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17버전 판타지모드 용병 무기 던전 정보

백지473ce
2022-04-05 09:06:16 1952 2 5

< 판타지 용병 >


1. 화염술사 (Pyromancer)

패시브1: 의지가 90 이상일 때 : (현재의지 - 70) x 0.5 만큼 근공, 원공 증가, +10근방(전투시 적용)

패시브2: 고블린 지팡이 혹은 맨손일 때 마법 스킬 사용가능

스킬1: 30~(70+현재레벨x2 최대피해),50%확률 스턴, 100%갑옷피해, 왼손 장비시 피해 -50%,  적근접시 피해-40% / 최대4인공격

스킬2: 40~(80+현재레벨x2 최대피해), 100%갑옷피해, 왼손 장비시 피해-50%, 50% 확률 데이즈  / 직선상 최대5인공격



2. 워록 (Warlock)

스킬1: 50~100 투구와 갑옷피해, 6인타격(팀킬가능), 전투당 1회 사용가능

스킬2: 8턴간 +20 근공, 근방 증가. 효과가 끝나면 하루동안 능력치 감소 디버프, 전투당 1회 사용가능



3. 닌자 (Ninja)

패시브: 주변 1칸에 적이 없으면 +25% 헤드샷 확률, +25% 갑옷 관통력 증가

스킬: 장애물을 무시하고 3칸 순간이동, 전투당 1회 사용가능



4. 서리거인족 요툰 (Jotun)

스킬1: 타겟을 뒤로 던져 30피로도와 20~40 낙하 피해(방어력 150% 피해, 직접 피해 50%), 시전자는 타겟자리로 이동

스킬2: 3턴간 +50% 근접 피해량, +15% 명중률, +20% 받는 피해 패널티 (쿨다운7턴)



5. 주술사 (Shaman)

패시브: 의지가 90 이상일 때 : (현재의지 - 70) x 0.5 만큼 근공,원공 증가, +10근방 (전투시 적용)

스킬1: 대상 한명의 체력과 갑옷 내구도 회복 (50 + 현재 의지의 0.5 만큼), 전투당 1회 사용가능

스킬2: 주변 1타일내 아군의 체력을 회복하고 피로도를 감소 (20 + 현재 의지의 0.2 만큼), 전투당 1회 사용가능



6. 드루이드 (Druid)

패시브: 의지가 90 이상일 때 : (현재의지 - 70) x 0.5 만큼 근공,원공 증가, +10근방 (전투시 적용)

스킬1: 100%확률로 속박하고 20~(35+ 20%의지 + 현재레벨 x 1)갑옷무시 피해, 전투당 2회 사용가능

스킬2: 늑대 소환 , 전투당 1회



7. 격투가 (Fight master)

패시브1: 주먹공격이 치명적인 공격으로 변경

패시브2: 몸과 머리에 방어구를 착용하지 않았을 때 ( 150+레벨x2 체력 , +5 근방 증가 )

패시브3: 몸과 머리, 양손에 아무것도 착용하지 않았을 때 : 체력 피해시 사기체크X , 특수스킬추가

치명적인 펀치공격: 30~(50+레벨x1 최대피해) (100%갑옷피해), 왼손 비었을 때 AP -2 감소(기본사용ap4)

분쇄 타격(특수스킬): 30~(50+레벨x1 최대피해) (400%갑옷피해) 

폭풍의 분노(광역스킬):30~(200x레벨x2 데미지) (100%갑옷피해) 근접타일6공격



8. 구울 (Ghoul)

패시브1: 몸과 머리에 방어구를 착용하지 않았을 때 ( 110+레벨x2 ) 체력 증가, +5 근방

패시브2: 공격 적중시 피해량50%흡혈, 사기 동요하지 않음

스킬: 시체를 먹고 50Hp회복, 50피로도 감소, 지속피해를 주는 부상과 출혈등을 제거 ( 발밑에 시체가 있어야 사용가능 )



9. 무림 (Wu lin)

패시브1: 창을 사용시 : +50% 최대피해, +10 근공과 근방

패시브2: 플레일을 사용시 : +50% 최대피해, +10 근공과 근방

스킬: 방어구 내구도를 모두 잃고 체력이 1이되고 근공과 근방을 500 증가 ( 2턴지속 )



