구입이 가능하긴 합니다.


*참고)칸코레등의 게임을 하다오신분들은 추가수복칸을 사시려는분들이 간혹있습니다.

소전은 고속수복제를 퍼주는 게임입니다. 원하신다면 열어도되지만 저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스킨가챠"에 대해서


가챠코인은 이게임의 주 과금요소이며

보석으로 코인을 사서 기숙사를 꾸미는 가구나 인형스킨을 얻을수 있습니다.

스킨은 게임에 아무런 영향이 없지만 인형의 외형이 바뀌어 이뻐집니다.

스킨은 스킨시즌에 뽑는 "시즌가챠"와 언제나 뽑을수 있는 "통상가챠"로 나뉩니다.

"시즌가챠"는 기간한정 새로나온 스킨을 뽑을수 있습니다. 

10코인에 1회, 100코인에 10+1 하여 11회를 돌릴수 있습니다.

또한 돌린횟수 1회마다 "교환권"을 얻으며 교환권을 모아서 스킨이나 가구랑 교환도 가능합니다.

즉 돈 많이부어서 못먹을일은 없다.. 라는 뜻입니다.

다만 "히든스킨"이라는게 나올수있는데, 이스킨은 교환권으로 살수없으며 오직 가챠로만 획득이가능합니다.

교환권은 해당스킨시즌이 끝날경우 가챠코인과 1:1 비율로 교환됩니다.

"통상가챠"는 시즌이 지난 스킨들을 40% 세일한 가격으로 뽑을수 있습니다.

6코인에 1회, 60코인에 11회를 돌릴수있지만.

"통상가챠" 에서 얻을수 있는 스킨은 시즌이 많이 지난 스킨만 뽑을수 있습니다.

즉 얻고싶은 스킨이 어제 시즌이 끝났다면 통상가챠에 그 스킨이 나오려면 오래기다려야합니다.

또한 통상가챠는 교환권이 지급되지않으며, 시즌지난 스킨이 많기 떄문에 원하는 스킨을 노리기도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블랙티켓"은 이미 스킨을 입힌 인형에게 동일한 스킨을 선물할경우 주는 티켓입니다.

이 블랙티켓 또한 모아서 다른 스킨과 교환이 가능합니다.


Q3:

인형제조 레시피는 어떻게 해야되요??

A3:

갤에 제조레시피를 물어보면 대부분 이렇게 답변합니다. "4442 30"

이 뜻은 인력/탄약/식량/부품 순으로 430/430/430/230 이란 뜻이죠

백의 자리 앞글자를 따고 공용으로 쓰는 십의자리를 뒤에 써놓은겁니다.

5성 어떻게 뽑냐고 묻는 사람도 있는데 어떤 레시피를 넣든간에 5성 확률은 그냥 운입니다.

제조레시피에 따라 달라지는건 나오는 총기의 종류뿐입니다.


"레시피 추천"

"4442 30" HG와 MG의 등장을 없엔 공용 범용식입니다. 누구한테든 무난한 식입니다.


HG 

"1111 30" 이 HG저격식으로 자주 쓰입니다.

SMG 

"4412 30" 이 SMG 저격식으로 주로 쓰이지만 다른식에서도 나올수 있습니다.

AR 

"1442 30" 이 AR 저격식으로 주로 쓰입니다.

RF 

"4142 30" 이 주로 RF 저격식으로 주로 쓰입니다. 탄을 줄인 식이기 때문에 탄약부족을 자주겪는 뉴비에게 좋은식.

MG

"7614 30" 이 주로 MG 저격레시피로 사용됩니다.

어디까지나 저격레시피이고 저격식에서 다른총이 나올수도 있으며

십의자리,일의자리를 입맛대로 바꿔서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중형제조*


지역 S승을 하면 금장을 얻고 30개의 금장을 획득하면 열립니다.

중형제조에서는 일반제조의 10배의 자원을 필요로 하며 최소식이 0000 30이 아닌 1000x4입니다

또한 제조에 코어가 사용되며 쾌속제조에 쾌속제조권 10장이 요구됩니다.

여기서 SG가 중형제조에서만 나옵니다.

사진과 같이 "6264" 가 SG의 주 저격식으로 쓰입니다.

중형제조에는 2성인형이 출현하지 않으며 고투입식으로 바꾸면 3성인형도 출연하지않습니다.

 

저투입식 -  제조권1장  코어 3 개

중투입식 -  제조권20장 코어 5 개

고투입식 -  제조권50장 코어 10 개


중투입이 저투입에 비해 레어도 확률이 높으며 고투입은 위에 말했드시 4성이상만 출현합니다.