10. 마법사 (Wizard)

패시브1: 의지가 90 이상일 때 : (현재의지 - 70) x 0.5 만큼 근공,원공 증가, +10근방 (전투시 적용)

패시브2: 고블린 지팡이 혹은 맨손일 때 마법 스킬 사용가능

스킬1: 50 ~ (90+ 현재레벨 x 3 최대피해) , 50%확률 스턴, 100% 갑옷피해, 왼손 장비있을시 피해 -50%, 적 근접시 피해 -40%,

스킬2: 30 ~ (70+ 현재레벨 x 2 최대피해) , 100% 갑옷피해, 왼손 장비 있을시 피해 -50%, 7인 타격, 결빙 효과



11. 로그 (Rogue)

패시브: 단검 사용시(옵시디언 단검제외) : +25% 방어구 관통, +70% 갑옷피해, +7 근방과 근공

스킬 : 대상에게 피로도50 추가와 서로 자리 변경 ( 넉백 면역같은 특수대상에겐 불가능 )



12. 움브란 전사 (Umbran)

패시브1: 투구 안쓰면 +15%데미지, 근공명중률 근방 +15 

패시브2: 볼라사용시 레벨x5 최데데미지



13. 엘프 (Elf)

패시브 : 시야 +2, 야간 패널티 없음

스킬 : 활 사용시 : 최대 3인 타격 가능한 광역 사격

특징: 기본 스탯이 다른 판타지 용병에 비해 높음



14. 방패기사 (Shield master)

패시브: 방패 사용시 : +15 근방, 실드사용시 특수스킬2가지

스킬1(특수스킬): 대상에게(30+50%자신최대체력)피해 (공격성공 확률 75% 고정)

                            방패벽,창벽,반격 상태를 제거하고 산만효과(-35%데미지,-35%주도력)디버프 (100% 확률 발동)   

스킬2(특수스킬): 99턴간 아군 한명에게 +15 근방, 자신의 근방 -5 (중복사용 불가)



15. 요술사 (Enchantress)

패시브1: 의지가 90 이상일 때 : (현재의지 - 70) x 0.5 만큼 근공, 원공 , +10근방 (전투시 적용)

패시브2: 고블린 지팡이 혹은 맨손일 때 마법 스킬(스킬1) 사용가능

스킬1: 50~(90+현재레벨x2) , 50%확률 스턴, 100% 갑옷피해, 왼손에 장비있을시 피해 -50%, 적군 근접시 피해 -40%,

스킬2(조건없음): 주변 1칸의 아군에게 (8 + 해당아군 원공의 50%만큼) 근공,근방 증가. 전투당 1회 사용가능



16. 불멸자 (Immortal)

패시브: 출혈, 중독, 배고픔 무시. 높은 사기감소 저항. 이동시 AP1 추가 소모 패널티

특징: 다른 판타지 용병에 비해 근공 근방이 높고 주도력이 낮음



17. 마녀 (Witch)

패시브1: 의지가 90 이상일 때 : (현재의지 - 70) x 0.5 만큼 근공, 원공 증가, +10근방 (전투시 적용)

패시브2: 고블린 지팡이 혹은 맨손일 때 마법 스킬(스킬1) 사용가능

스킬1: 50 ~ (90+현재레벨x2) , 50%확률 스턴, 100% 갑옷피해, 왼손에 장비있을시 피해 -50%, 적군 근접시 피해 -40%

스킬2(조건없음): 광역 디버프(효과는 랜덤) / 팀킬위험 / 전투당 1회 사용가능



18. 팔라딘 (Paladin)

패시브1: 의지가 90 이상일 때 : (현재의지 - 70) x 0.5 만큼 근공, 원공 증가, +10근방 (전투시 적용)

패시브2: 45% 확률로 피해를 받을 때 피로도 -10 감소, 받는 피해 -30% 감소.

스킬: (70 + 현재레벨 x 1)피해 아머 데미지 150%, 방패 데미지 50% ( 사거리4 )

*방패스킬의 효과가 좀더 높음



19. 홉고블린 (Hobgoblin)

패시브1: ZOC 무시, 속박 무시

패시브2: +20% 모랄체크 패널티, -20% 체력 패널티

특징: 다른 판타지 용병에 비해 고용비가 적고 초기 스탯이 낮음



20. 예니체리 (Janissary)

패시브1: 핸드건 사용시 피해량 +15%

패시브2: 석궁 사용시 피해량 +15%

패시브3: 석궁 사용시 특수기술 ( 관통쏘기 맞을시 뒤에적도 타격 명중률5% 거리타일당-3% )



21. 사령술사 (Necromancer)

스킬1: 시체에서 좀비부활, 전투당 2회 사용 (소환된 언데드가 전투종료시 남아있으면 템드랍) *시체위에 누군가있으면 사용불가

스킬2: 부활 시킨 좀비를 +10%명중, +5%방어,행동포인트 강화. 전투당 1회 사용가능

좀비로 부활시킨 좀비가 죽을시 다시 부활불가



22. 늑대기사 (Wolf knight)

탑승스킬: 늑대 탑승시 특수스킬사용가능, 5턴 지속. 전투당 1회 사용가능., 근접 공격 확률 +10, ZOC무시.

스킬1: 단일 데미지 30 ~ 40 + 레벨 x 1(방어구 데미지 100%), 쿨다운 1턴

스킬2: 광역 1타일 50 ~ 60 + 레벨 x 1(방어구 피해량 100%), 공격적중시100% 비틀거림 및 압도, 쿨다운 3턴, 적근접시 사용불가

스킬3: 이동시 -1 AP, +10명중력, 1턴 지속, 전투당 1회 사용가능.

특징: 다른 판타지 용병에 비해 고용비거 더 높고 초기 스탯이 높음



23. 왕족 (Royalty)

패시브1: 전투승리시 500골드 획득

스킬1: 70% 확률로 대상을 퇴각 상태로 만듬. 300골드 필요. 인간적에게만 사용가능

스킬2: 아군 전원에게 쉴드업, 스피어월, 반격 상태로 만듬. 방패, 검, 창이 있는 아군만 가능.



24. 해적 (Pirate)

패시브: 인간 적 살해시 +20 골드 획득

특징: 다른 판타지 용병에 비해 스탯이 낮고 고용비가 적음



25. 남창 (Rent boy)

스킬: 아군 한명과 뜨거운 시간을 보내고 둘다 사기 상태가 랜덤하게 바뀜 ( 아군피로도 50증가 )

특징: 다른 판타지 용병에 비해 스탯이 낮고 고용비가 적음



26. 아마존 (Amazon)

패시브1: 투창 사용시 : +50% 피해량

패시브2: 투척도끼 사용시 : +10 근방, 스킬1 사용가능          

              스킬(근접공격) : 공격시 근공 원공중 높은스텟적용 (+레벨x1)추가데미지

패시브3: 자벨린 사용시 : +15 근방, 스킬1 사용가능

              스킬(근접공격) : 공격시 근공 원공중 높은스텟적용 (+레벨x1)추가데미지



27. 석궁사수 (Arbalester)

스킬: 석궁 사용시 명중률 +10

특징: 다른 판타지 용병에 비해 스탯이 낮고 고용비가 적음



28. 선술집가드 (Tavern bouncer)

스킬1: 메이스 사용시 명중률 +10

스킬2: 메이스 스턴 사용시 명중률 +10

특징: 다른 판타지 용병에 비해 스탯이 낮고 고용비가 적음



29. 마검사 (Spell sword)

패시브1: 의지가 90 이상일 때 : (현재의지 - 70) x 0.5 만큼 근공,원공 증가, +10근방 (전투시 적용)

패시브2: 한손 근접무기를 더블그랩으로 사용시 스킬1, 스킬2 사용가능

스킬1: 자기 주변 1타일에 무기 데미지의 170%의 피해를 입힘. 최대 6인타격. -5% 명중률

스킬2: 일직선으로 검기를 날려 무기 데미지의 150%의 피해를 입힘. 최대 3인타격. -10% 명중률

특징: 다른 판타지 용병에 비해 스탯이 높고 고용비가 높음



30. 악마사냥꾼 (Deomn slayer)

패시브: 적 처치시 +2AP, -10 피로감소 (9ap초과할수없음)