중형제조에서 SG 말고 다른 인형을 노린다면 일반제조에서 쓰던식 x10 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중형제조는 자원파산의 지름길입니다. 신중하게 합시다.


Q4:

군수지원 어떻게 보내요?

A4:

군수지원은 소대를 일정시간동안 보내서 자원이나 아이템을 가져오게하는 시스템입니다.

한번에 최대 4소대까지 보낼수 있으며, 보낸동안은 전투나 강화등이 불가능 합니다.

써있는 자원은 100% 가져올수 있지만 아이템과 대성공확률은 소대원의 레벨에따라 확률이 다르며,

군수지원대성공시 자원의 150%와 아이템하나를 무조건 가져옵니다.

군수지원은 전투지역을 깰수록 군수지원 지역도 열리며 후반지역으로 갈수록 시간당 효율도 올라갑니다.

많은이들이 지역먼저 뚫으라는 이유가 이겁니다.

보낼 군수지원을 누르면 위와 같이 뜨는데, 사진의 오른쪽을 보면 군수지원의 조건이 써져있습니다.

지금 같은 상황은 소대리더의 레벨이 15렙 이상,소대원이 5명이상일때 보낼수 있다고 써져있군요.




Q5:

애들마다 하는 역할이 뭐에요??


A5:

HG(권총) : 버프용 및 야간전 시야 밝히기용, 고렙시 회피서브탱 <모든총기에게 버프를 줍니다.>

SMG(기관단총) : 전방에 세우는 탱커, 대체로 회피와 체력이 높은편에 속함. <AR에게만 버프를 줍니다>

AR(돌격소총) : 딜러 및 올라운더 <SMG에게 버프를 줍니다. *M4A1,리베롤 제외>

RF(소총) : 딜러, 공속이 대체로 낮고 공격력이 높습니다. 후방의 적을 먼저 타격합니다. <HG에게 버프를 줍니다>

MG(기관총) : 누커, 빠른 연사로 적을 갈아버리지만 재장전시간이 존재합니다. <SG에게 버프를 줍니다>

SG(샷건) : 최전방탱커, 장갑이 존재함으로 피해를 어느정도 줄여서 받습니다. 체력이 매우 높고 회피가 바닥을 깁니다.

<MG에게 버프를 줍니다>



*편성팁*


뉴비에게 추천되는 것은 2SMG 2AR 1RF 혹은 2SMG 1AR 2RF 입니다.


이유는

HG는 버퍼 인데 들어가면 AR이나 RF혹은 SMG가 들어갈 자리를 차지하는데 둘에 비해 화력이 빈약하며, 8-90렙이 아닌이상 회피도 체력도 SMG에게 크게 밀립니다.

또한 HG의 버프는 편제확대를 할수록 버프가 강해지니 뉴비가 쓰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다. 


MG는 일단 자원부족한 뉴비가 제조에서 뽑는 비용이 비쌉니다. (MG범용식 7614 30)

또한 샷건이랑 같이써야 능력이 극대화되며, 전투에서 잡아먹는 탄약과 식량이 AR비해 2배 가까이 되서 유지비용도 비싸죠.


SG는 일단 일반제조에서 안나옵니다. 

자원 10배 넣는 중제조에서 나오는데 이미 중제조를 열고 돌릴수준이면 뉴비가 아니기에 패스합니다.

1,2 소대를 추천 소대로 키우고 자신이 뉴비 티를 벗었다 싶으면 그때부터 샷망소대나 2RF3HG소대를 키워도 늦지 않습니다.


*버프 진형짜기*

인형마다 오른쪽 위 박스에 있는것이 버프표시입니다.


예를 들어 UMP45의 버프를 보겠습니다.

자신이 있는 위치가 흰색 박스일때 버프받는 AR은 하늘색박스 위치의 인형인겁니다.


즉 UMP45가 5번 위치에 있을 때 1,4,7 칸의 AR이 버프를 받는 겁니다.

만약 UMP45가 2번 위치로 간다면 버프는 1,4번 칸에만 들어가는거지요.

이런식으로 인형종류에 따라 주는 버프를 따지면서 진형을 짜면 되는겁니다. 참쉽죠?


Q6:

5성 나왔는데 이거 좋은건가요???

A6:

소전에서의 5성인형은 다 밥값은 합니다.

다만 자신이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라면 5성키울떄 편제확대에 필요한 코어가 모자르니 생각하고 키우세요.


Q7:

편제확대가 뭔데요?

A7:

인형들은 10,30,70,90 렙떄 편제확대를 통해서 더미를 세울수 있습니다.