스킬: 불폭탄을 날려 7타일에 3턴간 지속피해를 줌. 연금술 불폭탄보다 강하며 제약이 적음. 전투당 1회 사용가능

특징: 다른 판타지 용병에 비해 근방, 주도력, 근공이 높고 다른 스탯은 낮음



31. 신디케이트 (Syndicate)

패시브: 체력이 적을수록 데미지 증가, +3근방 ( HP75%미만 +20%데미지 / HP50% +30%데미지 / HP25% +50%데미지 ) 

스칼: 피 10를 소모하여 1턴동안 명중률과 데미지 증가(+20%데미지 +20명중), (한턴에 한번만사용가능)



32. 하프오크 (Half Orc)

패시브: HP가 100%일 때: 결의력 +20, 근접 방어력 +5, 기절 면역

     HP가 100이 아닐 때: 근접 공격 데미지 +10%, 근접 공격 확률 +10 근접 공격에 참여한 적의 결의를 -5 감소

스킬: 라인브레이커 ( 방패 오크가 사용하는 진형파괴 )



33. 트로베리츠 (Trobairitz)

패시브: 류트로 노래를 연주해 주변 아군의 피로도를 감소. ( 류트 내구도2 ) 

스킬: 4타일내 피로감소 (범위내에 음유시인이나 다른 트로베리츠 있을시 피로도를 더 많이 감소)



34. 바쿠 (Baku) 

패시브: 턴당 5 체력, 2 피로도 회복 / 전투 종료시 50% 확률로 체력 완전 회복

스킬: 무기 내구도 40%를 소모하여 더 강력한 공격을 합니다 (양손무기 3배데미지, 한손무기 5배 데미지)




< 판타지 무기 >

1. 룬글레이브 : 1+(원방의 50%)만큼 근공, 근방, 데미지 증가. 출혈공격과 2인타격 가르기 공격가능 [양손클리버]


2. 드래곤 슬레이어 : 명중률 53% 고정. +10 근방. 1인공격 3인광역공격 가능 [양손 무기]

                                55%명중률 무기 마스터리 1개당 10%씩 증가 (마스터리 4개 95%명중률)


3. 링블레이드 : 근공과 원공의 합이 160 초과시 +10 근방,체력,피로도 획득. 근접타격/사거리3 2가지 공격가능 [한손 무기]

                        1번 근접타격 : 원공80이상시 +40 맥스뎀상승 / 2번 사거리3 : 근공80이상시 +40 맥스뎀 상승


4. 라이트닝 스태프 : 의지100이상 일때 +20데미지 / 창 마스터리효과 : 최뎀+20 / 폴암 마스터리효과 : 최뎀+20 [한손 무기]

                                 현재 의지 15% 근방 및 근공 보너스


5. 카타르 : 순수 주도력 120 이상시 (순수 주도력-110)x0.5 근접공격 확률, 근방, 최대데미지  [양손 무기]

               헤드샷시 : 10 관통 데미지 / 단검 마스터리 : -1ap / 근접무기 마스터리 : 헤드샷 +15 관통 데미지

                 휘두르기스킬 사용가능 (3인공격)


6. 메테오해머 : 근공과 원공중 높은 수치로 명중률 결정. 3칸 사거리/ 헤드샷시 추가 피해와 1~2턴 스턴 [양손 무기]

                        방패 방어무시 / 플레일 마스터리: 방패방어무시 / 도리깨&메이스 마스터리: +20 최대 데미지 


7. 노다치 : 레벨 x 2 최대피해. 검스킬 모두 사양가능 [양손검]


8. 왼손검 : 왼손에 착용(방패슬롯). +15% 근접피해. +5 근방. 두번공격 스킬 사양가능. [방패 자리]


9. 슈리켄 : 단검/투척/석궁/활 마스터리효과 max +20/ 사거리4 / 사거리3 공격 [투척 무기]


10. 랜스 : 전투마 / 마갑전투마와 세트 같이 착용시 렌스차지 가능 [한손 무기]

              <렌스차지> 40 + 머리 몸통 갑옷내구도의 3% 추가 최대 피해


11. 전투마 / 마갑전투마 : (전투마는 근방3)근방10, 원방-10, 10%근접피해, 이동 -1ap [방패 자리]



< 전설 무기 >

1. 대군주의 인간파분기(전설무기) 

양손플레일. +10 근방. -10 주변적 사기감소

-폐허가 된 도시 전투보상-


2. 십자창(전설무기)

양손창. +10 근방. +10 의지. 창 마스터리와 폴암 마스터리를 찍을때마다 추가 최대 공격력 획득.

-도둑도시 전투보상-


3. 죽음의 낫(전설무기)

양손폴암. 적 처치시 -10 피로도 감소, 20 체력회복 및 갑옷복구.

-다크 하이브 전투보상-


4. 죽은 자의 책 (전설템 방패자리)

방어구 대상효휼 100% / 20 근접 방어 / 흑요석 단검 장착 시 피해량 +25/35 / 흑요석 단검 장착 시 특수 스킬 추가

스킬: 체력 100미만의 대상 즉시처치. 전투당 1회사용가능

-이교도 은신처 전투보상-


5. 붉은용의 투구(전설템)

풀헬름급 스펙에 시야 패널티가 적음

- 용의 둥지 전투보상-


6. 붉은기사 (전설용병)

패시브1: +1AP

패시브2: +10% 헤드샷 확률

패시브3: +10% 갑옷관통피해

패시브4: +10% 데미지

특징: 기본 스텟이 매우 높고 모든 스탯에 별3개의 재능이 붙음

- 용의 둥지 전투보상-



< 판타지 던전과 이벤트 보상 >

1. 도둑 도시 (City of Thieves) : < 보상 : 랜덤 유니크 무기 1, 십자창(전설무기 양손창/폴암), 5000골드 >

2. 폐허가 된 도시 (Ruined Town) : < 보상 : 랜덤 유니크 무기 1, 대군주의 인간분쇄기(전설무기 양손플레일), 5000골드 > 

3. 다크 하이브 (The Dark Hive) : < 보상 : 랜덤 유니크 무기 1, 죽음의 낫(전설무기 양손폴암), 5000골드 >

4. 용의 둥지 (Dragon Nest): < 보상 : 붉은기사 + 붉은용의 투구 or (8만골드) 둘중 선택 >

5. 무한 던전 (Infinitte Dungeon) : < 보상 : 랜덤 유니크 무기 1, 파란물약(1레벨업), 2000골드 >

                                                     계속도전가능 (난이도 상승&유지 선택가능/보상 동일) 난이도 오를수록 용병단 디버프 강해짐

6. 마법사 타워 (The Wizard Tower) : < 보상 : 수통(영구부상,늙음치료),수수께끼의 항아리(1퍽추가),성수2개, 5000골드 >

7. 생명의 나무 (Tree of Life) : < 보상: 투명스킨투구(장비피로도 없음), 10000골드 >

8. 늑대 소굴 (The Wolves Dne) : 펜리르&다이어울프&늑대 35기 < 보상 : 망각의물약, 10000골드>

9. 위대한 전장(The Great Battlefield) : 민병대vs기병< 보상 : 수호자목걸이(아군공격확률-95%일부스킬제외), 5000골드 > 

                                                              아군용병으로만  < 보상 : 수호자목걸이, 수수께끼항아리(1퍽추가) ,10000골드 >  

10. 이교도 은신처 (Cultist Hiodeout) : < 보상 : 죽은 자의 책(전설템 방패자리), 5000골드 >




< 오리지날 전설장소 >

부서진 배 ㅡ 황금거위

언홀드 무덤 ㅡ 접근하면 전투 없이 언홀드 뼈 3개, 언홀드 가죽, 설원 언홀드 가죽

고대 동상 ㅡ 최초 방문 시 용병단 사기증가

고대 신전 ㅡ 최초 방문 시 선택지를 올바르게 고르면 조건 없이 성수를 3개

고대 첨탑 ㅡ 최초 방문 시 주변 넓은 범위의 시야를 한 번 밝혀준다.

기괴한 나무 ㅡ 최초 방문 시 영구부상 치료 or 늙음치료


<< 혹시 수정사항 있거나 정보 있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합니다. >>

후원댓글 5
댓글 5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0
10-30
1
이건요
Muskmellon
10-30
0
10-30
0
08-19
0
08-28
0
08-15
0
08-15
0
천천무 셋팅
태도세팅
08-14
0
몬헌
speedpower
08-11
인기글 글 쓰기