편제확대를 하면 체력과 전투력이 뻥튀기됩니다.

편제확대시에는 똑같은 인형이나 코어를 필요로 하는데.

2,3링크시에는 1기, 4링크시에는 2기, 5링크시에는 3기의 동일인형 또는 그만큼의 코어가 필요합니다.

또한 레어도에 따라 필요한 코어양도 다릅니다.


2성 : 코어1개

3성 : 코어3개

4성 : 코어9개

5성 : 코어15개


즉 3성인형을 동일인형없이 코어로 1링크부터 5링크 시키려면 3+3+6+9= 21개

5성인형을 동일인형없이 코어로 1링크부터 5링크시에는 15+15+30+45=105개 가 필요한거죠.

이래서 코어가 많지 않은 뉴비에게 많은 5성을 키우는게 기피되는 이유입니다.

물론 동일인형이 많이 나온다면 코어 소모를 그만큼 줄일수있습니다.

예를 들어 4성인형을 5링크 시킬떄 동일인형이 2개가 있다 하면.

동일인형 2개 + 코어 9개 로 링크가 가능합니다.

키우는 인형이 편제확대할 레벨이 됬을시 여유가 있다면 꼭 해주세요.


Q8:

그럼 코어는 어디서 얻어요???

A8:

코어는 일일퀘스트나 이벤트, 3성 이상의 인형을 갈면 얻을수 있습니다.

코어는 현질로도 얻을수 없는 자원이니 신중히 사용해주세요.


인형을 갈았을시

3성은 1개

4성은 3개

5성은 5개의 코어를 줍니다.

2성인형은 코어 안줍니다. 강화재료로 쓰세요.


Q9:

코어가 부족한데... 성능좋은 2,3,4성은 뭐가 있나요? 

A9:

스텐, 스콜피온, mac, ump45, ump9

갈릴, fnc, g36, tar-21

m1개런드, sv-98, m14, svd



Q10:

강화를 꼭해야되나요?

A10:

레벨이 오른다고 해서 스텟이 오르는게 아닌 스텟의 최대치 가 오르는 형식입니다.

즉 레벨이 올랏다면 공방-강화에서 2성인형을 갈아 넣거나 알약을 먹여서 스텟을 올려주세요.


참고로 갈아넣는 인형 1기당 스텟 증가가 0.25 정도 되니 최소 4개의 인형을 갈아넣어야 강화가 됩니다.

갈아넣는 인형에 따라 올려주는 스텟도 차이가 있는데 그건 공지를 찾으면 나옵니다.

알약은 갈아넣는 인형과 상관없이 무조건 모든스텟을 1씩 올려줍니다, 어느 스텟이 이미 한계치라면

넣다보면 한계치가 아닌부분으로 몰빵도 가능합니다. 알약을 얻는 방법은 밑에 후술합니다.


Q11:

모의전이 뭐에요?

A11:

월,목 에 경험특훈

화,금 에 강화훈련

수,토 에 자료추출

일요일에는 모두 열립니다.


모의전을 하려면 모의전 포인트가 필요하며 2시간마다 1포인트를 얻을수 있습니다. 최대상한은 6포인트이며,

초급은 1, 중급은 2, 고급은 3의 포인트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말 그래도 모의전이기 때문에 자원영향없고 모의전에서 인형이 다쳐도 모의전을 끝내면 멀쩡합니다.

경험특훈에서는 돌면 많은 경험치를

강화훈련에서는 위에 언급햇던 알약을

자료추출에서는 스킬레벨업에 필요한 자료를 획득합니다.


Q12:

스킬훈련은 뭐에요??

A12:

12렙 찍으면 열립니다.

스킬훈련에는 모의작전-자료추출에서 얻는 스킬칩이 필요로 합니다

스킬4레벨 까지는 초급칩이

5-7레벨 까지는 중급칩,

8-10레벨 까지는 고급칩이 필요합니다.

스킬칩이 여유가 있다면 잘떄나 외출시에 틈틈히 돌려주세요.

별거아닌거같지만 스킬레벨차이당 성능이 생각보다 많이 납니다.


Q13:

메인화면에 나오는 얘 (부관설정)은 1제대 리더로만 되는거에요?

A13:

왼쪽위 자신의 닉네임을 터치

가운데 부관을 터치

원하는 인형을 선택합니다.

참고로 일러스트를 한번더 누르면 중파일러스트로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Q14:

전투에서 알아야될점들!

A14:

소전에서의 전투시 지역점령은 땅따먹기,바둑과 비슷합니다.

자신이 점령하거나 비어있는땅이 적이 점령한 땅으로 포위됬다면. 

자신이 그땅의 옆의 땅을 점령하지않는이상 자동으로 다음턴에 적팀땅으로 포위점령됩니다.

물론 그 반대도 가능하죠. 이걸이용하여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적지휘부의 적을 죽이지 않고 포위점령으로 이긴다던가....

그리고 전투시에 행동력을 사용하는데 이는 지금 전선에 지휘부 + 투입된 소대수 + 점령한 헬리포트 갯수 로 정해집니다.

적이 자신이 점령한 헬리포트를 하나먹거나 소대가 퇴각한다면 그만큼 다음턴에 행동력이 적어집니다.


Q15

친구소대의 사용법!

A15

친구소대는 작전을 시작한후 에 불러올수 있습니다. 친구소대가 죽인 적은 S승에 필요한 적군킬수 카운트에 포함되지않습니다.

친구소대가 전투한것이 자신의 경험치에 영향을 끼치지않습니다.

친구소대는 소환할떄 행동력을 소모하지않으며 자신이 컨트롤하는게 아닌 3가지중 한가지의 명령을 내려야합니다.

친구소대는 입력해놓은 명령에 따라 턴종료를 누르면 알아서 턴마다 한칸을 움직입니다.

하루에 최대 20번 부를수 있고, 친구소대를 부르는 쿨타임은 없습니다.


Q16

설정에서 끄고 킬것이 있나요?

A16

설명이 필요한것만 말하겠습니다.

자동보급은 자신의 소대가 헬리포트에서 턴을 시작한다면 자동으로 탄약과 식량을 보급해주는 겁니다.

만약 자동보급을 끄게된다면 자신이 소대를 눌러서 수동으로 보급을 해줘야 하는겁니다.

수동보급 사용시 인형들이 탄약이나 식량없이 전투에 뛰어들지않게 잘 살펴봐줘야 됩니다.

불릿타임은 전투중에 인형의 진형을 바꿀시, 시간이 느려지는 효과를 줍니다.

이는 켜놓는게 유리합니다.

신규인형잠금은 새로운 인형을 얻었을시 실수로 갈지않게 잠금을 거는겁니다.

스킬연출은 인형이 스킬을 쓸때 스킬컷신을 끄고 키는 겁니다. 둘다 상관은 없지만 전 시간낭비라 보아 꺼놨습니다.

중상보호는 인형이 중파상태가 되었을시 자동으로 퇴각하는 시스템입니다. 

위에도 언급햇드시 보스전이 아닌이상 체력이 0 됬을시 호감도 -10과 함께 제대원 모두가 호감도 -5, 높은 수리시간과 수리비용이 드니 중상보호는 중요한 시스템입니다.

유의할것은 중상보호로 인형이 퇴각했지만 그상태로 다음전투에 들어가면 중상인 상태로 전투하게되니 위험하면 수동으로 퇴각을 해주셔야됩니다.


Q17:

전지는 어디다가 쓰는거에요?


A17:

전투를 하면 자유경험치를 얻을수 있습니다. 한번 사용해봅시다.

숙소에서 부속실-자료실로 가봅시다.

여기서 전지를 이용하여 설비를 업그레이드 시키고 작전보고서를 작성할수 있습니다.

설비를 업그레이드 시킬때마다 보고서의 작성 효율이 높아지며,

보고서하나 작성에는 전지 3+ 자유경험치 3000이 필요합니다.

다만들어진 보고서는 숙소에서 인형에게 선물할시 1개당 경험치 3000을 획득합니다.


Q18:

한정인형이 뭐에요? 어떻게 얻어요??

A18:

소전이 1년넘은 게임이라는건 아실겁니다. 

한정인형은 이벤트나 출석체크로 주는 인형이며, 제조나 드랍으로 획득이 불가능합니다.

중국서버에서도 옛날한정인형을 얻는 이벤트를 가끔했으니 한섭에도 할거라 생각합니다.

그떄를 노려서 얻거나 아님 미카팀이 풀어줄때까지 기다려야겠죠.


Q19:

스토리 보고싶어요.

A19:

지금 한섭이 지역승리후 스토리가 안나오는 버그가 있다네요.

도감-기록회상에서 감상하시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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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 글 링크

1)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gfl&no=15563&page=1

2)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gfl&no=843231


소녀전선갤러리에서 퍼왔습니다. 1년 이상 한 고인물들이 쓴 가이드라서 빠진부분은 없을거에요. 근데 어차피 하루이틀하고 안할거니까 그냥 훑어보기만해도 될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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